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두 사람이 행복한 미래를 상상하며 그려 나갈 신혼집을 위해 전문가가 추천하는 리빙 아이템.

 

 

“신혼부부가 함께 사는 집에 빠질 수 없는 공간이 바로 옷 방입니다. 로맨틱하고 드라마틱한 공간이 될 거라는 기대는 곧 빼곡히 들어찬 옷으로 인해 답답하고 먼지만 가득한 곳으로 변하기 마련입니다. 레어로우 랙은 200mm 단위의 너비로 커스터마이징해 버려지는 공간 없이 효율적으로 정돈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선반이나 행어 바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주성 레어로우 브랜딩팀 팀장

 

얇은 강철로 제작되어 실용적이면서도 안정적인 내구성을 자랑하는 스트링포켓은 선반의 높낮이 조절이 자유롭고 여러 개를 이어 붙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트링 제품으로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24만3천원.

“식기류 수납에 적절한 사이즈와 비례로 다양한 아이템을 수납하기 좋은 글라스 캐비닛입니다. 텍스처가 들어간 반투명 강화유리는 수납한 제품의 실루엣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고급스러움을 더합니다. 월넛 컬러의 식탁과 의자에 매칭하면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김재명 82 빌리어스 마케팅 팀장

 

선명한 블루 컬러가 눈길을 끄는 엣지 사이드 캐비닛은 수납용으로 사용해도 좋지만 거울을 올려 화장대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챕터원에서 판매. 89만원.

3단으로 분리된 사이드 테이블 ST04DWB는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심미성과 내구성을 모두 겸비한다. 자주 사용하는 소품, 서적 등을 보관하기 용이한 구조이며 원터치 오픈 방식으로 편리함을 더했다. 몬스트럭쳐. 1백50만원대.

 

상대적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고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의 스토리지를 이용하면 틈새 수납과 더불어 포인트를 주는 역할까지 할 수 있습니다. USM의 홀러 스토리지는 뛰어난 수납력은 물론 리듬감이 느껴지는 컬러 조합으로 공간에 생동감을 불어넣어요.”
원지은 <메종>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