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d’s Land #3

Kid’s Land #3

Kid’s Land #3

요즘 같은 불황도 아이에게 좋은 것을 사주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은 이기지 못한다. 감각적인 엄마들에게 입소문 난 키즈숍 아홉 곳은 현재 트렌드를 고스란히 반영한다.

어른들도 탐나는 가구

컨템포러리한 디자인 가구를 소개하는 비아인키노의 키즈 가구 브랜드인 키즈 키노는 고급스럽고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아이용 가구를 선보인다. 방을 꾸미는 엄마의 마음과 자신만의 개성을 담고 싶어하는 아이들의 마음을 고려해 키즈 키노만의 중성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입은 가구를 판매한다. 아이들이 사용하는 가구이기 때문에 친환경 나무와 페인트로 만들고 천연 오일로 마감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각자 방을 갖게 되면 분리해서 사용할 수 있는 2층 침대부터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서랍장, 책장과 옷장 등 아이 방을 구성하는 대부분의 가구와 침구류, 패브릭 액세서리 등을 두루 만나볼 수 있다. 어른들도 탐낼 만한 키즈 키노의 쇼룸은 실제 방처럼 가구를 배치해 성공적인 쇼핑을 돕는다.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722 유진빌딩 1층 tel 1899-6190
open 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주말 오전 11시~오후 6시

 

북유럽에서 온 아가 옷

키즈 웨어와 리빙 제품이 있는 구름바이에이치는 두 딸을 둔 엄마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현실감 없는 광고 사진이 아닌 그녀의 아이들이 직접 입고 쓰고 활용하는 사진이 많아서 더욱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쇼룸은 주방, 욕실, 아이 방 등 공간별로 구성했으며 한쪽에는 모던하고 실용적인 리빙 제품이, 한쪽에는 알록달록한 색상과 패턴의 키즈 웨어가 진열되어 있다.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아이 옷은 스마포크, 던스 등의 북유럽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이곳에서만 볼 수 있기에 특별하다. 사과 모양 브랜드 로고와 앙증맞은 보디수트로 유명한 스마포크는 딸기, 레몬, 햄버거 등 톡톡 튀는 패턴의 신상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여름을 맞아 비치 판초와 로브, 수영복 등의 아이템이 많아져 완벽한 가족 휴가를 준비하기 제격이다. 최근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여성복 라인 ‘GBH woman’도 소개하고 있으니 놓치지 말자. 꼼꼼하고 감각 있는 오너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제품만 엄선하기 때문에 이곳의 제품은 엄마들의 취향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add 서울시 서초구 방배로 42길 50-2 tel 02-536-6148
open 오전 11시~오후 7시(공휴일 휴무)

유쾌한 햄버거 패턴의 티셔츠는 스마포크 제품.

오가닉 코튼에 방수 코팅이 된 턱받이는 스마포크 제품.

상큼한 여름 패턴의 보디수트는 스마포크 제품.

 

감각적인 키즈 패션을 위하여

신생아부터 8세까지의 유아동복을 판매하는 키즈 멀티숍 우트는 아동복 디자이너들이 국내와 해외에서 직접 구입한 다양한 브랜드로 차별화된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우트의 자체 브랜드인 ‘탐베레’와 국내 브랜드 ‘비엔어비엔’, ‘스콘’, ‘스웨번’ 등이며 해외 브랜드로는 스페인 브랜드 ‘리틀 크리에이티브 팩토리’와 천연 염색 브랜드 ‘베르사티에’ 등이 입점해 있다. 우트의 쇼룸은 2층으로 구성되는데 1층에는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 아이들의 지루함을 고려했고, 2층은 탐베레와 합리적인 가격의 비엔어비엔의 단독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여름을 맞아 우트에는 탐베레의 여름 시즈널 상품군과 한국 디자이너 브랜드인 ‘굿마더신드롬’의 2017년 S/S 신상 양말과 오리지널 제니의 신상 액세서리류가 입고됐다. 또 6, 7월에는 이탈리아와 파리로 바잉 출장을 다녀온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된다.

add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95-12 tel 0507-1403-0412
open 월~토요일 오전 11시~오후 9시, 목요일 오전 11시~오후 6시(일요일 휴무)

사랑스러운 ‘벨트 스윔수트’는 탐베레 제품.

발랄한 체크무늬 원피스는 우트 제품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 차가연

assistant editor

원지은

TAGS
부산이 좋은 이유

부산이 좋은 이유

부산이 좋은 이유

언제가도 좋은 부산이지만 올여름 꼭 가야하는 이유가 2가지 더 생겼다.

 

부산에서 만나는 순백의 파티 

‘디네 앙 블랑 부산’

 

무더운 여름밤, 부산에서의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제1회 디네 앙 블랑 부산에 주목하자.  ‘디네 앙 블랑(Diner en Blanc)’은 프렌치 다이닝과 아티스트 공연, 패션 스타일링이 결합된 파티로 이미 서울에서 진행되어 큰 화제가 된 행사다. 파티의 참가자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흰색의 드레스코드를 준수해야 하며, 파티에 필요한 테이블, 의자, 음식 등 모든 준비물을 직접 준비하는 BYO(Bring Your Own) 방식을 따라야 한다. 특히, 파티 장소는 개최 직전까지 비밀에 부쳐지며 참가자들은 안내받은 집결지에 모여 최종 장소로 함께 이동하게 된다는 점이 흥미롭다. 이미 지난 5월 서울에서 한 차례 진행된 후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네 앙 블랑 부산은 8월 26일 개최되며 모집은 3 단계를 걸쳐 진행된다. 월 19일부터 시작되는 제1단계는 호스트가 초청한 회원, 7월 26일부터 시작되는 제2단계는 1단계에서 등록한 회원이 추천한 신규 회원, 8월 2일부터 시작되는 제3단계는 공식 홈페이지의 대기자 명단에 등록한 사람 중 선착순으로 초청 코드를 받은 이들이 등록할 수 있다.

web http://busan.dinerenblanc.com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파크 하얏트 부산

 

 

시원하게 펼쳐진 해운대 바다와 화려한 광안대교 전망을 자랑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요트 투어를 즐기며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컬쳐 앳 더 파크 Culture at the Park’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과 요트 투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컬쳐 앳 파크 Culture at the Park’ 패키지는 요트비(Yacht B)의 럭셔리한 요트를 타고 간단한 스낵, 음료를 즐기며 광안대교, 오륙도, 해운대, 이기대, 동백섬, 마린시티 등을 바다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선상 낚시, 해먹, 족욕 등 요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있어 평소 색다른 경험을 원한다면 추천한다. ‘컬쳐 앳 더 파크 패키지’의 가격은 2인 기준 33만 원부터 제공된며(선결제 필수, 객실별, 날짜별 요금 상이, 세금 별도) 요트는 1일 5회 운영된다. 예약 변경 및 취소는 투숙 예정일 3일전까지 가능.

Tel 051-990-1234

 

CREDIT

에디터

TAGS
Kid’s Land #2

Kid’s Land #2

Kid’s Land #2

요즘 같은 불황도 아이에게 좋은 것을 사주고 싶은 엄마들의 마음은 이기지 못한다. 감각적인 엄마들에게 입소문 난 키즈숍 아홉 곳은 현재 트렌드를 고스란히 반영한다.

아이들의 멀티플레이스

현대백화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키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쁘띠따쁘띠는 아이를 위한 모든 것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키즈 웨어, 프티 사이즈의 키즈 액세서리, 생활용품, 장난감을 한곳에 모아놨다. 게다가 숍인숍 개념으로 승용 자동차 완구와 가구 브랜드까지 입점해 있으니 아이들의 천국이 될 만하다. 또 해외 명품 브랜드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대의 소재가 좋은 캐주얼, 정장 등 평소 접하기 힘든 색다른 브랜드의 옷을 직접 확인하고 구입할 수 있다. 그래서인지 특별한 아이 옷을 찾는 사람들이 입소문을 타고 찾아오는 편이다. 어른 옷의 축소판처럼 개성 있고 예쁜 디자인으로 유명한 젤리멜로의 옷은 이미 인스타그램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한 켠에 준비된 테이블에서는 아이들이 장난감을 가지고 놀 수 있으니 엄마들은 더욱 쇼핑에 집중할 수 있다. 이곳에서 아이들이 직접 만들고 체험하는 클래스도 열린다고 하니 미리 알아보면 좋을 듯하다.

add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
tel 031-5170-1558 open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30분

깜찍한 사이즈의 퀼트 데님 미니백은 밀크앤소다 제품.

리틀프렌즈 시리즈 인형은 하바 제품

프릴이 매력적인 가죽 수제화 샌들은 블랑제이 제품.

 

분홍빛 유혹

온라인숍으로만 운영되었던 메리봉봉의 오프라인 쇼룸은 핑크 그 자체다. 엄마들은 물론 예비 엄마들과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비교적 한산한 성북동에 자리를 잡았다. 흔들 목마와 티 테이블도 마련해 아이와 엄마 모두 편히 즐길 수 있도록 꾸몄고 메리봉봉의 인기 아이템인 ‘폼폼 블랭킷’과 수제로 만든 ‘곰 인형’ 등 국내에서 제작한 상품과 해외에서 엄선해온 유아 용품 등을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세제 브랜드 시티라이프와 함께 만든 유아용 친환경 세제와 섬유유연제, 욕실 전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프아티스트와 협업해 완성한 메리봉봉 비누 등 메리봉봉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제품도 있어 오프라인 쇼룸을 들를 이유가 충분하다. 임산부에게 필요한 아이템으로 구성한 메리봉봉의 선물 패키지는 출산 축하 선물로 제격이다.

add 서울시 성북구 성북동 124-5 1층 tel 02-742-2872

open 월~금요일 오전 11시~오후 7시, 토요일 낮 12시~오후 5시(일 · 월요일 휴무)

사탕 패키지 수제 비누

시티라이프와 만든 유아세제

수제 곰돌이 인형

 

리빙부터 키즈까지

동탄에 위치한 얄룽 쇼룸은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싫을 만큼 예쁜 물건으로 가득하다. 입구부터 설레는 분홍색 문이 반기고 곳곳에 스테파노 지오반노니가 디자인한 키부 Qeeboo 토끼 의자가 있어 포토 스팟이 되어준다. 1층에는 다양한 인테리어 리빙 제품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루이스폴센의 조명과 디자인레터스, 노만코펜하겐, 헤이의 리빙 소품부터 친환경 식기와 파티를 위한 데코 소품까지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한 번쯤 꿈꿨을 모든 것이 갖춰져 있다. 지하로 내려가면 본격적으로 아이들을 위한 키즈 제품이 펼쳐진다. 엄선해서 들여온 키즈 웨어는 오가닉 소재를 사용하는 우프와 미니로디니 의류, 프랑스 아이들의 실내화로 유명한 꼴레지앙 슈즈가 있다. 완구는 브리오, 빌락, 론지 등 오브제로도 근사한 브랜드 제품이다. 키즈 관련 제품이라 자칫 산만해질 수도 있지만 얄룽은 센스 있는 셀렉트와 공간 구성으로 오히려 키즈숍이 세련돼 보일 수 있도록 완성했다. 물세탁을 할 수 있어 아이 방에 놓기 좋은 로레나카날 러그나 일러스트가 멋진 론지의 퍼즐은 어린이는 물론 어른들도 좋아하는 제품.

add 경기도 화성시 동탄치동천로2길 4-17
tel 031-378-4343
open 오전 11시~오후 8시

알록달록한 동물 티 세트 완구는 발락 제품.

유니콘 패턴의 수영복은 미니로디니 제품.

토끼 모양의 래빗 체어는 키부 제품.

자연 성분으로 만든 식기는 주퍼조지알 제품.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 차가연

assistant editor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