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의 전기차

벤츠의 전기차

벤츠의 전기차

메르세데스 벤츠가 EQ 브랜드 최초의 전기차 ‘더 뉴 EQC’를 공개했다.

 

벤츠 전기차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를 포함해 새로운 전기구동화 제품과 EQ 브랜드 최초의 전기차이다. 매끄럽고 깔끔한 디자인과 하이라이트 컬러로 EQ의 디자인 철칙인 진보적 럭셔리를 선보이고자 했다. 앞과 뒤 차축에 연결된 두 개의 전기 모터로 300kW의 출력을 낸다. 주행 거리는 450km 이상을 기록하는 등 실용성까지 겸비했다.

tel 080-011-1886

CREDIT

에디터

TAGS
스마트 조리 도구

스마트 조리 도구

스마트 조리 도구

글래머러스 펭귄의 유민주 셰프는 조리를 효율적으로 돕는 조리 도구를 즐겨 사용한다. 꼼꼼하게 고른 그녀의 주방을 엿보았다.

 

유민주 셰프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방송 시 오븐을 대체할 수 있는 조리 도구를 많이 부탁 받는다. 당시에 가져갔던 것이 필립스의 에어프라이어다. 요즘은 저가형도 많지만, 필립스가 오리지널 제품이다. 저가형은 개인적으로 조금 덜 바삭한 느낌이 있더라. 빵이나 슈, 자그마한 케이크를 만들 때 유용하게 쓰인다.

 

로버트웰치 칼

유명 브랜드만큼 구성이 좋고 튼튼한 로버트웰치의 칼. 신혼 초기에 하나 구매하면 두고두고 요긴하게 쓸 수 있다. 블록도 견고하게 잘 만들었다.

 

에델코첸 멀티냄비

가스레인지뿐 아니라 오븐에서도 사용 가능한 에델코첸의 멀티 냄비다. 오븐에서 파이 같은 것을 구울 수도 있고, 불에 올려 국이나 스튜 같은 조리를 하기도 편하다. 층층이 쌓을 수 있어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컬러도 다양해 싱글족이나 커플이 사용하기에 딱 좋다. 국내 브랜드라 가성비도 좋은 편.

 

휘슬러 바큠블렌더

수업에서 처음 써보고 가히 혁명적이라고 느꼈던 휘슬러의 ‘디큠 블렌더’. 처음에는 믹서가 별거겠냐는 마음이 있었는데, 비싼 것은 분명 제값을 하더라. 보통 믹서에 과일, 채소를 갈면 바닥에 알갱이가 남는데 그런 게 전혀 없다. 크림처럼 부드럽게 갈린다.

 

 

서울번드 지아스티머

서울번드의 지아 스티머는 하단에 테라코타가 있어 맛과 향이 오래 지속된다. 가격은 살짝 비싸지만, 너무 좋아서 공공빌라 마켓에서도 판 적이 있다. 디자인도 무척 깔끔하다.

 

테팔 에스프레소머신

새벽에 출근하는 직원들을 위해 구매한 테팔의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고가의 에스프레소 머신은 수도 공사까지 필요하지만, 이 제품은 코드만 꽂으면 간단히 사용할 수 있어 편하다. 캡슐 커피 머신도 좋긴 하지만,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원두를 골라 먹는 즐거움을 포기하지 못한다. 세척도 무척 간편하다.

 

키친에이드 주전자

클래식한 멋이 있는 키친에이드의 주전자. 추운 날, 따듯하게 핫초코를 마시기에 좋고,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온다. 색상도 18가지나 된다.

CREDIT

에디터

포토그래퍼

박상국

TAGS
책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책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책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대대적인 개편을 거쳐 출시된 2019 루이비통 시티 가이드 컬렉션은 사진작가 프랑수아 위귀이에와 우카 릴리가 참여한 파리와 마드리드, 영화배우 제프 골드블럼이 제안하는 로스앤젤레스, 중국 출신의 아티스트 딩 이가 소개하는 상하이, 이 밖에도 방콕, 시카고, 마이애미, 리우데자이네루, 이스탄불, 로마, 베니스로 이전보다 한층 더 다채로워진 매력적인 도시로의 여정을 이끈다.

 

2019 루이비통 시티가이드

 

마드리드 시티 가이드

 

최고급 호텔부터 아늑한 부티크 호텔, 미식가를 위한 레스토랑은 물론 골목 시장과 앤티크숍까지 각 도시에 머무는 거주민이 아니면 알 수 없는 숨은 명소와 최신 트렌드를 짚어줘 여행자는 물론 비즈니스로 도시를 찾은 이들에게도 완벽한 시티 가이드가 되어준다. 모바일 앱으로도 출시돼 책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함까지 갖췄다.

web www.louisvuitton.com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