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과 별의 조명

가브리엘 스콧의 루나 칼레이도 컬렉션

가브리엘 스콧의 루나 칼레이도 컬렉션

 

캐나다 가구 브랜드 가브리엘 스콧이 루나 칼레이도 Luna Kaleido 컬렉션을 선보인다.

 

 

캐나다 가구 브랜드 가브리엘 스콧이 루나 칼레이도 Luna Kaleido 컬렉션을 선보인다. 루나 칼레이도 컬렉션은 기존에 선보인바 있던 루나 조명의 두 번째 챕터격인 제품군이다. 달의 후광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루나 조명에 이어 출시된 여섯 개의 조명은 모두 황새치, 거문고, 오리온 등 별자리의 이름을 본떠 만들어졌다. 샹들리에 형태와 펜던트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되었는데, 두 가지 모두 만화경처럼 다각도로 빛이 굴절되는 유리로 만들어 마치 빛이 부서지듯 공간 전체를 환히 밝힐 수 있도록 디자인 됐다.

WEB www.gabriel-scott.com

 

CREDIT

에디터

TAGS
품격 있는 테라스를 위한 가구

칼한센앤선의 새로운 아웃도어 컬렉션

칼한센앤선의 새로운 아웃도어 컬렉션

북유럽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한스 베그너를 필두로 보르게 모겐센 등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스칸디나비아 가구를 선보이는 칼한센앤선에서 새로운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쿠바 Cuba 체어

 

북유럽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한스 베그너를 필두로 보르게 모겐센 등 유명 디자이너와의 협업으로 스칸디나비아 가구를 선보이는 칼한센앤선에서 새로운 아웃도어 컬렉션을 선보였다. 천연 패브릭과 원목으로 제작된 다이닝 및 사이드 테이블과 다이닝 체어, 풋스툴, 트레이, 벤치 등은 날씨의 변화와 시간이 지나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로 제작됐다. 또한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내추럴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실외 분위기로 가꿔준다. 아파트 생활에 익숙한 국내에서는 아웃도어 가구에 대한 관심이 비교적 덜하지만, 아파트 테라스에 두어도 운치 있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WEB www.carlhansen.com

데크 체어 풋 스툴

CREDIT

에디터

TAGS
봄을 팝니다

2022 S/S 매치스패션 컬렉션

2022 S/S 매치스패션 컬렉션

집안에 화사함을 들일 수 있는 데코 아이템을 찾는다면 매치스패션 앱을 켜보자. 매치스패션이 2022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생생한 컬러와 전통적인 장인 정신, 예술적인 표현을 테마로 다양한 인테리어 컬렉션을 소개한다.

 

 

집안에 화사함을 들일 수 있는 데코 아이템을 찾는다면 매치스패션 앱을 켜보자. 매치스패션이 2022 봄/여름 시즌을 맞아 생생한 컬러와 전통적인 장인 정신, 예술적인 표현을 테마로 다양한 인테리어 컬렉션을 소개한다. 현대적이고 여성스러운 뉴욕의 시 SEA 홈 컬렉션부터 런던의 그로서리숍이자 레스토랑인 오또렝기 Ottolenghi와 벨기에 홈 인테리어 브랜드 세락스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테이블웨어, 고유의 치유 효과를 간직한 자자 Jia Jia 크리스털오브제 등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코울리 스튜디오, 손더스, 더 뱀파이어스 와이프, 자하 하디드 디자인, 발라, 켄코 등 다양한 제품이 있으니 취향껏 장바구니에 담아보자.

WEB www.matchesfashion.com/kr/womens/shop/homeware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