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의 스테이셔너리

자라의 새로운 스테이셔너리 컬렉션

자라의 새로운 스테이셔너리 컬렉션

패션 브랜드 자라가 스테이셔너리 컬렉션을 론칭했다.

 

 

개성없이 일만 하는 사무 공간과 재택 근무로 오피스가 되어버린 내 집 책상을 화사하게 꾸며줄 노트와 플래너, 메모장, 펜 등으로 구성되는 이번 컬렉션은 만년필의 대명사 카웨코와 지중해 감성의 디자인으로 유명한 옥타에보와 협업하여 탄생했다. 친구나 지인을 위한 가벼운 선물로 제격일 듯. 자라의 스테이셔너리 컬렉션은 자라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강남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web www.zara.com

 

CREDIT

에디터

TAGS
판텔라의 새 모델

미니멀한 디자인과 과감한 컬러의 판텔라 램프

미니멀한 디자인과 과감한 컬러의 판텔라 램프

시대를 초월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덴마크 조명 브랜드 루이스 폴센의 ‘판텔라’ 램프가 출시 5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다.

 

 

판텔라 램프는 1971년, 덴마크 건축가인 베르너 팬톤에 의해 디자인되어 눈부심 없는 빛과 매끄럽고 기하학적인 머시룸 실루엣을 갖춰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 조명 중 하나로 손꼽힌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판텔라 테이블 320은 판텔라 테이블 램프와 판텔라 미니의 중간 사이즈로 거울과 같은 메탈 소재의 브라스 메탈라이징 컬러로 출시되어 현대적인 조형미가 더욱 돋보이는 것이 특징. 미니멀한 디자인과 과감한 컬러로 인테리어에 독특한 재미를 더해보자.

tel 02-6462-6262

 

CREDIT

에디터

TAGS
JUMP IN THE POOL

마리아 스바르보바의 Swimming pool

마리아 스바르보바의 Swimming pool

교육열이 높은 엄마 덕분에 어릴 때부터 다양한 운동을 경험했는데, 그중 가장 배우길 잘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수영이다. 적어도 물을 무서워하진 않게 됐으니 말이다.

 

 

아주 어릴 때부터 수영을 배웠고 나름 선수반까지 다녔지만 성인이 돼서는 왠지 수영장에 다니는 것이 좀 꺼려졌다. 다녀와서 매번 수영복도 세탁해야 하고, 특히 추운 겨울에 수영을 다니는건 정말 곤욕스럽다. 그래서 물에 들어가고 싶을 때는 어쩌다 한 번 바다나 캐리비안 베이를 가곤 했다. 최근 우연히 마리아 스바르보바 Maria Svarbova의 <Swimming Pool>이라는 사진책을 보게 됐다. 알렉스 카츠나 데이비드 호크니를 생각나게 하는 맑고 깨끗한 색감의 커버에 이끌려 책장을 넘겼는데, 보는 순간 ‘와, 수영하고 싶다!’란 생각이 들었다. 마리아는 슬로바키아의 포토그래퍼로 사진계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핫셀블라드 마스터의 2018년 아트 부분 우승자이며, 2019년에 롯데 에비뉴엘 갤러리에서 개인전을 열기도 했다(왜 몰랐던 것인지 아쉽기만 하다). 그녀는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는 Swimming Pool 시리즈 제작을 위해 당시 사회주의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1930년대의 수영장을 찾아다녔다. 컬러풀한 수영복을 입은 등장인물의 체조 선수 같은 포즈와 다소 경직된 듯한 수영장의 대비가 갑자기 정지 버튼을 누른 영상의 한 장면처럼 느껴진다. 내재하고 있는 의미와 달리 마리아의 렌즈를 통해서 본 수영장의 모습은 당장 물에 뛰어들고 싶을 만큼 맑고 아름답다. 깨끗하고 푸른 물이 담긴 수영장에서 오래도록 자유롭게 수영을 하는 꿈을 꿨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