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을 위한 펫캉스

펫팸족을 위한 펫캉스

펫팸족을 위한 펫캉스

바야흐로 반려동물 인구 1천5백만 시대. 지난 8월 8일은 ‘세계 고양이의 날’이었으며 26일인 오늘은 ‘세계 개의 날’이다. 이를 기념해 국내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을 소개한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 파크

비발디 파크는 반려동물과 펫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장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최근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를 마련해 반려동물 동반 객실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식음, 병원, 미용, 교육 등 전문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무언가를 즐길 수 있는 색다를 재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펫 동반 패밀리 객실 이용 시 배변봉투, 건조간식, 에코백 등이 포함된 웰컴키트는 물론 배변판, 탈취제, 배변시트, 플레이그라운드 무료 이용권도 제공된다.

서울 용산,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는 호텔 내 202개의 모든 객실이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해 반려동물과 함께 호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펫팸족에게 제격인 곳이다. 또 완벽한 주방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프렌치 모던 레스토랑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과 이브제큐티브 라운지, 실내 골프장, 최고급 사우나와 필라테스 & 요가 등을 즐길 수 있어 반려동물과 완벽한 도심 속 휴실을 취하기에 좋다.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 강남의 중심부 삼성동에 위치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펫프렌들리’ 숙소다. 반려동물 동반 투숙 시 기본 물품으로는 애완동물 전용 식기, 배변패드 등이 제공되며 한 객실당 10kg 미만의 반려견 또는 반려묘를 최대 두 마리까지 동반할 수 있다.

강원도 평창, 평창 라마다 호텔 & 스위트 바이원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산책을 못한 강아지들이 바깥 공기를 즐기기에 탁월한 숙소다. 20kg 이하의 반려견 1 마리와 동반 투숙 가능한 객실은 1층으로 배정되어 손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작은 테라스가 있어 시원한 산내음을 맡으며 자연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텍 근처에는 대관령 지역에서 유일하게 반려견과 함께 입장 가능한 ‘순수양떼목장’이 위치해 있어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CREDIT

에디터

원지은

자료제공

부킹닷컴

TAGS
펫팸족을 위한 펫캉스

25살 아폴로그의 새단장

25살 아폴로그의 새단장

골드문트가 지난 7월 29, 30일 양일간 개최된 행사를 통해 아폴로그 25주년 기념 한정 시리즈를 리뉴얼한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골드문트가 지난 7월 29, 30일 양일간 개최된 행사를 통해 아폴로그 25주년 기념 한정 시리즈를 리뉴얼한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스페셜 에디션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이탈리아의 화가 클라우디오 로리아가 디자인을 맡았으며, 오리지널 매트 블랙 컬러로 감싼 외관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작을 능가하는 저음역대와 총 3800W에 이르는 6채널 내장 앰프를 자랑한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DSP 소프트웨어를 탑재해 드라이버의 유지와 보호 기능을 강화한 면모도 눈여겨볼 만하다.

tel 02 -516-9081

오리지널 매트 블랙 컬러로 세련미를 더한 아폴로그 애니버서리 스페셜 에디션.

CREDIT

에디터

이호준

TAGS
펫팸족을 위한 펫캉스

감성 캠핑

감성 캠핑

피크닉 가듯 가볍게 캠프닉을 떠나요.

 

콤팩트한 블루투스 스피커 ‘베오사운드 A1 2세대’는 가볍지만 18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완전 방수 기능을 갖췄다. 뱅앤올룹슨에서 판매. 35만8천원.

 

튼튼한 바퀴와 이중 핸들로 이동이 간편한 ‘펠리칸쿨러 45QW’는 남다른 보냉력을 지녔다. 펠리칸 제품으로 제이지글로빅스에서 판매. 50만2천원.

 

경쾌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체어원 멀티 블록은 초경량 무게로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헬리녹스에서 판매. 9만9천원.

 

내구성이 뛰어난 ‘스탠레스 마이 테이블’은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편리하며, 컵이나 캠핑 용품을 거는 행잉 바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노우피크에서 판매. 18만7천원.

 

분리 가능한 아담한 크기의 ‘블릿 마크 케이지’는 카바라이프에서 판매. 7만2천원.

 

심플한 반원 모양의 ‘스팟 호즈키’는 상하좌우로 빛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노우피크에서 판매. 19만8천원.

 

둥굴둥글한 형태가 매력적인 에어라운지 체어 ‘LAMZAC_O’는 기구 없이 손쉽게 바람을 넣을 수 있으며, 생활 방수가 가능하다. 펫보이 제품으로 세그먼트에서 판매. 18만8천원.

 

순모로 제작된 피크닉 러그는 바닥이 방수 천으로 제작돼 모래나 잔디 등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트위드밀 제품으로 리베흐테에서 판매. 7만9천원.

 

스티치가 매력적인 ‘마음의 모양 돗자리’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고려한 1인용 제품이다. 내구성, 방수성이 뛰어나 색감이 쉽게 바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수수무에서 판매. 5만9천원.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접이식 비치 텐트는 펫보이 제품으로 루밍에서 판매. 19만8천원.

CREDIT

에디터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