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는 항상 옳다

맥주는 항상 옳다

맥주는 항상 옳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사계절 내내 계절에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내외 인기 수제 맥주, 생맥주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비어라잇’ 이벤트를 진행한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비어라잇’ 이벤트는 로비 라운지. 바에서 1잔에 6천원부터 제공되며 맥주와 찰떡궁합인 치킨 플래터와 소시지 플래터가 준비되어 있어 맥주의 깊을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상시 운영 중인 ‘비어라잇’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에서 즐길 수 있다. 쌀쌀해지기 전에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맥주 한잔은 어떨지. tel 02-2211-1740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파리에서의 그릇 여행

파리에서의 그릇 여행

파리에서의 그릇 여행

몇 달 전 프랑스 파리에 다녀왔다. 새로 오픈한 스튜디오에서 쓸 빈티지 그릇과 소품을 구매하기 위해서다.

 

베르사유 궁전

1
아름다운 베르사유 궁전에서

 

파리는음식,예술,건축등문화와역사가공존하는도시로 겸사겸사 일상을 재충전하는 시간도 갖고 싶었다. 개인적으로 나는 빈티지 그릇을 무척 좋아한다. 특히 리모주 지역에서 만든 그릇은 과하게 화려하지 않으면서, 그렇다고 초라하거나 단조롭지도 않아 좋다. 이런 보물은 파리의 대표적인 빈티지 마켓인 방브 Vanves와 생투앙 Saint-Quen에서 발견할 수 있다. 마켓을 샅샅이 돌아다니다 보면 각기 독특한 역사를 간직한 그릇뿐 아니라 앤티크가구,소품,패브릭에이르기까지다양한물건을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마음에 드는 그릇도 잔뜩 샀으니 이제 식재료 탐방에 나설 차례다. 매주 목요일, 일요일에만 열리는바스티유마켓은신선한과일로가득하다.갓구운 피자의 고소한 냄새와 시장 곳곳에서 울리는 상인들의 목소리로 생기가 넘쳐난다. 넉살 좋은 상인들은 불어를 할 줄 모르는 낯선 아시아인에게도 잘 익은 포도와 무화과를 권했다. 기분 좋은 신맛의 레드 커런트는 한국에서는 맛보기 어려운 과일이기에 마음껏 즐겼다. 먹을 때마다 감탄했던 레스토랑도 빼놓을 수 없다. 특히 폴리도르 Cremerie Restaurant Polidor라는 프랑스 가정식을 판매하는레스토랑은꼭다시한번찾고싶다. 무심하리만큼 심플하게 플레이팅했지만,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린 음식이 인상적이었다. 100년 넘는 역사가 담긴 레스토랑의오래된나무향과함께세월이느껴지는가구를 감상하는 재미도 있었다. 현지인들이 찾는 맛집이자 헤밍웨이의 단골집이기도 했다니 꼭 한번 가보시길. 이렇게 파리에서의 기억을 적다 보니, 늦은 오후의 루브르 광장이 떠오른다. 비눗방울로 루브르 하늘을 빼곡히 채우는 예술가와 그 주변으로 잔뜩 신이 난 아이들이 몰려들었다. 노을이 지는 선홍색의 풍경을 바라보며 어른도 아이도 천진난만하게 미소를 지었다. 지금도 눈을 감으면, 그 아름답던파리의순간이선명히잡힐것만같다. – 푸드 스타일리스트 홍서우

 

달팽이 요리

2
폴리도르에서 에스카르고 한 그릇

 

파리 마켓

3
식재료 천국인 바스티유 마켓

 

파리 빈티지

4
빈티지그릇쇼핑의메카인방브마켓

 

파리 여행

5
Ofr서점가던길잠시카페에앉아

CREDIT

writer

푸드 스타일리스트 홍서우

TAGS
가을 티 타임

가을 티 타임

가을 티 타임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오는 요즘, 따뜻한 티 혹은 커피 한잔 마시며 여유를 만끽해보는 건 어떨까? 고요하고 서정적인 정물화의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 스틸라이프의 손잡이가 아름다운 찻잔 두 가지를 소개한다.

 

자기 컵

스틸라이프 x 정준영 작가의 세라믹 컵 세트.

컵 세트

스틸라이프 x 조현영 작가의 민자 꼬리 컵.

스틸라이프와 정준영 작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세라믹 컵 세트는 라떼, 에스프레소, 마끼아또, 아메리카노 컵으로 커피의 종류에 따라 활용도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크기 별로 구성된다. 유럽의 홍차 잔을 모티브로 제작 되었는데, 특히 동물의 꼬리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손잡이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스틸라이프와 조현영 작가가 함께 제작한 민자 꼬리 컵은 컵의 모양부터 손잡이까지 모두 작가의 손을 거쳐 수작업 한 유리컵이다. 보통 컵의 바깥 면에 손잡이가 달려있는 것과는 달리 컵의 안쪽 면에서부터 손잡이가 달려있는 형태가 특징이다. 민자 꼬리 컵은 뜨거운 물을 담거나 전자레인지 사용 또한 가능해 여름에는 얼음 가득 담아 시원한 주스를, 추운 겨울 철에는 따뜻한 티 한잔 하기에 더없이 좋다. 두 가지 제품 모두 챕터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