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에 바른 예술, 엘리티스의 뉴 컬렉션

벽에 바른 예술, 엘리티스의 뉴 컬렉션

벽에 바른 예술, 엘리티스의 뉴 컬렉션

포인트로 바르기 좋은 벽지 컬렉션


벽지만큼 공간의 분위기를 단숨에 바꿔줄 아이템이 없다. 엘리티스 elitis의 뉴 컬렉션은 내추럴하면서 우아한 패턴으로 가득하다. 빛바랜 듯한 빈티지한 분위기의 ‘라피아&마다가스카’를 비롯해 과하지 않은 그래픽 느낌의 ‘배니싱 라인’, 플로랄 패턴을 뻔하지 않게 해석한 ‘빼를레’ 컬렉션 등 포인트로 바르기 좋은 벽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라피아&마다가스카 벽지는 “햇빛 속에서 살아가고, 바다를 유영하며, 야생의 공기를 마셔라”라고 말한 미국 시인 랄프 왈도 에머슨의 문장으로 컬렉션을 소개했을 만큼 자연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tel 다브 02-512-8590

CREDIT

에디터

TAGS
진화한 헤드폰 젠하이저 ‘HE1’

진화한 헤드폰 젠하이저 ‘HE1’

진화한 헤드폰 젠하이저 ‘HE1’

착용감이 뛰어나며 사운드의 품질도 높였다.


젠하이저 HE1

 

 


비츠 솔로3 와이어리즈

 

 


토칼 유토피아 헤드폰

 

고급 스피커 못지않은 헤드폰이 연이어 등장하고 있다. 독일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 Sennheiser는 최고가 프리미엄 헤드폰 ‘HE1’을 출시했다. 대리석으로 마감한 진공관 앰프와 함께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주파수 대역을 재생해 최상의 음질을 선사한다. 오디오 갤러리에서 수입하는 프랑스 브랜드 포칼은 금보다 50배나 비싼 베릴륨으로 제작한 ‘유토피아 헤드폰’을 공개했다. 베릴륨 진동판이 왜곡을 최소화하고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한다. 또 비츠 바이 닥터드레에서 선보인 ‘비츠 솔로3 와이어리스 헤드폰’은 최대 40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착용감이 뛰어나며 사운드의 품질도 한층 높였다.

tel 젠하이저 1544-1699 · 오디오갤러리 02-549-9081· 비츠 바이 닥터드레 02-3467-8789 

CREDIT

에디터

TAGS
<포르나세티 프랙티컬 매드니스> 전

<포르나세티 프랙티컬 매드니스> 전

<포르나세티 프랙티컬 매드니스> 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M1 디자인전시관에서 11월 22일부터 2017년 3월 19일까지다.


1 1955 제작된 나무 소재 파티션 ‘스칼레타 scaletta’. 2 이탈리아 오페라 가수 리나 카발리에리 lina cavalieri를 모티프로 한 일러스트 접시. 3 레오퍼드 무늬를 입힌 의자. 4 클래식한 엽서와 카드를 핸드 페인트한 책상.

 

독보적인 스타일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이탈리아 브랜드 포르나세티 Fornasetti가 동대문디자인플라자 M1 디자인전시관에서 특별전 <포르나세티 프랙티컬 매드니스 Fornasetti Practical Madness>를 연다. 화가, 조각가, 판화, 디자이너, 스타일리스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한 피에로 포르나세티의 작품을 총망라한 이번 전시는 밀라노에 있는 포르나세티 아카이브에서 공수한 책, 가구, 소품 등 1000여 점으로 구성했다. 클래식한 스타일에 상상력을 가미한 독창적인 이미지로 20세기 최고의 장식미술가가 된 포르나세티. 그의 예술 세계를 감상할 수 있는 이번 전시는 11월 22일부터 2017년 3월 19일까지다.

web www.art-mon.co.kr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