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식탁

식탁 위 재치있는 세라믹 식기 디자인

식탁 위 재치있는 세라믹 식기 디자인

 

글로벌 럭셔리 온라인 쇼핑 플랫폼 매치스패션이 벨라 프로이드의 세라믹 컬렉션 ‘I Love You in the Morning’을 선보인다. 팝적인 컬러와 디자인에 아티스트의 위트를 담은 슬로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벨라 프로이드가 의류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재치 있는 디자인을 세라믹 컬렉션으로 확장했다. 이번 식기 컬렉션은 모닝 다이닝 세트와 사이드 접시, 에그컵, 에스프레소컵 등 아침 식사를 위한 제품으로 구성된다. 통통 튀는 컬러와 위트 있는 레터링이 특징으로 식탁에 활기를 불어넣기에 제격!

 

 

단조로운 식탁을 한층 경쾌하게 완성해줄 벨라 프로이드의 세라믹 컬렉션은 매치스패션 공식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WEB www.matchesfashion.com

CREDIT

에디터

TAGS
자연을 담은 패브릭

2023년 파리 데코 오프에서 선보이는 로로피아나 인테리어 컬렉션

2023년 파리 데코 오프에서 선보이는 로로피아나 인테리어 컬렉션

 

로로피아나가 2023년 파리 데코 오프를 통해 새로운 인테리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벽지, 패브릭, 담요, 액세서리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모두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것으로 라피아와 주트 소재의 불규칙한 질감과 울 섬유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염색하지 않은 자연 본연의 컬러와 섬유 혼합물을 사용해 만든 패턴이 특징. 캐시미어 로우와 페코라 네라는 가장 연한 베이지부터 메밀 색상의 벅휘트 컬러, 도브 그레이, 브라운까지 자연스러운 색상을 담았다. 패브릭은 염소와 뉴질랜드 양털에서 엄격하게 선별한 섬유만을 사용했으며 염색제는 일절 사용하지 않았다. 로로피아나 신제품은 2023년 파리 데코 오프 기간에 파리의 푸르스텐베르그 거리 7번지 쇼룸과 생페레 거리의 매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WEB kr.loropiana.com

CREDIT

에디터

TAGS
In the Kitchen

따뜻한 부엌을 위한 분위기 아이템

따뜻한 부엌을 위한 분위기 아이템

 

하루 종일 머무르고 싶은 아늑한 바 그리고 심플한 부엌 용품.

 

Bar Talk
영국 켄트에 자리한 어부의 집. 바로 앞에 있는 푸른 바다와 파란색 부엌 가구(로베르 티몽 Robert Timmons)가 잘 어울린다. 선반 위에 있는 냄비는 모비엘 Mauviel, 그릇은 디베른 Dibbern, 검은색 도트가 있는 유리잔은 이자벨 비자르 Isabelle Bizard. 조리대 위에 있는 토스터는 듀얼릿 Dualit, 빵 상자는 웨스코 Wesco, 커피머신은 유라 Jura. 높은 의자 ‘브라이즈 베일 Bride’s Veil’은 페이즈 디자인 Phase Design. 펜던트 조명 ‘캐스터 Kastor’는 조 해머보르그 Jo Hammerborg 디자인으로 포그&모럽 Fog&Morup.

 

 

 

 

Family Reunion
인더스트리얼 감성이 잘 보존된 파리 아틀리에의 부엌. 나무 소재가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거실을 마주한 로프트 감성의 부엌에서 느끼는 나무의 매력.

 

 

 

 

Open Table
천창 아래 부엌에서 별을 보며 식사 준비하기. 모로코 젤리주 타일은 에머리&시 Emery&Cie. 가죽과 짚으로 만든 태피스트리는 모리타니에서 가져왔다.
의자는 아르네 야콥센 Arne Jacobsen과 찰스&레이 임스 Charles&Ray Eames가 디자인했다.

 

우리의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빈티지 부엌에서 즐겁게 식사하기.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