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며

새 학기 시즌이 다가오고 있다.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응원하는 마음과 함께 선물하면 좋은 신학기 가전을 모아봤다.

라이카 카메라, 카메라, 라이카, leica

청춘을 담을, ‘라이카 M 10 모노크롬’

활기찬 청춘을 즐기고 기록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카메라. 더 넓은 세상으로 여행도 떠나고 많이 보고 담을 수 있게 선물로 의미가 있다. 100년 전통의 독일 명품 라이카 카메라에서 새로운 흑백 사진 전용 디지털카메라 ‘라이카 M10 모노크롬(Leica M10 Monochrom)을 출시했다. 무려 4천만 화소의 모노크롬 센서를 갖추어 어떠한 조명에서도 자연스러운 선명도를 자랑해 카메라 초보자들도 훌륭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또 라이카 M 시리즈 중 가장 조용한 셔터음을 자랑한다. 흑백 사진 전용 카메라답게 디자인 또한 라이카의 시그니처 컬러 붉은색 동그라미 로고 대신 ‘Leica M10 Monochrom’을 각인해 심플하게 선보였다. 디자인과 기능 모두 라이카의 명성답게 훌륭하다.

 

비츠바이닥터드레, 블루투스헤드폰, 헤드폰, 신학기가전

즐거운 시작을 위한, 비츠 바이 닥터드레 Beats Solo Pro

언제 어디서든 뗄래야 뗄 수 없는 음악.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셋의 인기가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고음질의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 역시도 중요하다. 최근 국내에 출시 된 비츠 바이 닥터드레의 ‘비츠 솔로 프로’가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킨다. 소음 차단 기능이 탑재된 최초의 온-이어 헤드폰으로 주변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뿐만 아니라 ‘투명성’ 기능이 추가 되었는데, 버튼 클릭 한 번이면 음악을 듣는 중에도 주변의 소리를 확인할 수 있도록 음악과 일상의 소음을 자연스럽게 섞어준다. 또 듣고 있는 음악을 다른 사람과 공유할 수 있는 ‘애플 오디오 쉐어링’ 기능뿐 아니라 접이식 전원 제어에서부터 손대지 않고 전화 받기와 음악 재생 등의 주요 기능 컨트롤까지 가능해 음악과 일상의 모든 순간을 즐길 수 있다. 35만 9천원.

 

 

애플워치, 애플, 신학기 선물, 신학기 가전, 신학기

ⓒ www.apple.com

 

퍼스널 케어 아이템, 애플워치 SERIES 5

시간이 갈수록 더 스마트해지는 애플 워치. 이제는 아이폰 역할까지 톡톡히 해내는 애플워치는 독립하는 이들에게는 퍼스널 케어를 도와주는 필수템이 아닐까. 혹시나 일어날 긴급 구조 상황에서 또는 넘어짐 감지 기능을 통해 응급 상황 시 자동으로 도움을 요청해준다. 뿐만 아니라 심박수 체크부터 생리 주기를 확인하고, 활동량을 기록해 수영 러닝 등 꾸준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셀룰러 모델인 경우 서핑을 즐기다 문자를 보낼 수 있고 스키를 타며 음악을 스트리밍 할 수 있어 일상을 그 이상으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밴드 교환과 시계 화면을 취향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어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신학기가전, 노트북, lg그램,

신학기 필수템, LG 그램 17

신학기 필수품 노트북. 강의실이나 도서관, 카페 등 어디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도록 가볍고 가방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가 좋다. ‘LG 그램 17’이 성능과 휴대성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됐다. 기존 제품 대비 세로 길이가 3mm 더 짧아졌고 배터리 용량이 더 커짐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1350g에 불과해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또 16:10 화면 비율로 작업 공간도 더 넓어졌다. 기능 또한 뛰어나다.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빠르고, 초고해상도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정밀하고 선명한 화질을 감상할 수 있다. 또 그래픽 성능이 기존 대비 약 2배 항상 돼 4K영상, 사진, 게임 등을 생생하고 부드럽게 가동할 수 있다. 완벽한 신학기 생활을 위한 머스트 아이템 중 하나! 214만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졸업을 빛낼 선물 4

졸업을 빛낼 선물 4

졸업을 빛낼 선물 4

졸업 시즌이 다가왔다. 공부하느라 애쓴 이들을 위한 네 가지 특별한 졸업 선물 아이템 .

 

새 출발은 새 신발과 함께, ‘발리 BALLY 가비니아 스니커즈’

졸업은 새로운 시작의 첫 시작점이기도 하다. 출발을 향한 발걸음은 가벼울수록 좋은 법. 발리에서 선보인 스니커즈는 특유의 러닝 솔 덕에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시멘트 공법으로 제조된 덕에 튼튼함까지 챙겼다. 이 신발의 포인트는 레트로 풍의 프린트다. 1980-90년도 발리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신발 전체를 감싸고 있는 발리의 시그니처인 BB 프린트가 단연 눈을 사로잡는데, 여기에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테일을 더해 신발 전체의 완성도를 높였다. 가격 문의.

 

풍성한 사운드, LG 톤플러스 프리(LG TONE+ Free)’ 매트화이트

졸업 후 누리는 여유로운 시간을 음악과 함께 보내자. ‘LG 톤플러스 프리’는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의 고도화된 튜닝 기술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한다. 메탈 다중 레이어 진동판을 사용해 풍부한 저음과 노이즈가 최소화된 중고음을 전달해 귀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되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고속충전과 생활 방수 기능까지 탑재해 야외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5만9천원.

 

몸을 감싸는 플로럴 향,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

새로 만나게 될 이들에게 향기로 나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것도 좋겠다.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는 그라스 튜베로즈의 강렬한 향과 쟈스민과 일랑-일랑, 오렌지 블라썸 향의 부드러움을 고루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시트러스와 레드 베리 향의 상큼함과  화이트 머스크의 은은함이 어우러져 멋스러운 잔향을 자랑한다. 외양마저 근사하다. 짙은 금빛이 보틀 전체를 감싸고 있어 가지고만 있어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35ml, 10만9천원. 50ml, 16만6천원. 100ml, 23만9천원.

 

튼튼함과 멋스러움까지 한 번에, 로에베 LOEWE 발룬 백

헌 가방은 이제 그만. 이젠 새로운 가방을 가져도 좋다. 이름처럼 풍선 모양이 인상적인 로에베의 발룬 백은 내구성이 강한 송아지 가죽과 부드러운 나파 가죽을 활용해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을 만큼의 튼튼함을 자랑한다. 두 길이의 스트랩을 제공하니 다양한 시도를 꾀해보는 것도 좋겠다. 짧은 스트랩으로 숄더 백이나 토트백처럼 어깨에 걸쳐 사용하거나, 긴 스트랩으로 크로스백처럼 연출해 휴대할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봄 맞이 식물

봄 맞이 식물

봄 맞이 식물

겨울의 끝자락, 봄을 맞이해 집안의 싱그러움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잡아줄 플랜테리어 식물을 모아봤다.

 

 

by 그라운드

늘어지는 형태로 자라는 보라싸리는 유연성이 좋아 가지 위치를 조정하면 원하는 형태로 수형을잡을 수 있는 식물이다. 보라색의 보라싸리 꽃은 추운 겨울부터 봄까지 부지런히 피운다.

 

 

분홍색 잎이 우아하면서 고급스러운 레드스팟 싱고니움은 밋밋한 공간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다. 공기정화에도 도움을 줘 책상에 두고 키우기 좋다. 또 넝쿨이 멋스럽게 내려와 행잉플렌트로 활용해도 좋다.

둥근 타원모양의 잎이 돋보이는 타마야 베고니아는 초록 잎에 난 귀여운 도트무늬가 특징. 사계절 내내 실내온도만 잘 유지해 준다면 언제라도 열매 같은 꽃을 주렁주렁 맺는다.

 

by 폭스더그린

길게 늘어지는 아이비는 강한 생명력으로 잘 죽지 않아 초보 가드너가 선택하기 좋다. 뛰어난 공기정화력을 가지고 있어 집에 들이기 좋은 식물이다.

 

가늘고 긴 여린 잎이 매력적인 긴잎아카시아는 봄이 오면 노란꽃을 피운다. 적당히 큰 키로 실내와 실외 어디에나 어울리는 식물이며, 바람을 좋아해 겨울을 제외하고는 베란다에서 키우면 좋다.

 

by 플렌트 오드

통통하면서 거친 바디를 가진 파키푸스 식물은 개성넘치는 수향으로 공간에 재미를 더한다. 꽃은 봄철 작고 귀여운 노란색으로 피운다.

짧고 작은 잎이 나무에 착생해 살아가는 에피덴드럼 포팍스 난. 독특하고 오가닉한 외형으로 포인트를 주고 싶은 벽면에 걸어 플랜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다. 꽃은 가을과 겨울철 핀다.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