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에서 온 탈취제

자연에서 온 탈취제, 희녹

자연에서 온 탈취제, 희녹

탈취제와 달리 환경을 해치지 않는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 희녹을 소개한다.

푸르름을 희망한다를 뜻하는 희녹 hinok은 기존의 살균, 탈취제와 달리 환경을 해치지 않는 지속가능성을 우선적 가치로 여기는 라이프 에티켓 브랜드이다.

 

 

건강한 지구와 사람들에 대한 존중을 바탕으로 만든 라이프 케어 제품을 제안하며 브랜드 론칭과 함께 시그니처 아이템인 ‘희녹 더 스프레이’를 선보였다. 제주의 청정 환경에서 자라는 편백나무를 사용해 수증기 증류법으로 추출한 100% 편백수를 담은 스프레이는 안전성과 더불어 우수한 탈취, 항균 기능이 돋보인다. 편백나무는 제주 자원 식물연구소와 함께 가지치기한 것을 원료로 사용했다고 하니 환경을 해칠까 걱정했던 이들이라면 희녹의 제품을 눈여겨보자. 자연에서 얻은 원료는 물론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패키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듯하다.

web www.hinok.life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은지

TAGS
베란다 가드너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플랜트소아이어티1의 팝업 스토어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플랜트소아이어티1의 팝업 스토어

섣불리 반려식물을 들이기가 겁이 난다면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플랜트소아이어티1의 희귀 식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자.

푸릇푸릇한 식물이 주는 기쁨은 생각보다 꽤 크다. 한번 애정을 주고 정성스레 돌보면 어느새 키가 커 있고, 집 안에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인테리어 효과는 덤으로 따라오는 기특한 존재다.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들어 심리적 안정감을 위해 반려식물을 키우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런데 섣불리 반려식물을 들이기가 겁이 난다면 분더샵 청담에서 선보이는 플랜트소아이어티1의 희귀 식물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보자. 도시에서 식물을 가꾸는 이들을 위해 실내에서 기르기 좋은 관엽식물을 소개한다. 또한 패브릭 전문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가드닝을 위한 분갈이 매트와 화분 가방 등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용품도 처음으로 선보인다. 수제 토분인 두갸르송에서 식재해 한정 수량만 판매될 예정이다.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희귀 식물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4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 있는 이들이라면 서두르자.

instagram @boontheshop_cheongdam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나들이를 떠나볼까

나들이를 떠나볼까

나들이를 떠나볼까

알알이 맺혀 있는 꽃망울이 흐드러지게 피어나는 4월, 소중한 사람들과 여유로운 나들이를 만들어줄 호텔 소식 셋.

 

 

파크하얏트 서울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 화사한 봄, 꽃을 테마로 한 티타임을 가져보자.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의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는 유자 타르트, 체리 슈, 히비스커스와 딸기 크림퍼프 등 꽃을 형상화한 화려한 디저트 메뉴로 구성돼 맛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차 또는 커피, 로제 스파클링 와인 한잔도 함께 제공되어 한층 더 우아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tel 02-2016-1234

 

 

켄싱턴 호텔 여의도 ‘스프링썸 피크닉 패키지’ 켄싱턴 호텔 여의도가 봄날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는 ‘스프링 피크닉 디저트 세트 2종’과 ‘스프링썸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중 이용 가능한 ‘살롱 드 피크닉 애프터눈 세트’와 ‘스윗 디저트 박스’는 간단한 핑거푸드와 디저트로 구성되며, 디저트 세트2종 중 한가지를 제공하는 스프링썸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컵와인 2잔, 피크닉 매트가 포함되어 근처의 여의도 한강공원으로 나들이를 떠날 수 있다.

tel 02-6670-7270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스프링 인 블룸 패키지’ 산타 마리아 노벨라와 협업한 ‘스프링 인 블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특별 선물로 준비된 산타 마리아 노벨라 프리지아 라인의 왁스 타블렛 및 스킨케어 샘플은 향긋한 봄의 꽃향기를 전하며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또한 호텔 셰프들이 직접 만든 애프터눈 티세트가 객실 서비스로 제공되어 몸과 마음을 따듯하게 만들어준다. 그리핀 스위트 패키지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바디워시가 추가로 증정된다.

tel 02-6282-6282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박은지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