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①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①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①

하늘길은 막혔지만 일생에 한 번뿐인 신혼여행을 포기할 수는 없다.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떠나고 싶은 신혼부부를 위해 테마별 호텔 허니문 패키지를 소개한다.

 

 

다양한 렌트 서비스
해비치 호텔

오션 뷰의 호사스러운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로 향할 것. 제주 바다 앞에 위치한 이곳의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바다가 훤히 보이는 오션 뷰 객실로 이루어져 아름다운 낙조를 즐기며 둘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여기에 생크림 홀 케이크와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해 신혼의 달콤한 분위기를 더한다. 편안한 배스 타임을 위해 제공되는 러쉬 밤은 결혼식의 피로와 여독을 풀어주기에 충분하며, 제주의 푸른 바다가 주는 개방감을 느끼며 조식과 야외 수영장도 즐길 수 있다. 해비치 제주에서 가장 눈여겨볼 점은 대여 서비스다. 하루 10개 객실에 한해 여행에 무드를 더할 뱅앤올룹슨 무선 스피커 대여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카메라, 3박 이상 투숙 시에는 제네시스 G70을 무료로 렌트해주는 서비스를 진행해 해비치 제주만의 매력을 더한다. 투숙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니 한 번뿐인 신혼여행의 특혜를 누려보길. 가격은 1박당47만7천원대.

tel 064-780-8000

 

 

서울에서 제주로 연계되는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포도호텔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제주도 포도호텔이 제안하는 ‘허니허니문’ 패키지는 결혼식이 끝나고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 1박을 보낸 뒤, 제주로 신혼여행을 떠나 포도호텔에서 2박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패키지다.  이타미 준의 건축미가. 녹아있는 포도호텔은 제주 7대 아름다운 건축물로 선정되는 등 수준 높은 프라이빗 부티크 호텔로 정평이 나 있어 연계 패키지의 특별한 임팩트를 더한다. 허니문 컨셉트로 꾸민 객실에서 프리미엄 와인과 케이크를 즐길 수 있으며, 온천이 딸려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이 가능하다. 여기에 산해진미를 맛볼 수 있는 셰프의 추천 디너 코너도 구성돼 더욱 특별하다. 허니허니문 패키지는 워커힐 전용 패키지로 워커힐 유선 번호로 예약 가능하니 참고하자. 가격은 2백36만4천5백원(2인 기준, VAT 포함)으로, 그랜드 워커힐 체크아웃 후 김포공항까지 의전 서비스도 포함된다.

tel 워커힐 02-2022-0000

 

 

숲에서 즐기는 수중 스파
WE호텔제주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곳을 피해 호젓하면서 프라이빗하게 힐링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WE 호텔 제주의 ‘스윗&스윗 허니문’ 패키지를 추천한다.2연박 전용 패키지로 슬림과 프리미엄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드넓은 호텔의 숲 산책 프로그램과 함께 천연 화산 암반수로 채운 실내외 스파와 수영장, 자쿠지 등이 마련되어 있어 한라산의 정경을 만끽하며 건강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먼저 바다 전망의 슈페리어룸 숙박과 ‘다채’ 레스토랑에서의 웰빙 조식 뷔페가 포함된 ‘허니문 패키지 슬림’은 수제 디톡스와 음료수, 객실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더할 와인과 치즈 플래터를 제공한다. 또 ‘힐링 포레스트’ 숲 산책 프로그램도 제공돼 숲 해설가와 함께 매일 한 시간 가량 명상하며 호흡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가격은4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여기에 스위트룸 2박을 더한 ‘허니문 패키지 프리미엄’은 천연 암반수 사우나 이용과 수중 스파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칭 등의 하이드로 테라피와 명상 치유를 진행한다. 메디컬 스파 센터에서는 온열 치료와 보디 또는 페이셜 관리를 제공해 몸과 마음에 진정한 힐링을 선사한다. 체크아웃은 오후 2시로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 가격은60만원(세금 별도)부터다.

tel 064-730-1200

 

 

먹으러 가는 호텔
롯데호텔 서울

맛있는 음식만 잘 먹어도 그 여행은 성공이다. 롯데호텔 서울이 딱 그렇다. 롯데호텔의 ‘마이 스위트 데이’ 패키지는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쌓인 스트레스를 맛있는 음식으로 사르르 녹인다. 패키지는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의 이그제큐티브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서의 숙박과 2020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에서의 특별한 저녁 식사를 메인으로 구성된다. 라운지 르 살롱에서 전문 셰프가 만든 조식도 함께 제공해 미식 여행의 행복을 배가시키며, 웰컴 와인과 케이크의 달달한 룸서비스도 한몫한다. 가격은 80만원부터 예약 가능하며, 2박 이상 투숙 시 이그제큐티브타워 샤롯데 스위트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놓치지 말자. 2박 시 가격은 1백50만원부터이며 10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tel 02-771-1000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①

호텔에서 보내는 초호화 호캉스

호텔에서 보내는 초호화 호캉스

국내 여행이 인기를 끌고있는 요즘, 호캉스 역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는 호텔에 단 하나뿐인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에서의 투숙을 비롯해 레스토랑, 부대시설 등 호텔 곳곳에서 펼쳐지는 초호화 럭셔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를 선보인다. 프레지덴셜 스위트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스위트룸 1박을 비롯해 최고급 돔 페리뇽 샴페인 1병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은 물론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에서의 식사와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또 흥인지문의 야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루프톱 바와 200여 종의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있는혜택이주어진다.

tel 02-2276-3366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
국내로 떠나는 허니문 패키지 ①

새 차와 달려볼까

새 차와 달려볼까

더욱 아름다운 보디와 놀라운 기능을 갖춘 채 당당히 모습을 드러낸 3대의 신차를 소개한다.

 

 

BMW,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AV X5 xDrive45e 

무려 용량이 2배다. 이번에 출시된 뉴 X5 xDrive45e의 경우,  이전 세대 대비 용량이 두 배나 되는 24kWh의 고전압 배터리를 탑재해 순수 전기 모드로도 최대 54km 달릴 뿐 아니라 시속 135km까지 주행이 가능하다는 의미다. 트렁크 용량도 최대 1,720리터까지 확장되며, 연료 탱크 용량은 69리터에 달해 캠핑이나 장거리 주행에도 손색없다. 여기에  4존 오토매틱 에어컨디셔닝 시스템, 컴포트 액세스, 전동식 테일게이트 등 운전자의  편의를 위한 세심한 사양을 갖췄으며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 등의 기술 등을 도입해 안전한 주행을 완성한다. 뉴 X5 xDrive45e xLine과 뉴 X5 xDrive45e M 스포츠 두 가지 트림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1억1천만원대, 1억2천만원대. 

 

 

 

재규어, 2020년형 재규어 XF 가솔린 모델

올해 4월, 디젤 엔진을 탑재한 2020년형 XF 모델을 출시한 바 있는 재규어가 가솔린 엔진을 탑재한 2020년형 XF 가솔린 모델을 연이어 선보였다. 특히 눈여겨볼 점은 내,외관에 자동차 경주에 사용되는 체커드 플래그 로고 커스텀 디자인을 추가한 체커드 플래그 에디션을 포함해 유니크함을 더했다는 것. 거기다 콘트라스트 스티치가 포함된 가죽 스포츠 시트, 체커드 플래그 스티어링 휠 등을 도입해 더욱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엔진의 경우, 최고 출력 250마력에 최대 토크 37.2kg.m를 발휘하는 인제니움 2.0리터 4기통 250PS 터보차저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다. 덕분에  0-100km대 가속시간이 겨우 6.7초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준다. 운전자의 안전 측면까지 배려한 면모도 주목할만하다. 악조건의 날씨와 미끄러운 도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하는 온-디맨드(On-Demand) 방식의 AWD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동시에 사각지대 어시스트 시스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을 통해 편안하고 위험을 최소화한 주행 환경을 제공한다. 7천만원대.

 

 

볼보, XC60 R-Design 에디션

최근 안전의 대명사로 급부상한 볼보의 R-Design 에디션은 친환경 파워트레인 전략에 따른 주행 기술을 선보인다.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가 결합된 405마력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통해 연료 효율성을 높이면서도 역동성까지 잃지 않은 모습을 어김없이 발휘한다. 여기에, R-Design 전용 스포츠 새시를 도입해 고속 주행에서도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주행감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운전자와 탑승객을 세심하게 어루만지는 감성 품질 부분도 주목할 만하다. 초미세먼지를 감지하는 PM 2.5 센서 및 미립자 필터가 추가된 어드밴스드 공기청정을 통해 쾌적한 실내 공간을 마련한다. 또한, 14개 하이파이 스피커와 서브 우퍼를 포함한 하만카돈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으로 풍부하고 매끈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7천1백만원.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