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를 위한 침구 리스트

우리 아이를 위한 침구 리스트

우리 아이를 위한 침구 리스트

공간의 분위기를 바꿔줄 뿐 아니라 아이의 감성 지수도 높여줄 침구 세트 5

다가오는 봄이 그리 반갑지만은 않은 요즘. 코로나로 집 밖으로 나서기가 무섭다. 마음대로 밖에서 뛰어 놀지도 못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아이의 공간을 화사하게 바꿔주면 어떨까? 손쉽게 바꿀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침구를 활용해보자. 귀여운 일러스트와 컬러풀한 색으로 아이의 상상력과 감성 지수를 높여줄 침구 컬렉션을 소개한다.

이케아, 이케아 침구, 키즈 침구

www.ikea.com

 

부드러운 컬러 조합으로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침구세트. 아이들이 사용하는 이불과 베개는 무엇보다 부드럽고 통풍이 잘 되어야 한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한 면 소재를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이케아에서 판매. 2만9천9백원

 

 

 

이헤베뜨, 키즈침구, 침구,

ehebett.co.kr

마치 샤크 인형 탈 안으로 쏙 들어간 것 같은 시각적 효과를 줘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침구세트. 호텔 고급 베딩과 같은 40수로 제작되어 일반 침구보다 직조 밀도가 높아 촉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다. 이헤베뜨에서 한배. 12만9천원

 

자라홈, 자라홈침구, 자라홈키즈침구, 키즈침구

www.zarahome.com/kr

 

미니 플로랄 프린트로 아이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침구. 하단에 히든 버튼으로 여밀 수 있어 편리하다. 아기 침대와 싱글 사이즈가 있어 사이즈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자라홈에서 판매. 3만 9천원 / 5만 9천원

 

 

짐블랑, 키즈침구, 펌리빙침구

jaimeblanc.com

독특한 구름 모양이 프린팅 된 장미빛 컬러의 침구는 펌리빙 제품으로 유기농 100% 코튼 제품이다. 베개커버 1장과 이불커버 1장 세트 상품으로 같은 패턴의 작은 가방에 들어가 더욱 더 사랑스럽다. 파우치는 아이들의 장난감을 넣거나  들고 다닐 수 있어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짐블랑에서 판매. 9만8천원.

 

키티버니포니, 키즈침구

www.kittybunnypony.com

포르투갈 출신의 디자이너 사라 카스트로 몬테이로가 반달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패턴이다. 다양한 컬러들을 리드미컬하게 배치해 대담하고 재치있는 제품으로 공간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키티버니포니에서 판매. 6만3천원

CREDIT

에디터

TAGS
컬러풀한 소형 가전

컬러풀한 소형 가전

컬러풀한 소형 가전

백색 가전은 저리 가라. 집 안 곳곳을 환하게 밝혀주는 알록달록 오색빛을 입은 소형 가전이 인기다.

 

패션 브랜드 돌체앤가바나와 스메그가 협업한 ‘시칠리 이즈 마이 러브’ 컬렉션은 토스터, 전기포트, 착즙기로 구성된다. 스메그에서 판매. 78만원.

 

1950년대 레트로 빈티지 스타일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아이코나 빈티지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은 홈 카페를 즐기는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드롱기에서 판매. 49만9천원.

 

거실 바닥과 카펫이나 소파 등 주변 환경에 관계 없이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C3 파워라인 시리즈’는 밀레에서 판매. 50만원대부터.

 

따뜻한 색감의 블루 컬러를 입은 ‘오슬로 오션 블루’ 스피커는 손잡이가 달려 있어 방이나 부엌 등 이동하며 사용하기 좋다. 비파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78만원.

 

앙증맞은 디자인의 ‘마카롱 밥솥’은 1인 가구에 적합한 크기로 자취생의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제니퍼룸에서 판매. 5만4천9백원.

 

세련된 디자인으로 집 안 어디에 놓아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무선청소기 C030’은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하는 모터를 장착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에서 판매. 36만9천원.

 

1965년 아킬레 카스틸리오니와 피에르 지아코모 카스틸리오니가 디자인한 ‘라디오포노그라포’는 복고적인 매력이 특징이다. 브리온베가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천4백90만원.

 

강렬한 레드 컬러를 입은 원액기 ‘휴롬디바 S’는 신개념의 2중 구조 주스 필터를 탑재해 착즙할 때 찌꺼기가 끼지 않아 세척이 용이하다. 휴롬에서 판매. 35만9천원.

 

CREDIT

에디터

assistant

윤다해

TAGS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동종 업계에 많은 이들이 사과폰을 쓰지만 나는 수년간 꿋꿋하게 갤럭시 휴대폰으로 갈아타고 있다. 때문에 갤럭시에서 출시한 ‘Z 플립’은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갤럭시 Z 플립 톰 브라운 에디션

 

이전에 선보인 갤럭시 폴드와 달리 ‘펼치지’ 않고 ‘접는’ 형태다. 접으면 가로 크기가 7cm 조금 넘기 때문에 손에 쥐기에도, 주머니에 쏙 넣기에도 제격이다. 손에 쥐었을 때 완벽하게 밀착된다는 느낌을 선사하기 위해 0.1mm 단위로 수정을 거듭했을 만큼 신경 쓴 부분이다.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는 날짜, 시간,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고 쿠션 팩트처럼 휴대폰을 펼치면 6.7인치 화면으로 바뀐다. 또 다양한 각도로 고정할 수 있는데 90˚각도로 세워두었을 때는 초소형 노트북처럼 보인다. 영상 통화를 하거나 라이브 방송을 할 때는 손에 쥐고 있거나 거치대를 마련해야 했지만 이젠 그런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을 것이다. 또 휴대폰을 펼치지 않은 상태에서 셀피를 찍을 수 있는데, 접었을 때는 후면 카메라가 전면 카메라가 되는 셈이어서 화질이 떨어지지 않는다. 무엇보다 톰 브라운과 협업한 에디션은 이번 갤럭시 Z 플립과 찰떡궁합이다. 외관은 빨강, 흰색, 파랑의 3색과 톰 브라운의 수트처럼 깔끔한 회색 보디가 어우러졌고 내부 화면도 톰 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됐다. 접었을 땐 오직 삼색 패턴만 남아 있어서 들고 있는 것 자체만으로도 힙하다. 톰 브라운 에디션은 갤럭시 Z 플립 외에도 갤럭시 워치와 무선 이어폰 버즈 플러스로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백97만원으로 책정됐다. 다소 높은 금액대이지만 가장 진화한 휴대폰을 갖고 싶은 마음은 누를 수가 없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