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해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해

로맨틱 화이트데이를 위해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준비한 디너를 추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과 함께 특별하고 로맨틱한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러브 이즈 인 디 에어’ 메뉴를 선보인다. 바삭바삭하게 구운 빵 위에 훈제한 대구살을 으깬 후 샐러드를 곁들인 스모크 브랑다드와 캐비어를 올린 랍스터 롤, 콜리플라워 퓌레를 곁들인 미트볼을 비롯해 메인 메뉴로는 에이징으로 숙성한 슈퍼 프라임 채끝 등심 혹은 안심 스테이크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1잔과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어 달콤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한다. 러브 이즈 인 디 에어는 오후 6시부터 10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

tel 02-6282-6267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Green Cafe

Green Cafe

Green Cafe

마치 식물원에 들어온 듯 상쾌함을 주는 식물 카페 세 곳을 소개한다.

 

 

경기도 양주, 오랑주리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식물원 카페 오랑주리는 대형 온실에 들어온 듯 착각을 불러 일으킬 만큼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한다. 양주 마장호수 근처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 연인 혹은 가족과 함께 주말 아들이 코스로 제격이다. 커피와 티 메뉴는 물론이고 레드벨벳, 당근 케이크, 샌드위치 등을 판매하고 있어 맛있는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add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기산로 423-19

 

 

신사동 가로수길, 카페 뮬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카페 뮬라는 칙칙한 도심 속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정원 같은 존재가 되어준다. 2층으로 구성된 이곳은 화이트 대리석 인테리어와 관엽 식물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이 특징이다. 또한 루프탑과 야외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곧 다가올 여름철 시원한 음료와 함께 시간을 보내도 좋겠다. 카페 뮬라는 커피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와 클래식과 녹차 티라미수를 판매한다

add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24-22

 

 

강남구 수서동, 식물관 PH

식물원과 미술관, 카페의 역할을 모두 해내고 있는 식물관 PH는 오픈과 동시에 많은 이들로부터 관심을 모았다. 수서동이 자리한 이곳은 카페보다는 식물과 전시에 초점을 맞춘 곳으로 입장권 구매 후 이용 가능하다. 1만원의 입장권은 음료 1잔이 포함된 가격으로 다채로운 식물이 전시되어있는 1층부터 3층 전시 공간까지 자유로이 누빌 수 있다.

add 서울시 강남구 수서동 590-1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집 안 대청소!

집 안 대청소!

집 안 대청소!

위생에 대한 경각심과 청결에 더욱 촉을 세우게 되는 요즘, 미세먼지도 없고 공기의 질도 좋아 문을 활짝 열고 대청소를 하기에 제격이다. 집안의 위생과 노동의 수고로움을 덜어줄 조력자들을 소개한다.

 

카처 스팀 청소기 SC 시리즈

통통 튀는 노란색이 눈에 띄는 독일 카처 청소기는 산업용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가정용도 출시하고 있다. 특히 카처 스팀 청소기 SC 시리즈는  화학세제 없이 오직 고온의 스팀만으로 얼룩과 찌든 때를 손쉽게 닦아낼 수 있다. 박테리아,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 입자 등을 완벽하게 제거하며 다양한 노즐을 사용해 집안 곳곳을 청소할 수 있다. 노즐만 교체해주면 손이 닿기 어려운 선반부터 창틀, 주방 인덕션, 에어컨 필터 등을 고온 스팀 살균할 수 있으며 국제안전기준에 부합하는 5중 안전장치를 적용해 안전사고를 예방한다. 좁은 원룸에 적합한 핸디형 ‘SC 1 이지픽스 프리미엄’부터 가성비가 뛰어난 ‘SC 2 이지픽스’, 빠른 가열시간을 자랑하는 ‘SC 3 이지픽스’, 가장 파워풀한 ‘SC 4 이지픽스’까지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20~30만원대.


에코후레쉬 프리미엄 곰팡이제거제

 

얼마 전 소방 완강기가 설치된 대피공간 문을 열었다가 큰 충격을 받았다. 겨울에 생긴 검고 푸른 곰팡기가 벽 전체를 뒤덮고 있었던 것. 부랴부랴 각종 곰팡이 제거제를 알아보다가 발견한 에코후레쉬의 곰팡이 제거제와 항균제. 온라인에서 각종 간증이 쏟아질 만큼 찬사를 받는 제품이니까 일단 믿어보자는 심정으로 구입했다. 결론은 대만족! 제거제를 뿌리자마자 마법처럼 곰팡이가 떨어져 나갔고, 스폰지를 모든 벽에 곰팡이를 닦아서 제거한 뒤 항균제를 다시 뿌렸다. 그 후 2달이 지났지만 벽은 새 집처럼 뽀송뽀송하게 유지중이다. 혹시 몰라 한 세트 더 비상으로 구입해뒀다. 2만2천9백원.


인빅터스 X7 무선청소기

독일에서 살았던 경험이 있는 이들이 한국에 돌아와서 직구로 구입을 하는 경우가 많았다는 인터빅스의 무선 청소기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외관은 우리가 알만한 일반 무선 청소기와 비슷하지만 흡입력은 360W로 더 강력하다. 인터빅스를 다시 찾는 이들이 가장 높게 평가하는 점도 바로 이 흡입력이다. 무게 또한 2kg대로 가벼워 오랜 시간 청소를 해도 손목이 아프지 않으며 특히 작동 버튼을 계속 누르지 않고 고정할 수 있어서 손의 힘이 약한 이들이 더욱 편하게 청소할수 있다. 3단 필터 탑재, 내부 물청소 가능, 그리고 옵션으로 툴을 변경해 사용할 수 도 있다. 가성비가 좋은 무선 청소기를 찾고 있다면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을 듯. 가격도 30만원대로 합리적이다.

CREDIT

에디터

신진수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