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에서 ‘베이비문’

푸켓에서 ‘베이비문’

푸켓에서 ‘베이비문’

호텔 앤 리조트 그룹 반얀트리 푸켓 이 프라이빗한 풀 빌라에서 여유롭게 태교를 즐길 수 있는 ‘베이비문 패키지’를 출시한다.

 

반얀트리 푸켓 시그니처 풀 빌라

 

‘임신 중 허니문’을 뜻하는 신조어인 ‘베이비문’, 즉 태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부부들을 위해 반얀트리 푸켓이 특별한 기획상품을 내놓았다.  2박 3일 동안 시그니처 풀 빌라에 머물며 여유로운 휴식과 호사를 누릴 수 있는 패키지로 푸켓에서 낭만적인 태교 여행을 꿈꾸는 부부들은 주목할만 하다. 특히, 패키지 상품 내에는 예비 엄마를 위한 산모 마사지, 스트레스 해소 클래스 그리고 예비 아빠 대상의 마사지 레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원하는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예비 엄마가 조용한 라군과 방타오 만을 한가로이 거닐거나 리조트 내의 편리한 서비스들을 이용하는 동안 예비 아빠는 18-홀 골프 푸켓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다.

이밖에도 아기 이름이 새겨진 행운의 팔찌, 한화 약 6만 7천원(2,000 태국 바트) 상당의 기프트 바우처 등이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으며 오는 5월 1일부터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반얀트리 푸켓의 이메일 또는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문의 phuket@banyatree.com tel +66 76 372 400

반얀트리 푸켓 베이비문 패키지 선물

 

반얀트리 푸켓 베이비문 패키지 선물

 

CREDIT

에디터

TAGS
일렁이는 유리컵

일렁이는 유리컵

일렁이는 유리컵

최근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펌리빙의 신제품 유리컵과 물병은 물을 담지 않고 그저 두고 보아도 좋을 듯하다.

 

입으로 불어서 만든 이 제품은 세로로 주름진 표면이 특징인데 투명한 유리와 만나 섬세한 아름다움을 극대화했다.특히 유리컵은 상단과 하단의 비율이 각기 달라 손으로 쥐었을 때의 느낌이 모두 다르며 입구가 긴 물병은 와인을 담거나 꽃병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더캐시미어띵스에서 판매.
tel 현대백화점 본점 캐시미어띵스 02-512-2300

CREDIT

에디터

TAGS
우리 모두 Smile

우리 모두 Smile

우리 모두 Smile

영국 디자이너 브랜드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의 대표 아이콘 ‘스마일리 Smiley’ 대형 조형물이 한국에 도착했다.

 

가로 230cm 세로 240cm의 대형 조형물 ‘스마일리’

 

매 시즌 핸드백, 슈즈, 지갑과 키링 등 다양한 제품에 적용되는 안야 힌드마치의 인기 아이콘 스마일리 시리즈를 기념하며 특별 제작된 대형 스마일리가 갤러리아 백화점 이스트(EAST) 야외 행사장에 5월 10일까지 전시된다. 대형 러버 스마일리는 런던, LA 등 전 세계 대도시에 순차적으로 전시되었으며 각 나라 도시의 특성에 맞게 설치된다. 특히, 이번 서울에 설치된 스마일리는 양쪽 벽에 끼인 듯 찌그러진 표정으로 브랜드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표현했고, 양옆 쇼케이스를 배치하여 17SS 메인 컬렉션 제품들과 함께 전시되었다.

그리고 이번 전시 기간 동안은 안야 힌드마치 매장 방문 시 스마일리가 그려진 쿠키, 벳지와 풍선 등을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마일리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보기만 해도 나도 모르게 기분 좋아지는 스마일리, 그것이 이 브랜드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