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그냥 이거 사!] 듣는 즐거움

[가전 그냥 이거 사!] 듣는 즐거움

[가전 그냥 이거 사!] 듣는 즐거움

쌀쌀해진 날씨에 운치를 더해줄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2종과 함께 음악이 흐르는 2주를 보냈다. 두 개의 스피커 모두 각기 지닌 특장점으로 실내와 야외 그리고 방수 기능으로 음악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다.

 

 

보스 사운드링크 리볼브+

사운드링크 리볼브+ SoundLink Revolve+는 보스의 베스트 아이템이자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사운드링크’의 시리즈다. 그냥 리볼브와 달리 리볼브+는 크기가 좀 더 크고, 손잡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사운드링크가 사각형에 가까웠다면 이번 사운드링크 리볼브+는 360도 몸체 전체에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 단 1개의 드라이버로 저음역대부터 고음역대까지 두루 커버하며 고성능 풀레인지 드라이버로 소리의 사각지대가 없다. 램프처럼 이동할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 공간을 이동하며 듣기에도 편리하고 이음새 없는 깔끔한 원통형 알루미늄 보디와 IPX4 등급의 방수 기능을 탑재해 여름철 바닷가나 수영장에서 물이 튀어도 걱정 없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30평대인 집에서 거실에 두고 들어도 방 안까지 음악이 잘 들릴 만큼 강력한 사운드를 선사했다. 주방에서 침실로, 침실에서 서재로 이동하기에도 편리했고 특히 테이블에 올려두면 원통형 보디를 통해 사방으로 음악이 퍼져나갔다. 촬영을 진행한 <메종> 사옥 옥상정원에서도 공간 전체를 압도할 만큼 깨지지 않는 훌륭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었다. 사운드링크 리볼브+는 두 대를 동시에 연결한 파티 모드와 스테레오 모드를 설정할 수 있는데, 특히 스테레오 모드는 좌우 사운드를 분할해서 재생해 영상이나 라이브 공연을 볼 때 생동감이 넘친다. 전원을 켜면 배터리 잔여량을 한국어 음성으로 바로 안내하기 때문에 충전 시기를 잘 알 수 있다는 점도 편리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상단부가 부드러운 소재여서 블랙 컬러의 경우 먼지가 잘 보인다는 것. CD 플레이어의 기능과 라디오를 포기한다면 15cm 정도 되는 이 스피커만으로도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영화부터 음악 감상, 유튜브를 많이 보는 이들에게 추천! 36만9천원.

 

직관적인 버튼으로 조작이 쉽고 패브릭 손잡이가 있어서 이동이 간편하다.

 

 

보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조약돌처럼 모난 곳 없이 둥글둥글한 보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지금까지 선보인 사운드링크 시리즈 중 가장 크기가 작다. 그만큼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인데, 말랑말랑한 실리콘 고무 재질이 외부 환경에서도 실용적이며 특히 IPX7 등급 이상의 완전 방수 기능을 자랑한다. 맞춤 설계된 트랜스듀서, 실리콘 패시브 래디에이터 등 스펙을 설명하는 용어는 어렵게 느껴지지만 휴대폰과 연결한 후 음악이 시작됐을 때는 그저 고개를 끄덕일 수밖에 없다. 290g의 작은 스피커의 타공된 표면을 통해 나오는 울림이 크기를 잠시 잊게 한다고 할까. 고음보다도 중저음역대의 깊은 느낌이 좋아서 가을에 어울리는 재즈를 듣기에 제격이었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뒤에 연결할 수 있는 밴드가 있어 자전거의 손잡이, 아웃도어 가구의 프레임, 등산할 때 배낭에도 쉽게 장착할 수 있다. 비 오는 날에도 방수 기능으로 허겁지겁 스피커를 집어 넣을 필요가 없다. IPX7 등급 이상의 방수 기능으로 물속에 떨어뜨려도 전혀 문제없으니까. 얼마 전 강원도로 짧은 여행을 갈 때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스피커를 들고 갔는데 가방에 넣어도 무게가 부담스럽지 않았고, 야외 자쿠지에 올려두어 물이 많이 튀어도 거리낌 없이 음악을 들을 수 있었다. 정원이 있는 이들이라면 가구에 부착해 야외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사운드링크 리볼브+와 마찬가지로 두 대를 연결해 파티 모드와 스테레오 모드를 사용할 수 있고, 8개까지 장치를 연결할 수 있으며 한국어 음성 안내를 지원한다. 야외 스피커는 재생 시간이 생명인데 한 번 충전하면 6시간 재생이 가능해 반나절 동안은 충전 걱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 색상은 블랙, 미드나잇 블루, 브라이트 오렌지 3가지 중에서 선택 가능. 언제 어디에서든, 날씨와 상관없이 음악 없이는 못살 것 같은 이들에게 추천! 13만9천원.

 

뒤에 밴드가 있어서 가구 프레임이나 자전거 핸들, 백 팩 등에 손쉽게 고정 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신진수

포토그래퍼

이예린

TAGS
리빙 브랜드에서 만든 에코백

리빙 브랜드에서 만든 에코백

리빙 브랜드에서 만든 에코백

가구, 소품 외에도 리빙 브랜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코백 컬렉션.

 

에코백 에코백추천 펜두카에코백

사진 출처 – 펜두카 홈페이지 (www.penduka.kr)

펜두카 Play Ground 백 몸에 맞게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두툼한 밧줄끈은 일반적인 납작한 끈보다 어깨에 무리가 덜하다. 탄탄한 면 소재 가방으로 쉽게 해지지 않고 크로스백으로 멜 수 있어서 두 손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 내부에 스냅 버튼이 있어서 내용물이 쏟아질 염려도 없다. 아프리카 나미비아의 여성들이 만드는 착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펜두카의 제품.

 

 

에코백 에코백추천 키티버니포니 키티버니포니에코백

사진 출처 – 키티버니포니 홈페이지(kittybunnypony.com/)

키티버니포니 Quatro Universe 백 키티버니포니의 오리지널 컬렉션으로 브랜드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컬러풀하고 기하학적인 패턴의 패브릭으로 제작한 에코백. 내부 스냅 버튼을 이용해 복주머니 형태로 만들 수도 있고 양면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백은 패턴이 랜덤으로 조합돼있어서 개별적으로도 특별하다.

 

 

에코백 에코백추천 헤이 헤이에코백 hay

사진 출처 – 이노메싸 홈페이지(www.innometsa.com)

헤이 Six Colour Bag 베르티안 포트 Bertjan Pot의 컬러 조합이 특징인 헤이의 에코백으로 나일론 소재로 제작돼 장바구니로 쓰기에 제격이다. 가벼워서 가방에 넣어다니기에도 좋고 총 6가지의 컬러 배합을 4종류의 에코백으로 만나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하는 치트키, 캔들 워머 6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하는 치트키, 캔들 워머 6

공간의 분위기를 완성하는 치트키, 캔들 워머 6

후각이 예민한 감각인 만큼 향기는 사람의 기분과 공간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는 요소가 된다. 우리가 좋아하는 향수를 뿌리고, 프래그런스 아이템을 일상 곳곳에 사용하는 것도 이 때문이지 않나. 오늘은 캔들 심지에 불을 붙이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버튼 하나만으로 풍부한 발향과 공간의 분위기까지 연출하는 캔들 워머를 6가지를 소개한다.

 

캔들워머 캔들 워머 캔들워머추천

사진 출처 – 헤븐센스 온라인몰(www.heavensense-mall.com)

헤븐센스 Heavensense 벨 자 캔들 워머 부드러운 종 모양의 조명등으로 감각적인 형태가 돋보인다. 골드에 붉은 빛이 더해진 로즈 골드 컬러로 빈티한 무드까지 더했다. 적당한 높이로 다양한 용량의 캔들을 호환할 수 있다.  캔들워머의 장점은 공간에 은은한 무드등 효과를 주는 것이 아니겠는가. 무엇보다 조명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무드등으로도 손색없는 제품이다. 헤븐센스에서 판매. 4만5천원.

 

 

 

캔들워머 캔들 워머 캔들워머추천

사진 출처 – 파이프 스토리 온라인 몰(pipestory.net)

파이프 스토리 Pipe Story PSCW-04 동파이프 캔들 워머 조명 수도배관 파이프와 동파이프를 사용해 조명을 만드는 브랜드 파이프 스토리 Pipe Story. 투박스러우면서도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하며, 역동적인 다양한 형태의 조명들로 구성돼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지루하지않다. 동일한 소재를 사용한 것이 아니라 여러 가지 파이프와 부속품들을 조합해 조화를 이루고 앙증맞은 수도꼭지로 위트를 더했다. 시계도 옵션으로 선택이 가능해 탁자 위의 완벽한 오브제가 아닐까. 파이프 스토리에서 판매. 시계 미장착 시 12만5천원, 시계 장착 시 14만5천원.

 

 

 

캔들워머 캔들 워머 캔들워머추천

사진 출처 – 한샘몰(mall.hanssem.com)


한샘 Hanssem 우드/대리석 캔들 워머 간결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캔들 받침이 우드와 대리석 소재 중 선택이 가능해 아늑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우드 받침을,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원한다면 대리석을 추천한다. 한샘에서 판매. 6만2천원.

 

 

마켓비 캔들워머

사진 출처 – 마켓비 온라인몰(marketb.kr)


마켓비 Market B NOKYO 캔들워머 GU10 다이얼 KS2178T 밝기 조절로 은은한 불빛을 연출하며 안전하고 더욱 분위기 있게 캔들의 향기를 즐길 수 있는 캔들 워머. 세 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공간에 어울리는 제품으로 선택해보자. 블랙 컬러로 모던하고 시크하게, 앤틱 블랙 컬러로 편안하고 빈티지하게, 앤틱 골드로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마켓비에서 판매. 4만6천원대.

 

 

우드윅 캔들워머 캔들 워머 추천

사진 출처 – 우드윅 온라인몰(www.woodwick-korea.com)


 우드윅 Wood Wick 미니캔들 워머 세트 모던한 컬러에 철제 프레임이 더해져 모던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 워머. 버튼 하나만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우드윅에서 판매. 5만8천원. (캔들 세트 구성)

 

 

 

양키캔들 양키캔들워머 캔들워머

사진 출처 – 양키캔들 온라인몰(shop.yankeecandle.co.kr)

양키캔들 양키캔들워머 캔들워머

사진 출처 – 양키캔들 온라인몰(shop.yankeecandle.co.kr)

양키 캔들 Yankee Candle 가든랜턴, 캔들워머 스탠드 랜턴 형태의 캔들 워머로 캔들의 컬러에 따라 다른 색상의 빛을 발산하는 매력이 있다. 스탠드로 넓은 공간이나 플로어 조명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제품. 공간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더해보자. 양키캔들에서 판매. 캔들 워머 6만5천원, 캔들 워머 스탠드 3만5천원.

 

 

 

캔들 워머 더 똑똑하게 사용하기

1. 캔들에 터널링 현상이 나타나면, 캔들 워머로 30-40분간 왁스를 녹여 수평으로 만들어준다.
2. 프래그런스 오일을 1-2방울 떨어뜨려주면 더욱 풍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3. 발향이 약하다고 느껴지면 녹은 캔들 부분의 프래그런스 오일이 모두 소진된 것이기 때문에 녹은 왁스를 버려내고 다시 녹여준다.

CREDIT

에디터

강서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