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한 신혼 침실을 위한 예단 침구

로맨틱한 신혼 침실을 위한 예단 침구

로맨틱한 신혼 침실을 위한 예단 침구

누구나 꿈꾸는 신혼 집의 로망. 집 안 곳곳 공들여 꾸미겠지만 특별히 침실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이자 둘 만의 오붓한 공간으로 더 신경이 쓰인다.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침구가 가장 중요한데, 혼수 침구를 고르는 것도 일이다.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숙면을 위한 기능도 고려해야 한다. 이 두 조건을 만족하는 행복한 고민에 도움이 될 예단 침구 리스트를 소개한다.

 

시몬스 케노샤, 혼수침구, 예단침구, 신혼침구

ⓒsimmons.co.kr

캐주얼한 침실 분위기를 위한
시몬스 케노샤, 프란시스 에타

따뜻한 봄부터 여름까지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리넨 침구. 자연스러운 구김이 매력적인 리넨 침구는 침대를 멋스럽게 꾸며 준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 ‘프란시스 에타’는 입체적인 와플 조직으로 모달과 면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과 흡수성이 좋다. 부드러운 촉감의 퓨어 리넨 100%소재를 사용해 특유의 쾌적한 청량감을 선사한다.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와 네이비 컬러의 믹스로 산뜻한 침실을 연출할 수 있다. 퀸사이즈, 62만원.

 

예단침구, 혼수, 혼수침구, 크라운구스

ⓒcrowngoose.com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크라운 구스, 자덴느 컬렉션 커버세트

깨끗한 화이트 침구는 보기만 해도 눕고 싶게 만든다. 특히나 어디에도 잘 어울릴 뿐 아니라 방안을 넓어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다. 침구 선택에 있어 결정장애가 온다면 화이트 침구가 답이다. 전체 화이트가 밋밋하다면 크라운 구스의 자덴느 컬렉션처럼 네이비 컬러의 엣지가 들어간 침구를 추천한다. 100%코튼으로 네이비 컬러뿐 아니라 베이지, 핑크 등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정통 호텔식 침구를 지향하는 브랜드로 모든 커버 제품에 단추식 마감을 하고 있어 세탁도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제품의 모든 부분에서도 우아함을 느낄 수 있도록 모서리 끝까지 우아한 날개방식으로 처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던하고 심플한 침실을 꾸밀 수 있다. 퀸사이즈, 39만4천원.

 

 

 

알레르망, 혼수침구, 예단침구, 신혼침구

ⓒallerman.com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침실,
알레르망, 블레스

침실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꽃밭에 있는 듯한 착각을 만들어 줄 플라워 패턴의 침구. 알레르망 블레스는 봄의 화사함을 그대로 담았다.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뛰어나다. 알러지를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 유해물질을 차단해줄 뿐 아니라 원단 표면에 잔털이 없어 먼지가 발생되지 않고, 알레르망의 툭수직물로 가볍고 부드럽다. 또 보온성이 좋아 신체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유지시켜준다. 퀸사이즈, 76만원.

 

 

예단침구, 혼수침구, 크리스피바바, 신혼침구

ⓒbaabaamall.com

아티스틱한 침실 꾸미기
크리스피 바바 X 이왈종 화백

미술작품을 벽이 아닌 침대에 들여보는 것은 어떨까?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왈종 화백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통해 탄생한 크리스피 바바의 침구세트를 소개한다. 이왈종 화백의 제주도의 자연 풍광과 일상의 희로애락을 표현한 <제주생활의 중도>를 모티프로 탄생했다. 이왈종 화백 작품의 전체를 원단 한 폭에 담았는데 꽃 가지 부분은 침대 아래로 내려와 꽃이 심겨진 듯 해 보인다. 그리고 침대 윗부분은 크림 아이보리 컬러로 솔리드 디자인 효과가 있다. 양모 누빔 이불커버로 눅눅하지 않고 쾌적하게 사용할 뿐 아니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퀸사이즈, 48만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남산 바라보며 힐링

남산 바라보며 힐링

남산 바라보며 힐링

겨울 내내 굳어 있던 몸과 마음을 풀어보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는 3월 1일부터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과 반얀트리 스파를 경험하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파에서는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전신 마사지를 받으며 활기를 되찾을 수 있다. 객실에 마련된 릴랙세이션 풀에서는 따듯한 물에 몸을 담근 채 남산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객실 1박과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이용 시 여행용 러기지 태그를 증정한다. 일요일부터 금요일 사이 투숙 시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2인 무료 가능.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55만원부터(부가세 10% 별도).

tel 02-2250-8074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도심 밖 나들이

도심 밖 나들이

도심 밖 나들이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고 싶지만 너무 멀리 나가기 부담스럽다면. 서울 근교로 드라이브 해보는 건 어떨까? 봄 기운을 맞아 가벼운 마음으로 가볼 만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3곳을 추천한다.

 

 

ⓒInstagram koreanearandfar

마장호수

호수에 길게 쭉 뻗어있는 출렁다리가 유명한 마장호수는 산책로와 트래킹 코스, 둘레길, 캠핑장을 두루 갖춰 즐길 거리가 많다. 호수 주변을 따라 만들어진 둘레길을 걷다 보면 다양한 꽃과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일몰 무렵 호수 위에 내려앉는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감상하고 있노라면 일상의 고단했던 마음마저 가라앉는다.

add 경기 파주시 광탄면 기산로 365

 

 

ⓒ전등사

전등사

울창한 아름드리나무들 사이로 전등사가 보인다. 전등사는 강화도를 대표하는 사찰인데, 우리나라 사찰 중에서도 역사가 깊은 곳 중 하나이다. 사찰에 올라가는 길이 어렵지 않고 자연의 나무도 울창하기 때문에 산책하기 좋다. 또 강화도 인근 주변에 맛집도 많아 식당을 찾는 재미도 쏠쏠하다. 조용하고 마음의 편안한 나들이를 원한다면 전등사로 드라이브 해보는 건 어떨까.

add 인천 강화군 길상면 전등사로 37-41

 

 

@양평군

두물머리

서울 근교 당일치기 드라이브로 즐기기에 제격인 두물머리. 북한강과 남한강이 합쳐지는 곳으로, 팔당유원지에서 출발해 북한강을 따라 드라이브 할 수 있는 매력적인 코스다. 국내 대표 생태 관광지이기도 한 두물머리는 물안개와 일출, 일몰이 유명해 물안개 피는 아침과 노을지는 저녁에 방문해도 좋다. 가까운 곳에 400년 넘은 느티나무와 돌담길, 연꽃이 유명한 세미원이 있으니 함께 들러보는 것을 추천한다.

add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