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홀리데이에는 호캉스

로맨틱 홀리데이에는 호캉스

로맨틱 홀리데이에는 호캉스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가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시 라운지&바 새라새에서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아트파라디소 스위트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에서는 스페셜 디너 코스부터 한 상 차림으로 제공되는 조식까지 다이닝을 제공한다. 여기에 씨메르 아쿠아스파권 2매, 스낵과 와인을 즐길 수 있는 무료 미니바 혜택으로 호텔 데이트를 만끽할 수 있다. 홈페이지 예약시 1만원 할인 혜택도 있다. 투숙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 가격은 52만원(듀플렉스 스위트 객실, 성인 2인 기준).

tel 1833-8855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내 건강을 부탁해!

내 건강을 부탁해!

내 건강을 부탁해!

면역력뿐만 아니라 내 몸의 건강을 위해 하루 한 알씩 챙겨먹는 건강 보조제 3

면역력뿐만 아니라 내 몸의 건강을 위해 하루 한 알씩 챙겨먹는 건강 보조제 3

 

한해 나이가 들수록 몸이 예전 같지 않음을 느끼고, 친구들과의 수다에는 건강 이야기가 빠지지 않는다. 더구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면역력 증진에 힘을 쏟고 있는 지금, 챙겨 먹으면 좋은 건강 보조제 3가지를 꼽아보았다. 약 한 알이 주는 건강이 얼마나 큰지는 꾸준히 지속적으로 먹어야 알 수 있다.

 

건강보조제, 비타민C, 솔가 비타민C

세포를 보호해주는
솔가 에스터-C 500

이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미세먼지와의 사투. 이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 산소는 세포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쳐 면역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이를 도와 줄 수 있는 것은 바로 비타민C.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는 비타민 C는 세포 보호를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비타민 C의 원료로 쓰이는 아스코르빈산은 주변 환경에 민감해 저장, 가공, 운반 과정에서 파괴되거나 손실되기 쉬운데 솔가 에스터-C는 일반 비타민C보다 높은 안정성을 가지고 있다. 미국의 특허를 받은 원료로 실온에서 24개월 이상 보관해도 90% 이상의 잔존율을 보인다. 또 체내에서 24시간 지속되며 중성화 비타민으로 공복에도 속 쓰림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720.32mg X 50캡슐, 3만5천원.

세노비스, 유산균, 면역력증진, 면역력, 건강보조제

장 건강의 중요성
세노비스 수퍼 바이오틱스

모든 병은 장에서 시작된다는 말처럼 장 건강은 중요하다. 장은 소화 기관뿐 아니라 우리 몸 속 면역세포의 많은 부분이 장에서 생성이 되기 때문에 면역 기관 역할도 한다. 장내에는 다양한 균이 살고 있는데 유익균과 질병을 일으키는 유해균으로 나뉜다. 장 건강을 위해서는 두 균의 균형이 중요한데 프로바이오틱스가 유익균의 수를 늘려주고 유해균의 과도한 증식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하느냐도  관건. 스웨덴 1위 유산균 제조사인 프로비Probi에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 299v(Lp299v) 성분으로 장벽에 붙어 유익균 증식을 돕는다. 세노비스의 수퍼바이오틱스는 100억 보장균수는 물론 2년 유통기한내에 냉장보관 없이 실온에서 안정적으로 섭취가 가능하다.  예민한 대장을 가진 이들뿐 아니라 건강을 위해서라면 꼭 챙기자. 410mg X 30캡슐, 4만5백원.

 

정관장, 홍삼, 홍삼정, 홍삼정에브리타임, 면역력

정관장몰 www.kgcshop.co.kr

남녀노소 누구나 홍삼,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예부터 우리나라 사람들이 즐겨 찾는 건강식품인 홍삼. 홍삼의 효능은 흔히들 알고 있다.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로 개선과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을 도와주고, 기억력 개선에도 좋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건강식품으로 인기 있는 홍삼은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심지어 외국인들도 홍삼의 효능을 알고 한국을 방문하면 기념품같이 꼭 구매를 한다. 특히 정관장의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는 스틱형으로 되어 1일 1회 1포씩으로 휴대도 간편하고 섭취하기도 편리하다. 단 특이체질 및 알레르기가 있을 경우 성분을 확인한 후 섭취하는 것이 좋다. 10ml*30포, 7만5천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메종X나리투어 #경북예천

메종X나리투어 #경북예천

메종X나리투어 #경북예천

오는 봄에 열릴 예정인 <메종> 프라이빗 투어에 미리 다녀왔다. 감성 여행자로 입소문이 난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나리가 이끄는 일명 ‘나리투어’다. 그 첫 번째 여행이 될 경북 예천을 따라가봤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김나리 엔알디자인팩토리 대표. 평소 대자연을 벗삼아 시간을 보내고 자연에서 얻은 산물로 만든 요리를 즐긴다. 인테리어 디자이너 사이에서는 감성 힐링 여행자로 통한다.

 

이 일을 시작한 이유

회사후소 繪事後素. 그림 그리는 일은 흰 바탕이 있은 후에야 한다는 뜻으로, 본질이 있은 연후에 꾸밈이 있음을 비유한 말이다. 무언가를 채우는 직업인 인테리어 디자이너 혹은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로 일하고 있는 나는 항상 이 말을 염두에 두고 있다. 이유는 바르게 채우기 위해 비움의 철학이 선행되어야 함을 깨달았기 때문이다. 지금 한국이 가장 핫하지 않은가? 고려의 코리아처럼. 몇 년간 해외의 디자인 스폿을 많이 다녀봤지만, 돌아와서는 허한 마음을 채울 수가 없었다. 그 해답의 하나로 잘 알려지지 않은 우리나라 곳곳에서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찾고 있다. 낯선 지방을 다니면서 떠올리는 #상생 #로컬 #연결 #socialglue는 나의 가장 큰 관심이자 과제가 되었다.

 

나리투어 한국 편, 첫 번째는 왜 예천인가?

모든 존재는 나와 관계를 맺기에 의미를 지닌다. 타이치 라이프 Taichi Life를 즐기게 되면서 인연을 맺은 밝은빛 태극권과 거기서 운영하고 있는 경북 예천 반하다팜의 호두 농장을 알게 되었다. 아직은 일반인에게 공개하지 않기 때문에 소수의 관계자만 갈 수 있는 청정한 장소에서 많은 영감과 치유를 받았다. 이런 이유로 이곳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고자 한다. 이곳과 인연을 맺으면서 예천군 지역을 답사하게 되었는데, 이번 투어를 통해 공생하는 것이 무엇인지 느껴볼 수 있기를 바란다. 그 이후에는 양산, 고령, 나주 등 그 어떤 곳으로도 자유롭게 떠날 수 있을 것이다.

 

01
내가 반한 예천의 역사적인 장소

 

예천에는 풍수가 좋다는 십승지 중 하나인 용문면의 금당실 마을, 초간정, 병암정이 있다. 두 곳 모두 예천 권씨 가문의 정자이고,
기회가 될 때마다 계절을 가리지 않고 들러보곤 한다. 개인적으로는 정자 안에서 밖을 보는 것이 설계 포인트인 여성적인 느낌의 초간정과 미류나무가 있는 연못에서 건물을 보는 것이 좋은 남성적인 느낌의 병암정을 보면서, 예나 지금이나 자신만의 아트지를 만드는 것은 인간이 가지고 있는 내재된 욕망인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바람과 함께 찾아간 그날도 무척 아름다웠다.

 

 

02
자연과 하나 되는 나의 방법, Taichi Life

 

부드럽게 이어지는 타이치 운동은 근력과 유연성,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여생을 위한 완벽한 신체 활동으로 하버드대학 의대에서도 권장하고 있다. 지인의 소개로 면역체계와 정신건강에 도움이 되고자 시작했는데, 개인적으로 열심히 하지 못할 때는 있어도 타이치는 평생 함께하게 될 동반자적 라이프가 분명하다.

 

03
자연으로 들어가기

 

소담 호두나무길 산책, 소백산 자락 겨울산 체험. 봄이 되면 싹이 올라오는 호두나무를 기대하며 겨울의 나뭇가지를 구경했다. 나는 잎이 떨어진 호두나무가 코끼리 같다는 느낌이 든다. 그만큼 강하고 멋있다. 산속으로 들어가면 일단 산의 냄새가 달라진다. 순수한 산속의 자연 요소를 접하면 자연스레 면역성이 길러진다고 생각한다. 산책을 하다 보면 이름도 모르는 나뭇잎 하나에도 감동하고 보물 같은 자연의 오브제도 구할 수 있다.

 

04
산에서 즐기는 요리

난로와 함께 추위를 녹이며 건강한 음식 나눠 먹기. 농장의 점각정에서 불을 피워 호두나무 아래서 자란 버섯과 간식도 구워 먹을 수 있다. 버섯 야채수프와 야채해물 파에야도 만들어 먹는다. 도시 생활은 모든 것이 과하기 때문에 멍한 시간이 필요하다. 그중에서도 ‘불멍’은 최고의 치유 시간이다. 불멍과 함께 차나 위스키를 마시면서 무거운 마음을 모두 내려놓고 돌아간다.

 

 

05
봄에 다시 만나요

 

나리투어 예천 여행은 산의 모습이 변화하는 4월에 열릴 예정입니다.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메종> 인스타그램(@maisonkorea)을 통해 공지합니다. 서울에서 출발-예천군 효자면 소담호두 농장 투어-소백산 자락 산속 체험하기-타이치 라이프 경험하기-산의 오두막에서 자연식 점심식사-춘희씨 사과밭 산책-금당실 마을과 병암정 초간정 건축 답사-예천 읍내에서의 한우육회 비빔밥-서울 상경 코스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CREDIT

에디터

박명주

포토그래퍼

이현실

writer

김나리(엔알디자인팩토리 대표)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