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을 따뜻하게 지켜줄 아이템

집 안을 따뜻하게 지켜줄 아이템

집 안을 따뜻하게 지켜줄 아이템

닥친 추위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고만 있을 순 없다. 그러니 우리만의 방공호를 준비하자. 우리의 집 안을 따뜻하게 지켜줄 유용한 여섯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

 

자라홈, 홈웨어, 플란넬 셔츠, 연말 홈파티룩

사진 출처 – 자라 홈 공식 온라인 몰(www.zarahome.com)

 

자라  타탄 프린트 디테일 플란넬 홈웨어

겨울에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지만 홈웨어로도 충분히 스타일을 챙길 수 있다. 셔츠 스타일에 포켓 디테일까지 매치된 디자인으로 집에서도 최소한의 멋은 살리고 싶은 마음을 살렸으니까. 레드와 그린이 조화로운 타탄 체크라서 연말 파자마 홈 파티룩에도 제격이다.

 

경동나비엔, 온열 매트, 온수 매트, 겨울 필수템

사진 출처 – 나비엔하우스 공식 온라인 몰(www.navienhouse.com)

 

경동나비엔 The Care EQM540 온수 매트

바람이 차가워지면 가장 먼저 손이 가는 게 온수 매트다. 온수 매트의 가장 큰 장점은 전자파 걱정이 없다는 것. 온수 특유의 오래가는 잔열 덕에 난방비 걱정도 뚝. 사실 온수 매트 사용을 꺼리는 가장 큰 이유는 아마 안전과 청결의 문제인데, 이 제품은 자동 안전 센서와 셀프 이온 케어 시스템을 구비해 청결까지 신경 썼다. 숙면을 위한 배려도 돋보인다. 밤새 적정 온도를 유지해주는 오토 히팅 기술과 소음을 최소화하는 BLDC 모터까지 갖춰 보다 안전하고 포근하게 겨울을 날 수 있다.

 

방한커튼, 커튼 추천, 거실 스타일링 인테리어, 추운 겨울에 바람 방지 커튼

사진 출처 – 데코뷰 공식 온라인 몰(www.decoview.co.kr)

 

데코뷰 아웃도어 3 방풍 방한커튼

방한커튼 특유의 두꺼운 소재와 묵직한 무게감을 과감히 버렸다. 대신 아웃도어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75데니아 방풍 듀스포로 제작되어 방풍 기능을 제대로 살렸다. 또한 이 제품은 커튼 겉 누빔 속을 에어롤 솜으로 채워 3중으로 한기를 막아낸다. 은은한 컬러감을 자랑해 홈데코 소품처럼 활용해도 손색 없다.

 

에첸엠, 슬리퍼, 퍼 슬리퍼, 발이 시려우면 따뜻한 슬리퍼

사진 출처 – H&M 공식 온라인 몰 (www2.hm.com)

 

H&M 페이크 슬리퍼

발은 추위에 가장 예민한 부분 중 하나다. 설령 온기가 도는 공간이라도 발가락이 여전히 추운 경우가 다반사다. 거기다 평소 수족냉증을 달고 산다면 무조건 고려해볼 아이템이다. 사랑스러운 컬러와 부들부들한 촉감까지. 멋과 활용도 모두 최상이다. 추위를 피해 들어온 나만의 따뜻한 공간을 제일 처음 반갑게 맞아줄 것.

 

가습기, 겨울철 수분 관리,

사진 출처 – 에어레스트 공식 온라인 몰(www.airest.co.kr)

 

에어레스트 아로마 + loT 가습기

이 시기가 되면 건조함은 나도 모르게 찾아온다. 시간당 350cc를 내뿜는 강력한 가습기라면 한시름 놓을 수 있지 않을까. 함께 퍼지는 아로마 향으로 기분 좋은 산뜻함까지 더했다. 이 제품은 일정한 가습 양을 자랑해 정당한 습기를 제공한다. 바쁘거나 귀찮은 이들을 위해 대용량 수조와 인공지능 IOT 기능까지 탑재해 번거로움까지 최소화했다.

 

수분크림, 건조, 겨울철 크림, 캐롤 프랑크

사진 출처 – CJ 공식 온라인 몰(cjmall.com)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

피부를 한파로부터 지켜내자. 이드라덤 크림은 에센스같은 가벼운 발림성과 끈적거리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기에 불편감이 적다. 보습력 또한 자랑할만하다. 스위트 아몬드나 미터 오렌지 잎 등으로 제작된 에센셜 오일이 순하면서도 촉촉해 겉과 속 전부의 보습을 책임진다. 캐롤 프랑크의 베스트셀러 자리를 한번도 놓치지 않은 제품인 만큼 그 효과는 어느 정도 인정받은 셈이다. 아침저녁으로 얼굴에 도포하고, 특히 저녁에는 가벼운 마사지와 함께면 보습에 더욱 많은 효과를 볼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남프랑스의 보석

남프랑스의 보석

남프랑스의 보석

세계적인 부유 가문 로스차일드에서 지은 빌라 에프루시 드 로스차일드는 남프랑스 여행에서 결코 놓칠 수 없는 곳이다. 비운을 겪은 로스차일드 가문의 3대 손인 베아트리스의 열정이 화려한 자태로 남아 있다.

 

로스차일드, 프랑스

빌라 에프루시 드 로스차일드(photo by Berthold Werner).

 

세계에서 가장 유명하고 부유한 가문으로 손꼽힐 만한 로스차일드! 금융업으로 막대한 부를 일구며 세계 경제를 주름잡고, 우리에게도 친숙한 샤토 무통 로칠드와 샤토 라피트라는 양대 와이너리를 소유한 집안이다. 그들은 대체 어떤 집에 살까? 남프랑스 니스 근교에는 그러한 흔적을 고스란히 살펴볼 수 있는 뮤지엄이 있다. 바로 빌라 에프루시 드 로스차일드 Villa et Jardin Eprussi de Rothschild다. 이 집의 주인공 베아트리스 Beatrice(1864~1934)는 로스차일드 창업주의 3대손으로, 러시아 은행가 가문의 자제인 모리스 에프루시 Maurice Ephrussi(1849~1916)와 결혼했다. 남부러울 것 없는 결혼처럼 보였지만 실은 19세의 신부가 53세의 신랑을 맞이한 정략혼이었다. 남편은 경마와 도박으로 현재 시가로 약 5백억원에 달하는 자산을 모두 탕진했고, 1904년 마흔을 맞이한 베아트리스는 빚쟁이들로부터 재산을 지키기 위해 이혼을 할 수밖에 없었다. 그 이듬해에는 아버지마저 돌아가시지만, 당시로서는 드물게 딸에게도 아들과 똑같이 재산을 증여한 덕분에 막대한 자산을 갖게 되었다. 잇따른 비운 속에서 베아트리스는 자신의 모든 정열을 쏟아부을 프로젝트를 찾게 되는데, 그것이 바로 빌라 에프루시 드 로스차일드의 빌라와 가든이다. 1905년부터 1912년까지 불과 7년이라는 짧은 시간에 아무것도 없었던 황무지는 세계에서 가장 화려하고 아름다운 장소로 변모했다.

 

로스차일드 빌라 레스토랑

빌라 내부의 레스토랑.

 

마리 앙투아네트, 베아트리스 컬렉션, 로스차일드

빌라의 내부. 마리 앙투아네트가 사용했던 테이블 등은 모두 베아트리스의 컬렉션.

 

오랜 시간 예술적 취향과 안목을 키워온 베아트리스는 베니스의 아름다운 궁전에서 천장화를 그대로 떼어오는가 하면, 중국과 인도를 여행하며 모았던 이국적인 취향의 컬렉션을 전시할 공간을 마련했고, 일본을 방문했을 때 보았던 아름다운 정원을 재현하기 위해 가든 팀을 일본으로 보내 재료를 공수하기도 했다. 이렇게 완성된 집은 베아트리스의 침실, 드레스룸, 서재, 살롱 그리고 당대 최고의 컬렉션이 모여 있는 뮤지엄을 방불케 했고, 중앙 살롱에서 파티가 열리는 날에는 2층 난간에 음악가들이 숨어 앉아 음악을 연주했다. 각 방마다 어느 쪽에서 창문을 열어도 멀리 바다가 보이고 그 위를 유유히 떠다니는 유람선과 요트 덕분에 진짜 풍경이 아니라 마치 엽서의 한 장면처럼 보이는 이곳에서는 모든 것이 초현실적으로 아름답다. 가든은 모두 9개의 컨셉트로 꾸며져 스페인, 이탈리아, 일본, 영국, 프랑스, 프로방스, 스톤, 장미, 이국적인 양식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더욱 놀라운 건 이렇게 아름다운 집과 정원을 마련했지만 베아트리스는 추운 겨울에만 두세 달 머물렀다는 사실이다. 프랑스 최남단에 위치해 겨울에도 춥지 않았기 때문이었지만 그마저도 해외 여행을 하거나 바쁜 시즌에는 들르지 못할 때도 있었고, 이곳이 완성된 지 20여 년 후인 1934년 69세의 나이로 생을 마감한다. 그녀는 사후 이곳을 프랑스 학술원에 기증했고,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찾는 뮤지엄이 되었다.

 

프랑스식 정원이 펼쳐진 빌라와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풍경.

CREDIT

에디터

신진수

writer

김영애(이안아트컨설팅 대표)

TAGS
TV와 오디오의 만남

TV와 오디오의 만남

TV와 오디오의 만남

금방이라도 TV에서 뭔가가 튀어나올 듯 선명한 화질과 거실 벽을 가득 채우는 거대한 사이즈로 시선을 압도당했다.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더 월 The Wall’은 벽에 밀착되는 슬림한 두께와 테두리가 없는 디자인으로 어떤 공간에서도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더 월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네이처’, 품격 있는 갤러리로 변신시키는 ‘아트&미디어 아트’,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으로 특별한 벽을 만들 수 있는 ‘마이컬렉션’ 그리고 마치 TV가 자리에 없는 듯 화면을 벽처럼 연출할 수 있는 ‘백그라운드 띰 Theme’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취향과 상황별로 변환이 가능하다. 또한 더 월은 국내 최고 수준의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인 ‘오드 ODE’의 스타인웨이 링돌프 사운드 시스템 ‘모델 O’가 결합된 패키지를 체험할 수 있는 쇼케이스를 오디오 전문 매장 오드포트에서 진행한다. 이는 일대일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고객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완벽에 가까운 화질과 사운드를 구현한 더 월은 최상의 시청각 경험을 안겨준다.

tel 오드포트 02-512-4092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