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내셔널 갤러리가 명동에

영국 내셔널 갤러리가 명동에

영국 내셔널 갤러리가 명동에

여유롭게 커피 한잔 즐기며 대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명동 딜리셔스 아트

 

최근 명동 L7 호텔에 오픈한 딜리셔스아트는 바로 그런 곳이다. 매년 약 550만 명의 관람객이 줄지어 찾는 영국 내셔널 갤러리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어 16~17세기 네덜란드 꽃 정물화 대가들의 대표 작품을 감상할 수 있기 때문이다. 카페의 메인 콘셉트가 꽃 정물화인 만큼 꽃 이미지를 모티프로 개발한 시그니처 핑크 바닐라 라떼와 플레이팅이 돋보이는 말차 수플레, 영국식 스콘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참고로 내셔널 갤러리에 그림을 건 대표 아티스트는 다빈치, 렘브란트, 고흐, 피카소를 들 수 있다.

tel 02-6310-1099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뭐가 좋을까?

뭐가 좋을까?

뭐가 좋을까?

어버이날 선물로 카네이션도 좋지만, 올해는 색다르게 준비해보자.

 

젠하이저

경량 소재로 만들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 4.1채널과 3-버튼 리모트를 갖췄으며 고품질 마이크로 음악 재생과 전화통화를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는 ‘넥밴드형 무선 이어폰 CX7.00BT’는 젠하이저 제품. 19만7천원.

 

 

 

 

 

 에르메스

남성의 타이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타이 세트 텀블러는 에르메스 제품. 개당 14만원.

 

유세린

외부 자극으로 부터 빠르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유세린의 울트라 센시티브 리페어 크림. 50ml 3만5천원.

lg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초음파 클렌징으로 초미세먼지까지 닦아주는 LG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27만9천원.

크레마 그랑데

이북 리더기 크레마 그랑데는 219g의 가벼운 무게로 한 손으로 가뿐히 들고 독서할 수 있다. 예스24에서 판매. 20만원대.

 

 

 

 

자코모 딕슨 체어

‘딕슨 1인용 체어’는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편안한 이지 체어로 기댔을 때 몸을 편안하게 받쳐주며 고탄성 스펀지 32kg를 사용해 꺼짐 현상을 최소화했다. 자코모에서 판매. 82만원.

CREDIT

에디터

이미라

TAGS
미래를 여는 교육기금 마련 20th 미래회 바자

미래를 여는 교육기금 마련 20th 미래회 바자

미래를 여는 교육기금 마련 20th 미래회 바자

어린이와 청소년의 꿈을 지켜주는 사단법인 ‘미래회’에서 지난 4월 8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20주년 자선 바자회를 열었다.

 

미래회 바자

 

미래회는 1998년 뜻을 함께하는 사람들의 기도 모임으로 시작해 지난 2015년에 설립된 사단법인으로 가정이 해체돼 갈 곳을 잃은 아이들과 소외된 이웃을 위해 지원과 교육을 후원하고 있다. 특히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인 사랑의 기금은 사교육을 받지 못하는 저소득 가정의 아이들에게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지역아동센터 공부방의 ‘미래를 여는 코딩교실’ 교육사업에 후원될 예정이다. 소외 아동을 돕는 뜻깊은 취지는 물론이고, 좋은 물건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미래회 자선 바자회는 매년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 올해 역시 기업의 후원 제품을 비롯해 미래회 회원들이 직접 기부하고 판매하는 중고 명품, 미래회에서 기부 받은 화장품과 꽃,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성황리에 끝났다.

tel 02-6263-0040

 

미래회바자

 

미래회 자선 바자회

 

미래회 기부 바자회

CREDIT

포토그래퍼

임태준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