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실상부한 공간의 주인공, 마루

명실상부한 공간의 주인공, 마루

명실상부한 공간의 주인공, 마루

인테리어에 있어 바닥재는 분위기를 주도하는 데 매우
중요하다.

세라 플렉스 스퀘어

 

최근 고품질 친환경 마루 브랜드 이건마루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톤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강마루 신제품 ‘세라 플렉스 스퀘어 SERA Flex Square’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브리즈그레이, 데저트크림, 스텔라라이트, 라니화이트, 미스티샌드, 베일리아이보리, 라일리베이지 총 7종으로 자연석 그대로의 무늬결과 촉감을 생생하게 구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공간을 좀 더 여유롭고 안정감 있게 연출하는 1대2 비율의 규격으로 최신 타일 트렌드를 반영하였으며, 뛰어난 표면 강도로 찍힘, 긁힘, 오염 등에 강해 활동적인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놓치지 말길. 세라 플렉스 스퀘어는 지난해 10월 출시한 이건마루 ‘세라 플렉스 143’과 동일한 두께로 단차 없이 시공이 가능하다. 모던한 느낌과 나무의 따스한 느낌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하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WEB www.eagonstore.com

 

세라 플렉스 스퀘어 브리즈 그레이

CREDIT
TAGS
미쏘니의 휴양지

미쏘니의 감각을 입은 해변

미쏘니의 감각을 입은 해변

에메랄드 그린빛 바다가 펼쳐진 이탈리아의 파라 기 해변이 미쏘니 휴양지로 변신했다.

 

미쏘니의 리조트 클럽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르 카리용 Le Carillon 리조트와 함께 첫선을 보였다. 객실 내부를 미쏘니 홈 컬렉션의 가구와 태피스트리, 패브릭 제품으로 연출하고 해변가 역시 미쏘니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프린트된 파라솔과 비치타월을 배치해 휴양지의 활기를 더했다. 미쏘니 홈은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국제 명소의 지역 특색과 정신을 반영하여 미쏘니 라이프스타일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는 장소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한다. 전 세계를 물들일 미쏘니 리조트 클럽 프로젝트의 다음 행선지가 기대된다.

WEB www.missoni.it

CREDIT

에디터

TAGS
멤피스 갤러리

멤피스 갤러리의 탄생

멤피스 갤러리의 탄생

밀라노 브레라 중심에 위치한 포스트 디자인 갤러리가 멤피스 갤러리로 새롭게 문을 열었다.

 

기존 멤피스의 문화를 보여주는 공간이자 아트 갤러리로 다양한 전시를 선보이던 곳이 오로지 멤피스의 디자인 세계를 여행할 수 있는 장소로 탈바꿈했다. 이탈리아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에토레 소트사스의 칼튼 책장이 갤러리 입구를 장식했다. 실내의 벽과 천장, 바닥에는 멤피스를 가장 잘 나타내는 그래픽 패턴이 그려져 있다. 6개의 방에는 각각 멤피스의 가구와 오브제, 조명 등의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장난스러운 패턴, 멤피스 정신을 느끼기에 충분한 밀라노 디자인 여행의 필수 코스가 될 것이다.

ADD Largo Treves, 5, 20121 Milan, Italy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