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따뜻해지는 핫팩 4

손이 따뜻해지는 핫팩 4

손이 따뜻해지는 핫팩 4

작은 온기도 소중한 계절이다. 이 겨울, 당신의 손에 따뜻함을 가득 전할 4가지 핫팩.

 

조약돌히터, 손난로, 핫팩, 충전식 난로, 휴대용 난로, 겨울 아이템

사진 출처 – 부바 온라인 몰(www. boova.co.kr)

 

오슬로 조약돌 히터

꼭 배터리처럼 생긴 조약돌 히터는 탁상 위에 놓고 히터로 활용하다가 외출 시에만 본체 가운데 조약돌같이 생긴 부분을 챙기면 되는 만능 아이템. 안전한 단열 구조와 자유자재로 모드 변경이 가능해 사계절 내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트로 스타일 컬러 덕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fashy, 핫워터보틀, 물주머니핫팩, 손난로, 터틀넥니트

사진 출처 – 모던 하우스 공식 온라인 몰(modernhouse.elandmall.com)

 

FASHY 핫 워터 보틀 & 커버

충전용 핫팩은 시간이 걸리고, 철 가루가 든 핫팩은 일회성이라 환경에 좋지 않다. 이 제품은 물만 갈아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비단에 꽃가지 단 격이다. 커버의 경우, 벗겨낸 후 세탁할 수 있어 내년 겨울에도 쓸 수 있다. 외관마저 따뜻하다.  터틀넥 니트를 입은 듯한 커버로 시각적인 따뜻함까지 선사한다. 디자인이 다양해 노르딕 패턴 등 의 커버로 골라쓰는 재미가 있다.

 

살림백서, 가정 필수템, 생활 용품, 가전 난로, 손난로, 따뜻한 핫팩

사진 출처 – 살림백서 공식 온라인 몰(homekeeping.co.kr)

 


살림백서 따뜻한 핫팩

환경에 착한 핫팩이다. 흙에서 나는 재료로 핫팩을 만들기 때문이다. 이 제품은 철 가루와 활성탄 그리고 소금과 수분이 만나 발생하는 산화 반응을 활용해 열을 낸다. 그 덕에  14시간 동안 따뜻한 느낌이 유지된다. 핫팩이 선사하는 훈훈한 온기로 찬 바람에 시린 손을 달래보자.

 

보온 쿠션, 겨울 필수템, 핫팩, 손난로

사진 출처 – JAJU 공식 온라인 몰(living.sivillage.com)

 

JAJU 핫팩 보온 쿠션

귀여우면 다 용서된다는 말은 아마도 쿠션을 두고 하는 말이지 않을까. 쿠션 안쪽에 핫팩을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마련되어 있어 보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기대거나 끌어안으면 포근하기까지 하니, 겨울을 푹신하게 보내고 싶다면 추천한다. 간절기에는 핫팩만 빼고 쓰면 된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따뜻한 겨울 여행

따뜻한 겨울 여행

따뜻한 겨울 여행

12월 마지막 날 떠나기 좋은 겨울 여행지 3

 

스위스온천 온천여행 겨울여행

인스타그램 @thermal_hotels_alpentherme

 

지상낙원,
스위스 로이커바트 온천 마을

눈이 쌓여있는 알프스 산맥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긴다고 상상해보자. 잠깐의 상상만으로도 온몸이 나른해지면서 절로 힐링이 된다. 스위스의 남쪽 바위산으로 둘러싸인 로이커바트 온천 마을에서는 따뜻한 온천욕과 광활한 자연 풍경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로이커바트의 대표적인 온천 호텔로 테르말 호텔&발리스 알펜테름 로이커 바드 Thermal Hotels & Walliser Alpentherme Leukerbad 가 있다. 실내,외가 모두 갖춰져 있어 다양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다.  겨울 하이킹이나 스키, 스노보드와 같은 액티비티를 즐긴 후 온천으로 마무리를 해보자. 2019년의 최고의 마지막 선물이 될 것이다.

 

호주여행 호주온천 온천여행 멜버른

인스타그램 @arum.dauda

 

서머 크리스마스,
호주 페닌슐라 핫 스프링스

하얀 눈이 내리는 크리스마스가 아닌 따뜻한 햇볕이 내리 쬐는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호주. 멋진 그라피티가 그려져 있고 아티스틱한 골목이 유명한 멜버른은 호주의 대표 관광 도시다. 사실 관광 보다는 맛있는 커피와 여유를 즐기러 많이들 떠난다. 좀 더 완벽한 여유를 즐기기 위해서는 멜버른에서 온천을 즐겨보자. 뜬금없이 온천인가 하겠지만 1시간 정도 차로 달리면 광활한 자연 위에 펼쳐져 있는 자연 그대로의 온천을 만날 수 있다. 자연 지열로 형성된 온천수로 숲 속에 크고 작은 탕들이 곳곳에 있다. 숲 속을 걸으며 마주하는 온천탕에 들어갔다가 다시 나와 다른 숲속으로 발길을 돌리고 또 마주하는 탕. 그곳에 있으면 자연인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다. 색다른 겨울을 경험하고 싶다면 호주 멜버른으로!

 

사투르니 온천, 이탈리아 여행, 온천여행

인스타그램 @saltinourhair

 

자연이 만든,
이탈리아 사투르니아 온천

자연이 만들어낸 이탈리아의 사투르니아 온천은 무려 무료다. 이탈리아 중부에 위치한 이 온천은 여행객뿐 아니라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 가까이 가면 유황 냄새가 가득한데 유황 온천으로 피부뿐 아니라 근육과 관절 기능에 도움을 주는 온천으로 유명하다. 다른 온천들과 달리 계단식으로 에메랄드 색의 물이 흘러 진풍경을 만들어 낸다. 이탈리아의 큰 도시들로 유적지 여행을 했다면 토스카나 지방의 작은 마을들을 구경하며 여유롭고 편안하게 쉬는 여행을 추천한다.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호텔에서 보내는 완벽한 하루

호텔에서 보내는 완벽한 하루

호텔에서 보내는 완벽한 하루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에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은 후 예쁘고 맛있는 애프터눈 티로 마무리하면 이보다 더 완벽한 하루는 없으리라.

 

가을 스파 트리트먼드, 골드 플럼핑 훼이셜, 헝가리 온천수, 피부 건강, 안티 에이징, 피부 진정, 탄력 개선

 

가을 스파 트리트먼트 ‘골드 플럼핑 훼이셜’ 천연 헝가리 온천수를 베이스로 한 제품을 사용해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살린다. 또한 금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치유 효과와 안티에이징, 미세 주름, 피부 진정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골드 플럼핑 훼이셜’ 트리트먼트는 60분에 25만3천원, 90분에 33만원이다.

tel 02-799-8808

 

애프터눈 티, 가을 햇과일 핑거 푸드

 

가을 애프터눈 티세트 가을의 풍미와 향을 즐길 수 있는 ‘가을 애프터눈 티세트’는 사과, 배, 밤 등 햇과일로 만든 디저트부터 한입 크기의 핑거 푸드까지 풍성하게 구성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단 트레이는 스콘과 함께 먹기 좋은 사과잼, 배 콩포트, 클로티드 크림과 몽블랑, 밤 마카롱 등이 담겨 있다. 뷔페 스테이션도 추가로 제공된다. 송로버섯 달걀 샌드위치, 새우 만두 등의 핑거 푸드뿐 아니라 갓 구운 밤 호떡과 사과 타르트 등 제철을 맞은 과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월~목요일 4만원, 금~일요일, 공휴일 5만원이다.

tel 02-799-8165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