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로운 룸 스프레이

향기로운 룸 스프레이

향기로운 룸 스프레이

매일이 향기롭고 싶다. 우리의 기분을 전환시켜 줄 룸 스프레이.

루딥, 편백숲길

남해 땅끝에서 깊이 서식하는 바다 이끼 식물과 장흥의 햇빛을 듬뿍 받아 천연 향균 물질을 품고 있는 편백나무와 백단향으로 만들었다. 편백숲길에 실제 들어있는 편백나무가 뿜어내는 피톤치드에는 불면증의 원인이 되는 코르티졸이라는 성분을 감소시켜주며 자율신경계를 안정시켜 심신안정에 도움이된다. 150ml, 6만6천원

 

이솝, 올루스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파도처럼 일렁이는 시더와 카다멈 스파이스가 균형을 잡아주는 시트러스 성분으로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준다. 특히 샤워를 마치고 나왔을 때 혹은 깨끗하게 집 안을 청소 했을 때 마무리로 2~3회 정도 뿌려주면 더욱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100ml, 6만3천원

탬버린즈, 무드퍼퓸 284

첫 향부터 느껴지는 잘 익은 오렌지와 신선한 월계수의 달콤 씁쓸한 향이 오묘한 밸런스를 뿜어내 경쾌함을 주며 나무 수지의 깊이 있는 스파이시함을 느낄 수 있다. 또 올리바넘이 전체적인 향의 무게감을 더해준다. 강렬한 태양빛이 드는 지중해 연안의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그린 스파이시’ 계열의 향을 가진 무드 퍼퓸이다. 250ml 4만2천원, 60ml 2만원

앱센트, 엄마의 베란다 가든

엄마의 포근한 손길이 느껴지는 오전을 담았다. 식물의 푸릇함과 흙 내음이 싱그럽게 감싸주며 청량감이 맴도는 삼나무 향을 지녔다. 실제 분사 시, 식물원에 들어 온 듯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앱센트는 선택한 향의 시향지를 함께 배송해 개봉 전 시향지를 통해 먼저 향을 확인할 수 있다. 30ml, 29cm에서 판매. 2만9천원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혼술 짝궁, 넷플릭스

혼술 짝궁, 넷플릭스

혼술 짝궁, 넷플릭스

집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들을 위해 지루하지않게 혼술하며 보기 좋은 넷플릭스 영화  리스트를 추천한다.

 

 

 

ⓒ네이버 영화

 

윤희에게

“윤희에게, 잘 지내니?”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윤희’ 앞으로 도착한 한 통의 편지. 편지를 몰래 읽어본 딸 ‘새봄’은 편지의 내용을 숨긴 채 발신인이 살고 있는 곳으로 여행을 제안한다. 새봄과 함께 여행을 떠난 윤희는 끝없이 눈이 내리는 그곳에서 첫사랑을 만날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을 품게 되는데. 한 번도 봄이 오지 않았던 윤희는 딸과의 여행으로 비로소 새봄을 맞이하게 될 수 있을까? 잔잔함과 그윽함으로 우리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해줄 뿐 아니라 설원을 연상케하는 영상미와 색감까지 아름다운 미장센에 눈을 뗄 수 없는 윤희에게를 혼술 영화로 추천한다.

 

 

ⓒ넷플릭스

버드박스

“어떤 상황에서도 눈가리개를 벗으면 안돼.” 어느 날 인류에게 찾아온 끔찍한 기현상.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무언가에 홀린 듯 스스로 목숨을 끊기 시작한다. 끔찍하게 변해버리는 괴현상에 인류는 종말을 향해 치닫고, 그 지옥 같은 상황에서 맬러리와 두 아이들은 극적으로 살아남는다. 앞을 보지 못하는 상황에서 과연 멜러리는 아이들과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 긴장감 넘치는 영상미와 신선한 스토리로 혼을 속 빼놓는 영화다.

 

 

 

줄리 & 줄리아

줄리아와 줄리는 50년이라는 시공간을 초월하여 끝없는 열정과 도전으로 자신의 인생을 성공으로 이끈 두 여성의 실제 이야기를 다룬 영화이다. 1950년대 프랑스 파리를 주름잡은 전설적인 프렌치 셰프 ‘줄리아 차일드’의 요리책을 보며 현시대를 살아가는 줄리가 365일 동안 요리책의 총 524개의 레시피에 도전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이야기는 시작한다. 두 사람 모두 시대는 다르지만 처한 환경에 대한 권태로움을 극복하고 꿈과 희망을 찾아 나아간다. 줄리&줄리아는 삶에 지쳐있는 이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희망 그리고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만한 영화이다.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
숙면을 부르는 방법

숙면을 부르는 방법

숙면을 부르는 방법

피로가 온 몸을 잠식했지만 아무리 눈을 감아도, 숫자를 세어봐도 잠이 오지 않는다면 주목하자. 어느샌가 나도 모르게 까무룩 잠에 들 수 있도록 도울 네 가지 아이템을 소개한다.

 

https://www.instagram.com/p/B99SBlEFscX/?utm_source=ig_web_copy_link

 

ASMR 어플리케이션, 팅글스 Tingles

불면 증세를 앓고 있는 이들이라면 꼭 한번쯤 시도해본다는 ASMR 사운드. 그간 유튜브로 ASMR을 접하는 것이 대다수였지만, 중간 중간 삽입된 광고 소리와 시청 시간을 조절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다. 팅글스는 이러한 지점을 보완해 출시된 어플이다.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슬림 타이머와 구간 반복 기능이 지원된다는 것. 넉넉하게 종료 시간을 잡아두고 영상을 틀어놓고 잠에 들면 휴대폰 배터리를 아낄 수 있고, 영상 내에 원하는 소리가 들리는 부분만 캐치해 그 구간만 반복해서 들을 수 있다. 한국 뿐만 아니라 해외의 다양한 유명 ASMR 아티스트의 동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고, 취향에 맞는 아티스트가 있다면 팔로우해 골라 들을 수 있으니 참고하자.

 

ⓒ Aesop

 

 

편안한 향이 흐르는 침실, 이솝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트리오

경직된 몸을 풀어주고 심신의 안정을 돕는데 향만한 것이 없다. 자극적이지 않게 숙면을 돕는 향이 침실 가득 퍼지면 자연스레 숙면에 빠질 수 있다. 우디한 향이 특징인 키테라, 플로럴한 이스트로스, 상쾌한 시트러스의 올루스 각각 세 가지 향으로 구성된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각각의 매력적인 향기로 공간을 편안한 분위기로 환기시켜 신체를 차분하게 만든다.

 

 

ⓒ RAMUN

 

눈과 귀가 편안한 조명, 라문 깜빠넬로 뮤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조명으로도 유명한 라문 깜빠넬로 뮤즈는 명성에 맞게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조명이다. 잠에 예민한 이들이라면 자그마한 빛 하나에도 금새 잠이 깨곤 하는데,  빛 떨림 현상을 최소화하고 정신을 가장 편하게 하는 파장대의 빛을 발산해 취침용 테이블 램프로는 더할 나위 없다. 또한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오르골 멜로디 사운드가 조명에 내장돼 차분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 somnox

 

수면을 돕는 로봇 인형, 솜녹스 Somnox

부드러운 면 소재와 푹신함한 내장재를 갖춰 마칙 애착 인형처럼 안고 자고 싶은 편안한 촉감을 자랑한다. 또한 탑재된 센서를 통해 사용자의 심장 박동과 호흡 방식을 체크해 내장된 스피커로 이에 맞춰 백색소음, 심장박동 등을 사용자에게 들려줘 수면 리듬을 조절한다. 기기와 연결되는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자신의 평소 수면 패턴을 확인할 수 있고, 알람 기능까지 갖춰 원하는 시간에 일어날 수 있도록 돕는다.

 

 

CREDIT

에디터

이호준

포토그래퍼

Aesop, RAMUN, somnox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