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그냥 이거 사! #고데기 편

가전, 그냥 이거 사! #고데기 편

가전, 그냥 이거 사! #고데기 편

화제의 ‘고데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2주 동안 체험해본 결론은 머릿결을 소중히 관리하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즉각 만들어내는 데 최적이라는 사실이다.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출시 이후 드라이를 위해 미용실에 가지 않아도 될 정도라는 입소문의 진상을 파헤쳐보기로 했다. 고급스러운 갈색 상자를 열어보니 본체와 스타일링을 위한 브러시와 배럴(컬을 위한 스타일링 도구)이 가지런히 정돈돼 있었다. 본체를 손에 쥐어보니 적당한 무게가 좋았고, 이리저리 움직이기에도 편안했다. 나의 머리카락은 반곱슬과 곱슬 사이의 꽤 구불구불한 머리이고, 헤어 에센스를 웬만큼 바르지 않으면 부스스해서 사람들이 아인슈타인 같다고 할 정도다. 다이슨 에어랩은 두 가지 고민 끝에 나온 결과물이다. 풍성함이 거의 없는 축 처진 모발, 곱슬머리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나 너무 풍성한 모발이다. 곱슬머리가 늘 불만이지만 매일 셔츠를 다리듯 머리를 필 재주도, 시간도 없는 나 같은 이들을 위한 제품이란 뜻이다.

 

 

다이슨은 이런 머리를 해결하기 위해 다이슨의 고속, 고압 디지털 모터 V9을 탑재했고 ‘코안다 효과’라는 기술을 적용했다. 쉽게 말하면 표면 가까이에서 생긴 압력의 차이로 물이 흐르듯 표면에 붙어버리는 현상이다. 이런 기술 덕분에 에어랩을 원하는 부위에 갖다 대면 머리카락이 스르륵 자동으로 말린다. 머리카락 끝부분에 C컬을 넣거나 때론 마치 마법처럼 바깥으로 뻗치는 스타일링도 아주 간편하게 가능했다. 무엇보다 컴플리트 모델에는 총 8개의 브러시와 배럴이 들어 있는데 본체와의 탈착이 매우 간편하고 오래 사용해도 손을 델 정도로 뜨거워지지 않아 안전했다. 내게는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가 특히 유용했다. 브러시에도 코안다 효과가 적용돼 그냥 빗질하듯 빗는 것만으로도 표면에서 나오는 바람으로 머리가 차분해졌고 스타일링을 하는 동안에도 머리카락이 뜨거워지지 않아 손상이 덜하다는 위안마저 들었다. 조금 긴 머리는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 외에 별도의 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리는 것이 더 좋을 듯하고, 원하는 구성품만 골라서 구입할 수 있다면 더 좋겠다는 생각! 특별한 일이 있을 때는 꼭 미용실에 들러 드라이를 했거나 머릿결 손상을 줄이면서 자유롭게 스타일링을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 59만9천원.

 

CREDIT

에디터

신진수

포토그래퍼

임태준

TAGS
미니 가전이 대세

미니 가전이 대세

미니 가전이 대세

최근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하고 휴대할 수 있는 미니 가전이 인기를 얻고 있다.

 

 

 

1 신일 미니 PTC 히터 아담한 사이즈에 고효율 PTC 세라믹 열선을 적용해 예열 시간 없이 쾌속 난방이 가능하며, 산소를 태우지 않고 찬 공기를 데워 장시간 사용해도 건조함이 적다. 또 히터 기능과 함께 송풍 기능을 더해 겨울철뿐만 아니라 환절기에도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간단한 터치식으로 3단계 바람 조절이 가능하고 제품이 넘어지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는 전도안전장치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tel 1577-6667

 

2 인스탁스 미니 링크 한국후지필름에서 선보인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미니 링크’는 209g의 초경량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고, 모바일 앱과 블루투스 연결 시 터치스크린 동작 한번으로 사진의 인쇄가 가능하다. 또한 영상에서 놓치고 싶지 않은 장면을 선택해 인화하는 프린트 모드도 지원한다고 하니, 찰나의 순간도 소중한 추억으로 보관할 수 있겠다.

tel 02-3281-7700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
런던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린네이안’

런던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린네이안’

런던의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린네이안’

몸도 마음도 평화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런던 나인 엘름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컨셉트 스토어 린네이안은 뷰티와 헬스,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며 바쁜 현대인에게 새로운 안식처가 되어준다.

 

여성스러움이 한껏 묻어나는 린네이안의 레스토랑 겸 카페 공간. 꽃과 식물이 가득해 서정적인 느낌이다. ©Linnaean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케어를 위한 공간 혹은 건강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근사한 레스토랑, 때로는 커피 한잔의 여유 등 이곳을 찾는 이유는 다양할 것이다. 최근 런던에서 주거와 문화, 상업적인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는 재개발 지역인 나인 엘름 Nine Elms에 건강과 뷰티를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 컨셉트 스토어 ‘린네이안 Linnaean’이 문을 열었다. 스웨덴의 식물학자 칼 폰 린네 Carl von Linné의 이름에서 따와 린네이안이라 이름 지은 이곳은 헤어와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리트먼트 스파와 숍, 카페, 레스토랑으로 이뤄져 바쁜 현대인을 위한 토털 케어의 공간이 되어준다. 모던함과 여성스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이곳은 런던 기반의 디자인 스튜디오 마틴 브루드니스키 Martin Brudnizki가 인테리어를 맡았으며, 실내 곳곳을 채운 컬러풀한 팔레트와 디테일이 린네이안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드러낸다. 카페는 스파와 살롱 이용자가 아니라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레스토랑에서는 건강하고 맛 좋은 채식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린네이안은 자신을 돌보고 치유할 수 있는 홀리스틱 라이프에 대한 철학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건강과 뷰티에 관한 고민과 실천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한다.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지향하는 바쁜 도시인들에게 런던의 새로운 만남의 장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add 2 New Union Square, Embassy Gardens, London, SW11 7AX tel 020 3971 0805
web www.linnaean.co.uk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리트먼트룸. ©Linnaean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리트먼트룸. ©Linnaean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글루텐프리의 채식 메뉴. ©Linnaean

CREDIT

에디터

원지은

writer

조수민(런던 통신원)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