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위한 선물

너를 위한 선물

너를 위한 선물

전시 <Paper, Present : 너를 위한 선물>이  12월 7일부터 2018년 5월 27일까지 대림미술관에서 열린다.

 

하얀 종이는 무한한 가능성을 상징한다. 종이는 단순한 기록을 위한 매체에서부터 아티스트의 아이디어 노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창작의 시작점이 되어왔다. 전시 <Paper, Present : 너를 위한 선물>은 아티스트의 손끝에서 완성한 작품에 감성을 입혀 예술로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한다. 바람, 별빛, 햇살 등의 자연 요소와 기억, 설렘과 같은 감정의 요소를 종이에 결합해 구성한 공간을 통해 자연적 현상을 감각적으로 경험하고 아날로그적 정서를 자극하는 매체로써 종이를 경험하게 한다. 참여 작가는 리처드 스위니, 스튜디오 욥, 아틀리에 오이, 토르드 본체, 토라푸 아키텍츠 등 세계적인 디자이너들의 조각, 설치, 가구 및 제품 디자인을 만날 수 있다. 전시 기간은 12월 7일부터 2018년 5월 27일까지 대림미술관에서 열린다.

tel 02-730-0667

CREDIT

에디터

TAGS
뮤직 디쎔버

뮤직 디쎔버

뮤직 디쎔버

싸늘한 12월의 체온을 높이는 방법 하나. 연말에 어울리는 따뜻한 음악으로 몸과 마음을 녹인다. 파크 하얏트 서울과 워커힐 호텔 앤 리조트에서 그 방법을 제시했다.

츠타야X워커힐
12월엔 오래된 물건처럼 친숙한 캐롤을 뒤적이고 싶다. 워커힐호텔앤리조트가 일본의 라이프스타일 서점인 다이칸야마 츠타야북스와의 협업을 통해 컴필레이션 앨범 <윈터 힐즈 트리 Winter Hills Tree>를 선보였다. 츠타야의 뮤직 컨시어지인 료코 오이카와가 워커힐의 자연경관에서 받은 영감을 기반으로 탄생한 것으로 자넷 세이달, 다이아나 팬턴, 리사 와란트 등 유명 뮤지션의 부드러운 음색을 꽉꽉 채워 넣었다. 료코 오이카와는 다이칸야마 츠타야의 재즈 프로모터이자 뮤직 컨시어지. 25년이라는 오랜 세월 동안 일본 및 해외 음악 현장에서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 깐깐한 취향으로 셀렉한 <윈터 힐즈 트리>를 듣고 있노라면, 부드러운 눈송이에 뒤덮힌 아름다운 워커힐의 풍경이 절로 그려진다. 가격은 3만3천원. 무료멤버십, 객실 투숙 및 레스토랑 이용고객은 15%, 유료 멤버십 고객은 30% 할인 적용. web www.walkerhill.com

 

감성의 팀버하우스
파크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가 바이닐 레코드 바&레스토랑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기존 호텔에서는 볼 수 없던 최초의 바이닐 뮤직 바로 이자카야 다이닝과 프리미엄 주류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아늑한 공간이다. 흥미로운 점은 각 주류의 특징과 테이스팅 노트를 살펴 그에 맞는 글라스웨어와 다양한 얼음 등을 맞췄고, 믹솔로지스트가 즉석에서 코스 형태로 만들어 제공하는 ‘칵테일 오마카세’도 선보인다는 점. 재료는 제주, 강원도 등지의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하여 스시와 사시미, 라멘, 돈부리, 야키모노 등의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가츠오부시를 곁들인 화이트 초콜릿 빼빼로는 의외의 조합이지만, 자꾸만 손이 가는 의외의 별미다. 세계적인 디자인 그룹인 슈퍼 포테이토의 손길이 닿은 공간을 살펴보는 재미도 놓치지 말 것. tel 02-2016-1290

CREDIT

에디터

TAGS
빛나는 크리스마스

빛나는 크리스마스

빛나는 크리스마스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는 내년 1월 28일까지 크리스마스 라이츠를 선보인다.

해마다 화려한 조명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의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라이츠가 올해는 클래식하고 전통적인 분위기의 ‘따뜻한 크리스마스’라는 테마로 돌아왔다. 본관 중심에는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압도적인 크기의 20m 짜리 대형 트리에 눈꽃, 선물상자등의 클래식한 오브제로 화려하게 장식되었다. 또한, 조명은 한가지 색상이 아닌 여러가지 색상으로 크리스마스 캐롤에 맞춰 시시각각 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형형색색의 조명과 장식들은 연인과 가족, 친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겨울을 대표하는 포토 스팟이 될것으로 기대한다. 크리스마스 라이츠는 매일 오후 6시부터 12시 사이에 볼수 있으며, 12월 25일까지는 크리스마스 버전 ‘Happy Holiday’로 이후 1월 28일까지는 신년 버전 ‘Happy New Year’로 진행될 예정이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