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酒)캉스’를 아세요?

‘주(酒)캉스’를 아세요?

‘주(酒)캉스’를 아세요?

오고 가는 술잔 속에 싹트는 우정과 사랑. 이번 여름 휴가는 친구들과 또는 사랑하는 이와 도심 속 호텔 바에서 주캉스를 즐겨보면 어떨까?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호텔 4곳을 소개한다.

 

호캉스, 주캉스, 호텔바, 호텔추천

비스타 워커힐 서울

산 자락에 위치해있는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라운지 ‘리바’에서 한강뷰를 안주삼아 칵테일을 마셔보자. 최고의 믹솔로지스트들이 선보이는 칵테일로 눈과 입 모두를 호강시킬 수 있다. 칵테일로만 즐기기에 아쉽다면 ‘서머칠 아웃’ 프로모션을 이용해보자. 조식 뷔페와 치킨&맥주 세트가 무료로 제공되니 주캉스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이왕 국내에서 즐기는 여름 휴가 한국의 정취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에서 보내보자. 흥인지문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과 다양한 주류를 맛볼 수 있는 JW 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의 루프탑 바 ‘더 그리핀’에서 특별한 시간을 가져보길.

 

l7 홍대 롯데,호텔 바

L7 홍대 바이 롯데

해외 여행이 간절한 이들이라면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야외 수영장과 함께 위치해 있는 루프탑 바 ‘플로팅’을 추천한다. L7 홍대 바이 롯데의 22층에 위치해 있는 이곳은 한 여름의 무더위를 한 방에 잊게 만드는 시원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부킹닷컴에서 루프탑 풀 티켓 2매가 포함된 특별 혜택 상품을 만날 수 있다.

 

글래드마포, 호캉스, 주캉스

글래드 마포

맥주 애호가들은 글래드 마포의 야외 루프탑 ‘그리츠 M 가든’을 주목해보자. 공덕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글래드 마포에서 합리적인 가격의 ‘비어 페스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시원한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친구들과 한 여름밤의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 보길!

CREDIT

에디터

권아름

자료제공

부킹닷컴

TAGS
‘주(酒)캉스’를 아세요?

광교에서 만나는 바우하우스

광교에서 만나는 바우하우스

앨리웨이 광교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스트롤 Strol에서 진행 중인 바우하우스 Bauhaus 전시를 보고 왔다.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 Form Follows Function’, ‘덜어낼 수록 더해진다 Less is More’는 말로 대표할 수 있는 바우하우스 시대는 장식성을 배제하고 기능에 충실한 예술을 선보였다. 스트롤에서는 깔끔하고 실용적이면서 오랫동안 사용해도 결코 질리지 않는 바우하우스 시대의 디자인 제품을 소개한다. 전시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바우하우스 디자인의 알짜배기 제품을 둘러볼 수 있다. 서촌에 위치한 미뗌바우하우스와 함께 큐레이션한 이번 전시는 텍타, 테크노 루멘, 토넷 등 가구와 조명 뿐만 아니라 기념품처럼 구입할 수 있는 작은 소품들도 준비했다. (바우하우스 시대를 떠올리게 하는 컬러와 도형으로 이뤄진 맥주 캔이 특히 탐이 났다.) 무엇보다도 마르셀 브로이어의 바실리 체어에 앉아 음악을 듣는 공간이 마련돼 있는데, 꼭 앉아서 시간을 가져볼 것을 권한다. 몇 분 동안이지만 바실리 체어에 앉아 매킨토시로 재생되는 음악을 들을 수 있었던 꽤 근사한 경험이었다. 앨리웨이 광교는 ‘맛집’ 큐레이션으로도 유명하다. 볼거리, 먹을거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이번 주말 광교로 향해보면 어떨지. 전시는 8월9일 일요일까지다.

CREDIT

에디터

신진수

포토그래퍼

프레인

TAGS
‘주(酒)캉스’를 아세요?

아우디의 첫 번째 전기차

아우디의 첫 번째 전기차

아우디의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아우디 e-트론 55콰트로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아우디의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아우디 e-트론 55콰트로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다. 차량 전방과 후방에 각각 강한 출력을 자랑하는 2개의 전기 모터를 탑재해 최대 360마력을 발휘한다. 전기 사륜구동 시스템인 전자식 콰트로를 적용해 더욱 민첩한 주행 성능과 높은 에너지 효율의 조화가 돋보인다. 95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를 장착했으며, 1회 충전시 복합 기준 최대 307km까지 주행이 가능하고 150kW 급속 충전기로 30분 정도만 투자하면 80% 가까이 충전이 가능하다. 더욱이 새로 개발된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 시스템 등을 도입해 높은 에너지 회수율까지 자랑한다. 1억1천만원대.

web www.audi.co.kr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