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 위의 호텔

절벽 위의 호텔

절벽 위의 호텔

럭셔리 부티크 호텔 푼타 트라가라 Punta Tragara는 이탈리아 카프리 섬의 푸른 바다와 파라글리오니 Faraglioni 암석이 내려다보이는 절벽에 자리해 위치부터 남다르다.

큰 창문을 통해 보이는 파라글리오니 암석.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국 사령부의 본부로 사용되었던 곳을 프랑스 건축가 르 코르뷔지에 Le Corbusier가 디자인해 독특하면서도 인상적인 건축물로 탄생해, 디자인의 성지로도 불린다. 객실은 공간을 나누는 별도의 칸막이가 없어 넓고 시원하게 디자인됐으며, 이곳을 채우고 있는 가구 또한 남다르다. 조각품, 골동품, 고고학 유물 등 유니크한 소품이 현대적인 디자인의 가구와 조화를 이룬 점이 특징. 특히 아트 스위트룸은 욕조를 거실 한가운데에 배치해 창문 밖으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푼타 트라가라 호텔에서 바라보는 자연경관은 마치 액자 속 그림을 보는 듯 비현실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add Via Tragara, 57-80073 Capri, ltaly

web www.hoteltragara.com

 

화이트 톤으로 통일된 깔끔한 디자인의 펜트하우스 욕실.

유니크한 디자인의 가구로 채워진 푼타 트라가라 호텔의 로비.

침실과 욕실이 함께 있는 독특한 구조의 아트 스위트룸.

돔 형식의 천장이 돋보이는 펜트하우스.

느낌을 주는 블루 컬러의 벽지가 돋보이는 스위트룸의 침실.

 

CREDIT

에디터

TAGS
스포츠카의 새로운 장

스포츠카의 새로운 장

스포츠카의 새로운 장

스포츠카 마니아들은 주목. BMW가 뉴 8시리즈 쿠페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고급스러움과 감각적인 분위기를 담은 뉴 8시리즈 쿠페의 스포츠 시트와 도어 숄더, 계기판은 베르나스카 가죽으로 마감해 더욱 안락하다. 라인업 중 가장 먼저 출시되는 것은 V8 가솔린엔진을 탑재한 M850i xDrive다. 운전에 재미를 더하는 신형 8기통 엔진은 저속에서의 피로도 테스트부터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의 고속 계측 테스트까지 다양한 검증을 거쳤다. 세그먼트 최초의 디젤엔진을 탑재한 뉴 840d xDrive 모델도 곧 출시될 예정. 모든 라인업에는 최신 8단 스텝트로닉 Steptronic 스포츠 자동 변속기를 장착했는데, 향상된 기어비와 새로운 변속기 관리 체계, 최적화된 유압식 컨트롤이 보다 스포티한 변속과 함께 운전의 맛을 증대시킨다.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회신 BMW OS 7.0도 탑재했다.

web www.bmwgroup.com

CREDIT

에디터

TAGS
거울 판타지

거울 판타지

거울 판타지

샹젤리제와 개선문을 걸어서 다닐 수 있는 파리의 관광 명소 중심부에 자리한 르 로열 몽소 라플스 Le Royal Monceau Raffles.

간단한 업무를 볼 수 있는 책상이 있는 펜트하우스 스위트룸의 리빙룸.

이 호텔은 2년간의 개조 공사를 통해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중 하나로 거듭났다.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필립 스탁 Philippe Starck에 의해 재탄생한 이곳은 스위트룸과 프라이빗 아파트, 레스토랑과 바, 스파, 부티크 등 다양한 시설을 갖췄다. 프랑스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완성된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우면서 과하지 않은 간결한 라인이 돋보인다. 특히 프레지던셜 스위트룸의 욕실은 이 호텔을 대표할 만큼 독특하게 설계되었는데 사방이 거울로 뒤덮여 있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유니크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프렌치 스타일의 호텔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르 로열 몽소 라플스 호텔에서의 하룻밤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add 37 Avenue Hoche, 75008 Paris

web www.leroyalmonceau.com

 

크림색 가구를 배치해 따뜻한 분위기의 프레지던셜 스위트룸의 거실.

베이지색으로 톤을 맞춘 스튜디오룸의 침실.

곳의 시그니처 공간인 프레지던셜 스위트룸의 욕실.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