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아름다움

순수한 아름다움

순수한 아름다움

이탈리아 하이엔드 가구 브랜드를 선보이는 리빙 편집숍 리아에서 거실 풍경을 한층 더 감각적으로 만들어줄 테이블을 찾았다.

 

데파도바

 

유리 테이블


일본 특유의 미니멀하고 섬세한 디자인이 가미돼 목제의 정적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이시 Ishi 테이블은 일본 디자인 스튜디오 넨도가 이탈리아 가구 브랜드 데파도바를 위해 디자인 한 것이다. 고급 레바논 삼나무로 만든 11개의 돌과 유리 상판으로 구성된 이 테이블은 일본어로 돌을 뜻하는 ‘이시’로 이름을 붙여 더욱 미묘한 의미를 갖고 있다. 11개의 나무 중 6개만 상단을 지지하는 역할을 해내고 나머지는 장식으로 쓰여 사용자가 원하는 모양으로 자유로이 배치할 수 있다. 단 두 가지 소재만을 사용해 단조로운 아름다움을 표현한 이시 커피 테이블은 청담동에 새롭게 오픈한 가구 편집숍 리아에서 만나볼 수 있다.

www.liacollection.co.kr

CREDIT

에디터

TAGS
상 받은 청소기

상 받은 청소기

상 받은 청소기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무선청소기 Co30은 초기 모델부터 두 번의 진화를 거친 3세대 모델이다. 조용하고 발열이 적은 BLDC 모터를 탑재했고 미니멀 인테리어를 꿈꾸는 이들에게 사랑받는 청소기다.

 

무선 청소기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무선청소기 C030.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청소기

2가지 타입의 플로어 노즐, 3시간만의 완전충전, 손쉬운 필터 관리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겸비한 C030.

 

세계 3대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의 상을 휩쓸고 있기도 한데,  지난 봄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후, 이달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의 HOME 부문에서 동상을 받으며 디자인면에서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수상한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산업디자이너 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C030의 실용성과 깔끔한 디자인, 850g의 초경량성을 높게 평가했다는 후문이다.  1세대 모델인 Y010 역시 금상을 수상했었고, 같은 모델로서 2번째 수상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3시간 만에 완전충전이 되고, 75분동안은 끊기지 않고 청소할 수 있어 매일 청소기를 돌려야 할 때도 부담이 없다. 꺼내두어도 부담없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컬러 역시 선택의 이유로 충분하다.  36만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마크 새들러의 주방 가구

마크 새들러의 주방 가구

마크 새들러의 주방 가구

세계적인 산업디자이너 마크 새들러 Marc Sadler와 주방 가구 브랜드 에우로모빌 Euromobil이 협업한 SEI 주방 가구를 이제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크 새들러

에우로모빌

 

마크 새들러는 현대 산업디자인에서 빼놓을 수 없는 디자이너로 1970년대에 100% 재활용 가능한 열가소성 소재의 스키 부츠를 최초로 개발했으며 화가이자 조명 디자이너 등 다채로운 경력을 지니고 있다. 작년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시제품으로 선보였던 SEI는 6mm의 아주 얇은 알루미늄 판을 주방 가구의 상판과 옆면, 프레임에 적용해 기술과 디자인이 완벽하게 결합한 시스템으로 화제를 모았다. 금속 외에도 세라믹, 원목 등 다양한 소재에 컬러를 더해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SEI의 디테일에서 이탈리아 장인의 정신을 느껴볼 수 있다. SEI는 넥시스 쇼룸에 전시돼 있으며 방문 시 사전 예약은 필수다. tel 넥시스 쇼룸 02-6951-535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