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일만 생기라고, 호호당

좋은 일만 생기라고, 호호당

좋은 일만 생기라고, 호호당

계동 스튜디오를 접고 청운동으로 이사를 했다.


1,2 선물하기 좋은 놋수저 세트. 3 호호당의 세련된 보자기 포장법. 

 

요리연구가이자 보자기를 활용해 세련되고 한국적인 포장법을 제안하는 양정은 대표의 ‘호호당’이 계동 스튜디오를 접고 청운동에 둥지를 틀었다. 청운동의 고즈넉한 매력에 빠진 양정은 대표는 새로 오픈한 스튜디오에서 9월부터 보자기 포장법 클래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스튜디오 오픈 때문에 한동안 수업을 못했어요. 공간이 정리되는 대로 새로운 공간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온라인숍은 그대로 운영 중이고 추석을 위한 포장과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도 선보일 거예요.” 호호당은 양정은 대표의 어머니가 신혼집에 붙여준 이름이다. 좋은 일만 생기라는 의미를 담은 이름으로 자꾸만 소리 내서 읽어보게 된다. 호호당에서는 보자기 포장뿐만 아니라 놋그릇,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은 놋수저 세트, 파우치, 작은 보자기 등도 소소하게 판매한다. 손재주가 없는 이들도 보자기로 뭔가를 포장해보고 싶게 만드는 이곳에 들르면 정말 좋은 일만 생길 것 같다. 

add 서울시 종로구 청운동 129 web www.hohodangstore.co.kr 

open 오전 10시~오후 5시(월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차가연

TAGS
HORMONY WITH TABLE

HORMONY WITH TABLE

HORMONY WITH TABLE

심플한 디자인부터 동양적인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테이블 데코 소품을 만날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디자이너 체이 리 Chey Lee가 샌프란시스코와 서울에서 동시에 론칭한 브랜드. 다이닝 테이블에 올리는 모든 데코 소품을 디자인 및 제작한다.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누구나 사랑하는 디자인을 만들고자 하는 것이 모토. 심플하지만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부터 동양적인 감성을 가미한 디자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테이블 매트, 러너 등의 소품을 만날 수 있다. 국내에서는 루밍, 갤러리아 명품관 5층의 기프트 섹션, 서울 번드 등에서 판매한다. 

add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88-12 

web info@tablesandfigures.com 

open 오전 10시 30분~오후 7시(월요일 휴무, 토 · 일요일 낮 12시~오후 6시)

CREDIT

에디터

TAGS
먹고 즐기고 쇼핑하라!

먹고 즐기고 쇼핑하라!

먹고 즐기고 쇼핑하라!

패션, 디자인, 예술을 농축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 스토어’는 요즘 베를린에서 가장 트렌디한 곳이다.


베를린 디자인 브랜드 뉴 텐던시와 협업한 커피 테이블. 다양한 색상, 무늬의 대리석을 조합해 만들었다.

 

베를린 중심부인 미테 Mitte 지역에 오픈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더 스토어 The Store’는 설치 작품과 어우러진 패셔너블한 아이템, 코워킹 스페이스, 카페테리아 ‘더 스토어 키친’ 등과 함께 구성된 복합 문화 공간이다. 예술, 패션, 디자인, 문학, 음악, 음식 등 거의 모든 장르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국제적으로 사랑받는 브랜드부터 소규모의 지역 브랜드까지 총망라한다. 발렌시아가 Balenciaga, 꼼데가르송 Comme des Garcon 등 유명한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베를린 디자인 브랜드 ‘뉴 텐던시 New Tendency’, 뉴욕 신발 브랜드 ‘페이트 FEIT’, 영국의 독립 레코드 회사 ‘더 바이닐 팩토리 The Vinyl Factory’,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 라비체 Maison Labiche’ 등 다양한 분야의 아이템을 한데 모은 것. 뉴 텐던시와 함께 만든 커피 테이블, 메종 라비체와 협업한 티셔츠, 스웨트 셔츠 등 더 스토어를 위한 제작 상품도 선보여 단순한 편집숍이 아닌 하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했다. 매장 입구에 자리한 더 스토어 키친에서는 유기농 아침 식사와 점심 메뉴가 제공되고 밤에는 간단한 식사와 함께 칵테일, 와인 등을 즐길 수 있으니 눈뿐만 아니라 입도 호사를 누릴 수 있다. 베를린에서 가장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이 무엇인지 알고 싶다면, 더 스토어를 놓치지 말길. 

add Torstr. 1, Berlin-Mitte, 10119, Germany tel +49-(0)30-405-044-550 

web www.thestores.com/berlin

CREDIT

에디터

writer

이상혁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