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휴양지처럼 집 꾸미기

동남아 휴양지처럼 집 꾸미기

동남아 휴양지처럼 집 꾸미기

우리 집을 발리의 어느 근사한 리조트처럼 만들 수 있다. 라탄 아이템만 있으면! 라탄 소재로 보기만해도 시원해 무더운 여름철에 제격이다. 시원한 망고 주스도 곁들여 휴양지 분위기를 만끽해보자.

이케아, 라탄아이템, 라탄인테리어, 라탄

ⓒ이케아

라탄을 손으로 엮어 만들어 각 암체어마다 독특한 개성을 가지고 있는 부스포크 암체어는 포큰하게 감싸주는 느낌을 준다. 이케아에서 판매. 9만9천원.

 

자라홈, 라탄, 라탄인테리어

ⓒ자라홈

천연 라탄 소재로 만든 바 디테일의 벤치는 공간에 오브제나 책을 올려 놓을 수 있는 미니 테이블로사용해도 좋겠다. 자라홈에서 판매. 17만 9천원.

 

라탄, 라탄아이템, 라탄인테리어

덴마크의 역사 깊은 라탄 가구 전문 회사인 시카의 오토만으로 가볍고 내구성이 좋아 공간 어디든 두어 이국적인 풍경을 연출할 수 있다.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69만원

라탄아이템, 라탄, 라탄인테리어

ⓒ루밍

대나무를 짜서 유려한 곡선이 아름다운 제품으로 아크릴 반구 위에 얹어져 감싸진 형태가 특징인 펜던트 조명. 다양한 일본 디자인과 유럽 디자인의 고품질 인테리어 소품과 가구를 제작하는 메트록스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78만원.

 

라탄, 라탄아이템

ⓒ자라홈

투톤 라탄 소재와 유리가 만나 시원한 느낌을 배가 시켜주는 제품들로 홀더와 분리가 가능하다. 보틀과 컵 아이스 버킷은 모두 자라홈에서 판매. 유리컵 1만3천원. 보틀 4만 2천원. 아이스 버킷 5만5천원.

 

라탄, 라탄아이템

ⓒ인스타그램 @unwind.kr

라탄 소재에 그린 컬러로 포인트를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케인 월드롭 그린은 언와인드에서 판매. 4백5십만원.

 

라탄, 라탄아이템, 자라홈

ⓒ자라홈

접이식 다리로 높이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레이. 피크닉 떠날 때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자라홈에서 판매. 11만 9천원.

CREDIT

에디터

TAGS
루이 비통으로 집 꾸미기

루이 비통으로 집 꾸미기

루이 비통으로 집 꾸미기

루이 비통의 홈 컬렉션과 기프트, 홈 트레이닝 등으로 꾸민 집을 잠시 상상해보았다. 모든 것이 루이 비통 제품으로 이뤄진 집을 말이다.

 

루이 비통 하우스의 마스코트인 비비엔의 모노그램 자이언트 버전.

 

루이 비통의 무선 이어폰을 끼고 책도 읽고, 모노그램이 그려진 발리볼 세트로 해변에서 운동도 하고, 트래블 북을 펼쳐보아도 좋겠다. 루이 비통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르 바비풋 게임 테이블 또한 컬렉터의 지갑을 열게 할 만하다. 천연 소가죽 손잡이와 독특한 텍스처가 살아 있는 에피 가죽으로 마감한 외관, 선수 모형 하나도 장인들이 직접 색을 칠한 르 바비풋은 지루한 집콕 생활을 슬기롭게 바꾸기에 충분하다.

web www.louisvuitton.com

 

아틀리에 오이의 플라워 필드 쿠션.

 

크리스토퍼 점프 로프

 

모노그램 자이언트 발리볼.

 

상큼한 피스타치오 컬러의 르 바비풋 테이블.

 

호라이즌 와이어리스 이어폰.

 

루이 비통 트래블 북 중 마크 데그랑샹의 바르셀로나.

CREDIT

에디터

TAGS
선물하기 좋은 그릇

선물하기 좋은 그릇

선물하기 좋은 그릇

식탁을 아름답게 수놓는 그릇 선물 세 가지.

 

 

베르나르도의 트위스트 컬렉션은 종이접기 기술, 1950년대 가구의 외관, 섬유 조직 등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접시의 가장자리 장식이 테이블 품격을 높인다. tel 02-746-5644

 

 

매치스패션의 홈다이닝세트는 런던 기반의 디자이너 고드와 협업해 제작됐다. 레트로한 브렉퍼스트 세트와 고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물결 형태 화분이 포함된 런치 세트, 독특한 색배합이 인상적인 디너 세트로 구성된다. 빈티지한 매력이 담긴 다이닝 세트로 식사 자리에 색다른 변화를 선사해보자. web www.matchesfashion.com

 

 

광주요의 연화오목접시와 연화볼은 미쉐린 3스타 한식당 가온에서 사용하는 그릇에 광주요 고유의 유약을 입혀 새롭게 출시한 것으로, 연꽃의 아름다운 형상을 옮긴 듯 인상적이다. 오목 접시는 지름 13cm, 17cm, 20cm의 3가지 크기이며 색상은 설빛, 먹빛, 홍시의 3가지다. tel 02-3442-2054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