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신상품 10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신상품 10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신상품 10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1월. 공간을 색다른 분위기로 바꾸고 싶다면 주목하자. 온라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에서 선별한 신상품 10가지.

 

자라홈 온라인

자라홈 ‘실버 라인 아이언 테이블’ 하나의 꽃봉오리를 연상시키는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하나의 예술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테이블. 은은한 실버 컬러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우러진다. 자라홈에서 판매. 31만9천원.

자라홈 온라인 www.zarahome.com

 

 

두엔데 챕터원 테이블

두엔데 DUENDE ‘TUBE&ROD SIDE TABLE’ 두 개의 서로 다른 원형 스틸 플레이트가 우드 기둥에 연결된 형태의 조형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베드 테이블이나 거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사이즈의 제품. 챕터원에서 판매. 32만원.

챕터원 www.chapterone.kr

 

에잇컬러스 앤트레디션 테이블

앤트래디션 AndTradition ‘Palette Lounge Table JH25’ 세 가지의 판이 모양, 높낮이, 컬러가 모두 다르지만 탈 재질의 지지대가 이를 하나로 연결해 독특한 균형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 에잇컬러스에서 판매. 3백65만원.

에잇컬러스 www.8colors.co.kr

 

볼리아 소파 에이치픽스

볼리아 BOLIA ‘COSIMA 2 UNITS BIG CORNER GLOBA’ 1970년대의 구조물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벨벳 재질에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로운 배치가 가능한 모듈 소파. 7개의 모듈을 단독으로 또는 조합하여 원하는 크기와 구조, 디자인을 만들 수 있는 제품. 에이치픽스에서 판매. 1천50만원.

에이치픽스 www.hpix.co.kr

 

 

스튜디오 밀리언로지스 챕터원

스튜디오 밀리언로지스 Studio Millionroses ‘7 DEGREES STOOL’ 4개의 나무판으로 구성된 스툴로 나사나 접착제 없이 나무의 장력과 강도를 이용해 조립할 수 있다. 나무의 결 방향을 이용해 안정된 구조를 이루고, 있는 그대로의 나뭇결이 아름다운 제품. 챕터원에서 판매. 50만원.

챕터원 www.chapterone.kr

 

 

루밍 조명

PANDUL ‘Wegner Pendant L037’ 셰이드 밑으로 손잡이가 있어 사용자가 셰이드를 건드리지 않고 조명을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은은하게 퍼지는 빛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루밍에서 판매. 2백27만원.

루밍 www.rooming.co.kr

 

힙쉬 대리석 거울

힙쉬 HUBSCH ‘Terrazzo Mirror’ 테라조 문양의 베이스 위에 거울이 더해져 대리석 소재 특유의 자연스러운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 공간에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할 수 있어 거울 또는 오브제로 활용 가능하다. 데이글로우에서 판매. 5만5천원.

데이글로우 www.dayglow.co.kr

 

자라홈 온라인 인테리어

자라홈 ‘매트 골드 팔각형 거울’ 팔각형의 무광 골드 톤 벽 거울. 흠집이 난 듯한 브러시드 마감으로 빈티지한 느낌을 더한다. 자라홈에서 판매. 13만9천원.

자라홈 온라인 www.zarahome.com

 

H&M 홈 온라인

 

H&M 홈 ‘스톤웨어 화병’ 손 모양의 받침대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톤웨어 화병. 유광 처리된 표면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H&M 홈에서 판매. 2만9천원.

H&M 홈 온라인 www.hm.com

 

 

오반유니온 포푸리 모엠컬렉션

오반유니온 ‘MUCHACHA’ 물의 흐름에 따라 바닷속에서 하늘거리는 말미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다양한 컬러와 따뜻한 소재가 더해진 포푸리. 기존의 디퓨저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형태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모엠컬렉션에서 판매. 5만9천원.

모엠컬렉션 www.moemcollection.com

CREDIT

에디터

강서윤

TAGS
소규모 오피스를 위한

소규모 오피스를 위한

소규모 오피스를 위한

사무용 가구와 데스크 용품 그리고 카페를 즐기고 싶다면, 퍼시스그룹의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브랜드 데스커의 오프라인 공간 ‘데스커 시그니쳐 스토어’를 추천한다.

 

데스커 시크니처 스토어

 

이번 데스커의 첫 오프라인 매장은 e스포츠, 커뮤니티 서비스, 브랜딩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국내외 스타트업과 협업해 만들었다. 매장 지하 1층과 1층은 최적화된 업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는 다양한 오피스 가구가 전시된 쇼룸과 e스포츠 매니지먼트 조직 GEN.G와의 협업을 통해 데스커와 어울리는 상품으로 이루어진 MD숍과 IT존이 마련되어 있다. 2층은 브랜딩 전문 스타트업 ‘베러먼데이’와 공동으로 설계한 카페가 입점해 있으며, 3층에는 독서모임 기반의 커뮤니티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트레바리 Trevari’와 함께 기획한 북카페가 자리하고 있어 공간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구부터 소품, 커피와 북카페까지 데스커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두루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다.

add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25길 21

tel 02-6205-1662

open 월~금요일 오전 10시 30분~오후 8시, 토요일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일요일 · 공휴일 휴무

 

라이프스타일숍 도산대로

 

desker 도산대로

CREDIT

에디터

신진수·문은정·원지은

포토그래퍼

유라규·이예린·이현실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호텔에서 여행하기

호텔에서 여행하기

호텔에서 여행하기

라까사호텔 서울이 리뉴얼 단장을 마쳤다.

 

라까사 호텔

 

서울은 2011년 패션, 푸드, 라이프스타일이 집결된 신사동 가로수길에 오픈한 호텔로, 이번 리뉴얼은 ‘Journey to the City’ 컨셉트로 각자의 취향에 맞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주요 리뉴얼 스폿은 펜트하우스 내 로프트 하우스와 가든 하우스다. 로프트 하우스는 민트와 그레이 톤을 사용한 모던한 스타일로 리뉴얼했고, 퍼플과 네이비가 배색된 가든 하우스는 넓은 테라스 가든과 연결된다는 특징을 살려 우아하고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정원도 새롭게 단장해 호텔에서 자연과 어우러지는 편안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다. 1층에 위치한 이탤리언 레스토랑 ‘까사밀 Casameal’도 오리엔탈 지중해 컨셉트로 리뉴얼해 이국적인 분위기를 강조했다. 까사밀의 리뉴얼 작업은 <하퍼스 바자> 패션 에디터를 거쳐 스타일리스트, 올리브쇼 MC, 자주 JAJU와 모스 가든 기획을 담당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서은영이 맡았고, 로프트 하우스와 가든 하우스, 라운지 등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식품관 인테리어를 작업한 소선취향 대표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이소선이 담당했다. 또한 클래식한 이탈리아풍의 세일러 스타일의 셰프복과 라운지복은 제일모직 마케팅 출신의 곽유진 실장의 손을 거치는 등 각 분야의 전문가가 함께했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add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길 83

tel 02-6711-9000

open 아침 오전 7시~10시, 점심 오전 11시 30분~오후 3시, 저녁 오후 6시~10시(휴일은 없으며 오전 10시~11시 30분, 오후 3시~6시는 음료만 가능한 브레이크 타임)

 

까사밀 레스토랑

 

라까사호텔 룸

CREDIT

에디터

신진수·문은정·원지은

포토그래퍼

우라규·이예린·이현실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