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입은 카메라

봄을 입은 카메라

봄을 입은 카메라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가 ‘라이카 Q퍼플’ 에디션을 국내 단독으로 30대 한정 출시하였다.

 

국내 단독으로 출시된 라이카 카메라의 리미티드에디션 라이카 Q 퍼플은 팬톤이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울트라 바이올렛과 같은 계열인 보라색을 실버 바디의 가죽 색상에 적용했으며, 하늘색 로프 스트랩과 세트 구성으로 기존의 라이카 Q에 화사함을 더했다. 라이카 Q의 2400만 화소 풀프레임 센서와 초고속 오토포커스, 풀 HD 동영상 촬영 기능 및 주미룩스 28mm f/1.7 ASPH. 단렌즈와의 조합이 보여주는 광범위한 표현 능력은 변함없이 유지되었으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통해 주목받고 있다. 특히 국내 단독 출시를 통해 스타일과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의 밀레니얼 세대에게 기념일, 화이트데이에 매혹적인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라이카 스토어 강남점, 신세계 백화점 본점,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서 구매 가능.

web www.leica-store.co.kr

CREDIT

에디터

TAGS
자연에 가장 가까운 꽃

자연에 가장 가까운 꽃

자연에 가장 가까운 꽃

화중지담은 자연주의를 기반으로 하는 플라워 가드닝 아틀리에다.

 

자연주의 컨셉트에 맞게 비교적 한산한 판교의 주택단지에 자리를 잡았다. 화중지담은 플라워와 가드닝 클래스를 중심으로 다양하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최대 3명으로 진행되는 소규모 플라워 레슨은 베이식 클래스, 주제별로 진행되는 플라워 클래스, 화중지담의 시그니처 클래스로 구성되며 가드닝 레슨으로는 원데이 클래스, 베이식 클래스, 창업반 클래스로 나뉜다. 특히 화중지담에서는 브라이덜 샤워와 생화돌상 전문업체 화담연과의 협업으로 돌잔치 촬영이 가능하다. 긴 테이블을 활용해 꽃과 식물로 꾸민 돌상을 연출할 수도 있고, 작은 소품을 활용해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신경 쓴 인테리어도 특징이다. 이곳의 이은정 플로리스트는 앞으로 컨셉추얼한 웨딩을 위한 부케와 디스플레이 등 웨딩 사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클래스 위주로 운영되는 곳이니만큼 수업이 아닌 꽃을 주문하려면 최소 3일 전 예약은 필수다.

add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운중로 125번길 14-7 101호 tel 031-8016-1985
open 오전 11시~오후 8시, 일요일 휴무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차가연 · 유라규 · 이예린

TAGS
영화 같은 삶

영화 같은 삶

영화 같은 삶

영화처럼 살고 싶은 4명이 의기투합해 만든 국내 가구 브랜드 비 아인 키노 wie ein kino가 청담동에 쇼룸을 새롭게 오픈했다.

 

4층 규모의 건물에는 서점과 카페가 함께 들어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1층 라이프 북스에서는 매달 새로운 작가들이 큐레이팅한 책을 만나볼 수 있으며, 2층에서는 비 아인 키노가 디자인한 캐주얼한 펫 가구를 볼 수 있다. 2, 3층에 놓여 있는 메이드 인 비 아인 키노 제품은 북유럽의 어느 매장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디스플레이로 시선을 끈다. 밝은 색감의 모던 가구를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발걸음해볼 것.

add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741 tel 1899-6190 open 오전 10시~오후 7시

2층에서는 비 아인 키노가 디자인한 캐주얼한 펫 가구를 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 차가연 · 유라규 · 이예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