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 컨셉트 스토어 ‘언노운하우스’

패브릭 컨셉트 스토어 ‘언노운하우스’

패브릭 컨셉트 스토어 ‘언노운하우스’

수입 브랜드 뿐만 아니라 차제 제작 상품도 만날 수 있다.


1 3가지 색상의 코튼러그는 힘라 제품. 2 패브릭 소재 냄비 받침은 힘라 제품. 3 겨울용 ‘노팅힐 리넨 듀벳 커버’는 리베코 제품.

 

멀티 패브릭 컨셉트 스토어 언노운하우스가 한남동에 문을 열었다. 언노운하우스는 리넨의 기본이 되는 아마사 재배부터 리넨으로 만든 리빙 제품을 폭넓게 선보이는 벨기에 고급 리넨 브랜드 리베코와 스웨덴의 리넨 패브릭 브랜드 힘라를 선보이고 있다. 수입 브랜드 외에도 자체적으로 다양한 원단을 활용한 리빙 패브릭 아이템을 제작, 판매하는데 특히 국내 최초로 높이 조절이 가능한 플라스틱 핀과 커튼 윗부분에 들어가는 커튼싱을 커튼에 따라 자체 제작해 자연스러운 주름 연출이 가능하다. 한남동 디뮤지엄 근처에 위치해 조용하고 카페 같은 느낌의 패브릭 전문 매장 언노운하우스는 실제 집처럼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또 상업 공간과 가정집의 홈 스타일링을 제안 혹은 시공 상담도 가능해 홈 스타일링을 고민 중이거나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한다.

add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63-16 2층 tel 02-548-0530

web www.unknownhouse.com

open 오전 11시~ 오후 8시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코워킹 스페이스인 ‘스튜디오 블랙’

코워킹 스페이스인 ‘스튜디오 블랙’

코워킹 스페이스인 ‘스튜디오 블랙’

스타트업 회사에게 현대카드의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지원한다.


현대카드가 또 한번 일을 냈다. 강남역 근방에 코워킹 스페이스인 ‘스튜디오 블랙 Studio Black’을 오픈한 것. ‘Another Place of Hyundai Card(현대카드의 또 다른 공간)’이라는 슬로건을 표방하는 스튜디오 블랙은 스타트업 회사에게 현대카드의 경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지원하는 곳이다. 공간은 크게 10층 ‘라운지 플로어’와 나머지 층에 마련된 ‘스튜디오 플로어’로 구성된다. 라운지 플로어에서는 회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캡슐 수면실과 샤워실 등 편의 시설을 갖추었다. 개별 업무 공간으로 사용하는 스튜디오 플로어는 모듈형 구조로 설계되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스튜디오 블랙의 입주가 고민스러워  공간을 미리 보고 싶다면 투어 신청을 한 후 관람할 수 있다.

add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7-1 홍우2빌딩 8~12층 tel 02-6302-7000

web studioblack.hyundaicard.com

open 월~금요일 오전 9시~오후 9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4시(일요일·공휴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병주 , 이향아 , 차가연

TAGS
<색과 공간 너머의 이면> 전

<색과 공간 너머의 이면> 전

<색과 공간 너머의 이면> 전

5월 7일까지 갤러리 아라리오 천안에서 열린다.


갤러리 아라리오 천안이 일본과 유럽에서 간사이 아방가르드로 대표되며 현재까지도 독일 뒤셀도르프와 일본 오사카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노부코 와타나베의 <색과 공간 너머의 이면 Beyond Color and Space>전을 개최한다. 전시에서는 1990년대 후반부터 현재에 이르는 릴리프 조각, 설치 작품을 비롯해 일본 미술에 있어 전위적 운동을 불러일으킨 초기 구타이 예술 경향과 색을 기반으로 한 간사이 지역 특유의 추상적이지만 실험적인 아방가르드 예술 형식의 작품까지 광범위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기간은 5월 7일까지.

tel 041-551-5100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