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그리고 커피

꽃 그리고 커피

꽃 그리고 커피

플라워 브랜드 꾸까 Kukka가 이태원점에 이어 광화문에 2호점을 오픈했다.

첫 쇼룸인 이태원점이 위스키바와 커피랩을 컨셉트로 했다면 광화문점은 유러피언 플라워 마켓을 테마로 유럽의 빈티지한 감성을 표현했다. 여느 플라워숍과 달리 탁 트인 넓은 공간에서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으며 갖가지 향기로운 꽃은 물론 미리 제작된 꽃다발과 화분을 비롯해 소품으로는 에코백, 파우치, 코스터, 엽서, 가위 등도 마련되었다. 또한 유명 베이커리 ‘기욤’의 대표 메뉴인 크루아상, 프리첼, 라즈베리 데니시 등 맛있는 빵도 판매한다. 9월에는 이곳에서 플리마켓을 열 계획이며 고급 과정의 클래스를 이수한 수강생들에게는 대형 작품을 만들어볼 수 있는 수업도 준비할 예정. 이달 8월부터 시작하는 원데이 클래스는 온 · 오프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다.

add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1, 2층 tel 070-4466-3897
open 평일 오전 8시~오후 10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10시

10가지 디자인의 엽서와 책갈피 2종.

110년 전통의 일본 브랜트 사카겐 전용 꽃가위.

3가지 디자인의 코스터.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이향아 · 차가연

TAGS
나를 위한 힐링타임

나를 위한 힐링타임

나를 위한 힐링타임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PARADISE CITY’가 힐링 타임을 선사할 프리미엄 서비스 ‘더 스파 THE SPA’를 런칭한다.

 

파라다이스시티가 프리미엄 서비스 ‘더 스파’를 야심 차게 선보였다. 더 스파는 아름답고 건강한 몸과 평안하고 행복한 마음을 실현시키고자 동서양의 전통 치유요법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남다른 철학으로 프리미엄 스파를 제안한다. 특히, 고객들에게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프로그램과 개인 공간을 분리하고 동선을 고려하여 구성한 프라이빗한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이곳에 또 다른 차별점으로는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프리미엄 트리트먼트를 통해 선보이는 진정한 릴렉싱타임으로 단계에 따라 1:1 관리를 통해 맞춤형 상담이 진행된다. 본인의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오일 선택이 가능하며, 오일에 따라 어울리는 차(茶) 또한  제공된다.

Tel 032-729-2440,2441

Web www.p-city.com

CREDIT

에디터

TAGS
반가운 세일 소식

반가운 세일 소식

반가운 세일 소식

돈을 쓰는데도 버는 것 같은 느낌! 세일 때 ‘득템’하는 기분이 바로 그렇다.

 

이제 제법 가을이 오고 있음이 느껴지는 날씨. 계절에 맞는 새 옷이 필요하던 차에 들려오는 세일 소식이 반갑다. 새로 생긴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고양에 8월 24일 오픈하는 ‘신세계 팩토리 스토어’는 소장 가치가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분더샵, 마이분, 분주니어, 블루핏, 핸드백 컬렉션, 슈 컬렉션, 알렉산더 왕, 스텔라 맥카트니, 에르노, 돌체앤가바나, 구호, 비이커 등 신세계의 큐레이팅으로 엄선한 130여 개의 브랜드를 최저 40%,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온라인 패션 스토어 ‘육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한국 고객만을 위한 추석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컨템포러리 브랜드와 해외 럭셔리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숍 육스(www.yoox.com/kr)는 마르니, MSGM, 아크네 스튜디오, 프라다, 메종 마르지엘라 등 수천 개의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대로 선보여 직구족뿐 아니라 패션 쇼퍼들의 ‘즐겨찾기’ 쇼핑몰로도 유명하다. 이번 추석맞이 세일 프로모션은 9월26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며, 한국 고객만을 위한 2017 F/W 세일 아이템(일부 뉴 레이블 제외)도 선보일 예정이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