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서 만나는 유럽

제주에서 이탈리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프레스티지 리조트 더 시에나

제주에서 이탈리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프레스티지 리조트 더 시에나

프레스티지 리조트 더 시에나가 제주 서귀포시에서 착공식을 가졌다. 이탈리아 북부 도시 시에나에서 영감을 받은 더 시에나는 유네스코 유산인 제주에서 또 다른 유네스코 유산 도시인 시에나의 문화와 예술, 역사를 재해석해 조화로운 풍경을 선사한다.

 

프레스티지 리조트 더 시에나가 제주 서귀포시에서 착공식을 가졌다. 이탈리아 북부 도시 시에나에서 영감을 받은 더 시에나는 유네스코 유산인 제주에서 또 다른 유네스코 유산 도시인 시에나의 문화와 예술, 역사를 재해석해 조화로운 풍경을 선사한다. 6개의 풀빌라와 88개의 빌라형 객실과 더불어 제주 앞바다의 아름다운 모습을 조망할 수 있는 인피니티풀, 고급스러운 잔디 정원, 자연에 둘러싸여 신비로운 느낌을 전하는 시크릿 가든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은 이국적인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2023년 5월 개관을 목표로 하는 더 시에나에서 유서 깊은 유럽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그날을 기대해본다.

tel 064-735-7000

CREDIT

assistant editor

박은지

TAGS
에어비앤비에서 만나는 가우디 집

에어비앤비가 선사하는 가우디 건축물에서의 하룻밤

에어비앤비가 선사하는 가우디 건축물에서의 하룻밤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간다면 여행의 반은 가우디 건축물을 둘러보는 데 시간을 쏟을 것이다. 모든 거장의 작품이 그렇지만 전설적인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 특유의 건축양식과 그가 남긴 화려한 문화유산은 세상 어디에도 전무하기 때문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여행을 간다면 여행의 반은 가우디 건축물을 둘러보는 데 시간을 쏟을 것이다. 모든 거장의 작품이 그렇지만 전설적인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 특유의 건축양식과 그가 남긴 화려한 문화유산은 세상 어디에도 전무하기 때문이다. 가우디가 만든 건축물에서 하룻밤을 잔다는 상상은 감히 해보지 못했을 것이다. 최근 136년 동안 개인 소유였던 가우디의 첫 번째 건축물 카사 비센스가 에어비앤비에 등장했다. 이는 에어비앤비가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캠페인 시리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때문에 가우디의 손길과 그의 업적을 직접 보고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이 전례없는 기회는 전 세계 단 한 팀한테만 제공된다고 한다. 귀한 기회인 만큼 한 팀에게만 제공되는것이 아쉽다. 이 행운의 게스트에게는 가우디 집을 복구하고 박물관으로 탈바꿈시킨 복원 프로젝트 팀원이자 호스트 에밀리가 건물의 역사적 공간을 안내하고, 카사 비센스에서 영감을 받은 미쉐린 스타 메뉴를 맛보는 나이트캡과 정원에서 지중해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체험을 마련했다. 행운의 게스트가 그저 부러울 따름이다.

CREDIT

에디터

TAGS
눈부시게 아름다운 불가리의 컬러

예술의 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린 '불가리 컬러 전시'

예술의 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열린 '불가리 컬러 전시'

컬러를 향한 끝없는 열정과 실험정신을 들여다볼 수 있는 <불가리 컬러 전시>전을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개최한다.

 

컬러를 향한 끝없는 열정과 실험정신을 들여다볼 수 있는 <불가리 컬러 전시>전을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개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1930년대 초부터 현재까지 오직 불가리만이 구현할 수 있는 컬러 대표작을 소개한다. 불가리 헤리티지 컬렉션 및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개인 소장 컬렉션 190여 점을 매혹적인 스토리와 함께 감상할 수 있는데, 젬스톤에 따라 완전히 다른 디자인이 탄생하는 과정과 각각의 젬스톤이 지닌 상징성을 들여다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여기에 더해 숨 프로젝트에서 엄선한 국내 주요 7인의 현대미술 작품도 함께 전시되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 전시는 7월 20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tel 1544-1555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