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제도 좀 예뻐야지

세제도 좀 예뻐야지

세제도 좀 예뻐야지

익스플레인의 주방세제 4종을 소개한다.

 

왼쪽부터 딥 클렌징 식기세척기 전용 세제, 딥 클렌징 농축 주방세제, 야채와 과일 세정을 위한 워싱워터, 거품형 주방세제인 포밍 리무버.

 

익스플레인 주방세제 4종은 대학 연구기관, 국내외 전문기관에서 진행하는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고,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2020 및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굿디자인 어워드 2019에서 수상하며 아름다움까지 인정 받았다. 그중에서 특히 마음에 드는 것은 익스플레인 포밍 리무버. 분사형으로 제작돼 밀폐용기의 고무 패킹, 날카로운 강판, 좁은 텀블러 같은 곳까지 손쉽게 세척할 수 있다. 이제 싱크대 위의 인테리어도 완벽하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CREDIT

에디터

문은정

TAGS
세제도 좀 예뻐야지

해비치의 럭셔리한 요트 패키지

해비치의 럭셔리한 요트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여름철을 맞아 요트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요트 패키지’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오션 뷰 이그제큐티브 객실에서의 1박과 섬모라 조식 2인,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 이용권과 사우나 무료 이용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다. 세계 3대 럭셔리 요트 중 하나인 아지무트85 요트를 타고 위미항에서 출발해 아름다운 절경을 뽐내는 섶섬과 아열대성 어류와 각종 희귀 산호들이 자라는 문섬 등을 투어한다. 요트에서는 다양한 핑거푸드와 하프 보틀 와인 등 피크닉 세트가 제공되어 프라이빗한 선상 파티와 함께 간단한 낚시도 즐길 수 있다. 투숙일 7일 전까지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99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tel 064-780-8000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
세제도 좀 예뻐야지

성수에 생긴 또 하나의 핫 스폿

성수에 생긴 또 하나의 핫 스폿

오픈과 동시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던 모노하 한남이 성수에 2호점을 오픈했다.

 

 

사실 이런저런 이유로 아직까지도 모노하 한남을 방문하지는 못했지만 한남점과 성수점의 큰 차이를 꼽자면, 모노하 성수에서는 다채로운 기획 전시를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다는 것. 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에는 모노하의 전시 공간이, 왼쪽에는 카페가 자리하고 건물 안쪽 복도를 따라 쭉 들어가면 스토어가 나온다. 이곳의 인테리어 디자인은 스튜디오 언라벨이 담당했으며 모노하 한남점과 마찬가지로 여백의 미를 한껏 살린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국내와 일본 작가의 다기와 다양한 소품을 비롯해 모노하에서 자체 제작한 의류도 판매하고 있다. 모노하 성수의 개관전으로는 세나 바소즈의 <Hold on- Let go>전과 식물의 취향의 박기철 원예가의 식물사진 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다가오는  7월 28일부터는 아르네 야콥센의 릴리 체어 탄생 50주년을 기념한 <불완전한 아름다움>전이 예정돼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CREDIT

에디터

원지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