물걸레질도 스타일리시하게

물걸레질도 스타일리시하게

물걸레질도 스타일리시하게

플러스마이너스제로와 국내 중소기업 경성오토비스가 무선 물걸레 청소기 D010을 공동 개발했다.

 

경성오토비스, 청소기, 리빙템

 

청소기, 무선청소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완벽한 청소가 가능한 제품으로 국내에서 제조해 믿음직스럽다. 허리를 숙이지 않고 발로 온 · 오프 버튼을 누를 수 있으며 경성오토비스의 ‘앞뒤 왕복 슬라이드 구동 방식’은 손 걸레질과 비슷한 원리로 각종 먼지는 물론 찌든 때까지 깨끗이 제거한다. 사각 헤드를 탑재해 모서리와 틈새까지 빈틈없이 청소하며 삼성의 리튬 이온 배터리셀을 장착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세계에서 가장 먼저 국내에 출시되는 D010은 공식 스토어인 시코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 판매처에서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tel 1688-7776

 

청소기, 물걸레, 무선청소기

 

무선청소기, D010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이 잔에 마시니 더 맛있네!

이 잔에 마시니 더 맛있네!

이 잔에 마시니 더 맛있네!

최근 ‘술의 세계’에 입문해 반주의 즐거움을 알아가고 있다.

 

와인, 잔, 알레시패밀리

알레시 패밀리 고블렛 와인잔

 

이것저것 마셔보니 내 몸에 가장 숙취가 덜한 술이 와인이어서 자주 마시는데, 와인잔의 위력을 몸소 느끼는 중이다.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지만 좋아하는 와인잔 몇 개를 소개하면 이렇다. 평상시 비빔면이나 샐러드같이 간단한 음식에 와인을 마실 때는 알레시의 패밀리 고블렛 와인잔이 제격이다. 밀라노 알레시숍에서 개당 1만원에 구입한 것인데 뭉툭하고 두툼한 스템이 귀여운 와인잔으로 설거지할 때도 마음이 편하다.

 

잘토, 와인잔

잘토 버건디 와인잔은 선물로도 좋다. 마켓컬리에서 판매.

 

조금 기분을 내고 싶을 때는 잘토의 버건디 와인잔이다. 잘토는 익히 알려진 명품 와인잔 브랜드로 오스트리아에서 장인이 손으로 만든다. 스템이 무척 가볍고 입술에 잔이 닿으면 유리가 이렇게 얇을 수 있다는 사실에 두 번 놀란다. 특히 풍만한 튤립처럼 생긴 버건디 와인잔은 와인이 공기에 닿는 면적이 넓어서 향을 만끽하고 싶은 와인을 따랐을 때 빛이 난다. 천천히 스웰링을 해서 와인잔 입구에 코를 대보면 향이 풍부하게 올라와 일반 와인에 비해 향이 독특한 내추럴 와인을 마실 때는 무조건 이 잔을 사용한다.

 

리델, 와인잔, 글라스

마켓컬리에서 판매하는 리델 O 시리즈.

 

리델 O 시리즈는 스템 없이 보울만 존재하는 색다른 형태의 와인잔이다. 왠지 잔을 손으로 쥐고 마시면 온도 변화 때문에 와인 맛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던 와인잔이기도 하다. 레드 와인 전용인 까베르네 메를로를 가지고 있는데, 종종 화이트 와인도 담아서 마시곤 한다. 스템이 없어서 깨질 염려가 덜하고 맥주를 마시듯 와인을 편하게 마시고 싶을 때 애용한다. 아, 온도가 너무 차갑지 않게 마셔야 맛있는 와인을 마시기에도 좋다. 잘토나 리델의 와인잔은 가격대가 꽤 높다. 몇 번 설거지를 하며, 아니면 술 기운에 툭 쳐서 깨뜨리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다시 사게 될 만큼 만족도가 높다. 한번 좋은 와인잔에 와인을 마시고 나면 다시 되돌아갈 수가 없다. 입술이 그 촉감과 맛을 기억할 테니.

CREDIT

에디터

TAGS
뱅상 그레그와르의 예언

뱅상 그레그와르의 예언

뱅상 그레그와르의 예언

프랑스의 트렌드 예측 전문기관 넬리로디의 라이프스타일 파트 대표 뱅상 그레그와르가 한국을 찾았다. 알로소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난 그가 다가올 F/W와 2020년 S/S의 홈 스타일링 트렌드를 짚어주었다.

 

알로소루야, 인테리어

알로소 루야 Ruya

 

프랑스, 트렌드, 라이프스타일

뱅상 그레그와르

 

래디컬리즘 RADICALISM
2019년 F/W의 홈 스타일링 트렌드다. 래디컬리즘은 현상에 만족하지 않고, 이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고자 하는 급진주의를 의미한다. 즉 획일화된 트렌드에 반하는 노력을 말하는 것이다. 키덜트적이고 친환경적인 무드를 선보이는 기능적인 래디컬리즘이나 베이식하면서도 자연적인 가치를 중시하는 전통적 래디컬리즘, 최고의 소재를 사용해 새로운 장인정신과 럭셔리를 제안하는 타임리스 래디컬리즘, 보헤미안 무드를 담아 과감한 믹스&매치를 강조하는 조화의 래디컬리즘이 그것이다.

도약 JUMP
2020년 S/S에는 우리를 짓누르고 있는 시대의 두려움을 과감히 떨쳐버리고, 미지의 세계로 점프할 수 있을까. ‘도약’은 아름다움을 위해 공간을 혁신하고, 새로운 미에 도전하며, 형태뿐 아니라 미래까지 창조하겠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문화유산이나 전통적인 소재 같은 것과 현대의 기술이 어우러진 네오포크 스타일이라던가,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유틸리티 디자인과 첨단 기능의 조화를 추구하는 것 그리고 새로운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에 극도로 현대적인 디자인을 더하는 식의 다채로운 시도가 이뤄질 예정이다.

 

알로소 디토 Ditto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