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를 위해, 비즈 왁스 랩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 비즈 왁스 랩

지구를 위한 작은 노력 비즈 왁스 랩

환경오염을 일으킨 주범으로 양심에 가책을 느끼고 이 지구를 위해 아주 조금이라도 노력하고자 했던 그때 운명처럼 비즈 왁스 랩을 만났다.


 

 

언젠가 뉴스에서 본 적이 있다. 비닐봉지가 분해되는 데는 최장 1000년까지 걸린다고. 우리나라 1인당 비닐봉지 사용량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편이라고 한다. 하긴, 마트에서도 투명한 위생팩에 과일을 담고, 집에서도 식재료가 남거나 먹다 남은 음식을 덮을 때도 자연스럽게 비닐이나 랩을 사용한다. 환경오염을 일으킨 주범으로 양심에 가책을 느끼고 이 지구를 위해 아주 조금이라도 노력하고자 했던 그때 운명처럼 비즈 왁스 랩을 만났다. 호주에서 만든 유기농 화장품과 작은 물건을 소개하는 온라인숍 레보보 LBB에서 판매하는 비즈 왁스 랩은 사실 예쁜 패턴에 이끌렸다. 겉모습만큼 친환경적인 소재와 탁월한 기능이 매력적이었다. 이는 호주 유기농 인증 마크 ACO를 받은 비즈 왁스와 국제오가닉 섬유표준기준 GOTS에 인증된 오가닉 코튼과 같이 모두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홈메이드로 만들어 퇴비화가 가능하다. 오가닉 코튼에 그려진 페인팅은 우리가 살아가는 이 땅과 사람 간의 연결고리를 의미하며 호주 원주민들의 아름답고 전통적인 이야기가 그려져 있다. 비즈 왁스 랩은 음식을 신선하게 유지할 뿐 아니라 랩을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다. 평범한 그릇도 이 비즈 왁스 랩을 씌우는 순간 예쁜 테이블 웨어가 된다. 먹다 남은 아보카도, 반쯤 먹은 바게트, 식은 밥을 덮어 놓을 때도 비즈 왁스 랩을 사용하는데, 이를 씌우는 일도 참 즐겁더라. 마치 음식을 위한 작은 파우치 같은 비즈 왁스 랩, 가격은 일반 비닐 랩과 비닐 보다는 비쌀지라도 한번 사용해 보길 추천한다.
우리의 지구를 위하는 것은 물론 주방 속 작은 예쁨을 담당하기도 하니까.

web www.lbb.kr

CREDIT

에디터

TAGS
SWIMMING POOL

국내 숙소 수영장에서 즐기는 여름

국내 숙소 수영장에서 즐기는 여름

꼭 수영을 하지 않아도 힐링이 되는 국내 숙소의 수영장.

 

세 가지 아름다움, 그랜드 조선 제주

움베르트&포예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그랜드 조선 제주. 아르누보와 아르데코 두 가지 스타일을 모두 느낄 수 있는 그랜드 조선 제주는 새롭게신축한 힐 스위트와 함께 감각적인 디자인 숙소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힐 스위트에 있는 헤븐리풀은 유리 천장과 창문을 통해 중문 바다와 하늘, 한라산을 모두 바라볼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로 채광이 아름답게 들어온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야외 피크풀은 루프톱에 위치한 수영장으로 중문바다와 맞닿아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인피니티풀이다. 가족과 함께라면 가든풀을 추천한다. 카바나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든풀은 사계절 온수풀로 야자나무로 둘러싸여 있어 더욱 이국적이다.

web gjj.josunhotel.com

 

 

바다와 맞닿은, 사우스케이프 스파앤스위트

세계 최고의 골프 리조트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사우스케이프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이름다운 수영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영하는 물고기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유선형의 인피니티풀은 바다에 맞닿아 있는 듯 드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데크에 마련된 선베드에서 바다를 바라보거나 하얀 카바나에서 럭셔리한 여유를 즐길 수 있어 심미적인 힐링을 선사한다. 봄과 겨울철에는 핀란드식 히노키 사우나에서 땀을 흘리며 발아래 펼쳐진 푸른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경이로운 남해의 전경을 즐길 수 있다.

web www.southcape.co.kr

 

 

이국적인 오션뷰, 아난티 힐튼 부산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수영을 즐기는 것만큼 힐링되는 것이 또 있을까. 도심 속 휴양지 아난티 힐튼 부산의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풀은 탄성을 자아내는 자연경관과 이국적인 오션 뷰에 둘러싸여 마치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수영장 옆에 있는 휴양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파라솔과 선베드는 그 자체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며, 더욱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카바나도 있어 느긋하고 조용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잔잔한 물 속에서 마주한 수평선은 온전한 휴식을 전해줄 것이다.

web www.hiltonbusan.co.kr

 

 

국내 최대 길이의 풀, 더리버에스 풀빌라

에메랄드 빛 바다에 떠 있는 수상가옥을 연상시키는 더리버에스 풀빌라의 인피니티풀은 각각의 객실 앞을 흐르며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건물 전체를 아우르며 하나로 길게 이어진 풀이 프라이빗 풀과 메인 온수풀로 자연스럽게 나뉘는 독특한 형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모든 풀은따듯한 미온수로 채워져 조금 쌀쌀한 날씨에도 편안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객실에 비밀스럽게 자리한 노천 히노키는 또 하나의 매력. 사계절 따듯하게 이용할 수 있는 히노키의 은은한 편백나무 향이 여행으로 지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줄 것이다.

web riverflows.kr

 

 

럭셔리 웰니스, 하동 비바체 리조트

엄준한 산 가운데 자리한 비바체 리조트는 고요한 하동호와 수영장이 바로 이어진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완벽한 인피니티풀을 자랑한다. 자연에서의 힐링을 원하는 이들에게는 적재적소의 장소. 무엇보다 넓은 면적의 인피니티풀은 뷰 만큼이나 훌륭하다. 수심이 얕은 유아풀을 중심으로 외각 쪽으로 갈수록 수심이 깊어져 성인 남녀도 자유롭게 헤엄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연식이 있는 건물과 객실이지만 여름휴가를 즐기기에는 충분하다.

web www.vivaceresort.com

 

 

럭셔리 웰니스, 조선 팰리스

5월 말에 오픈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의 인도어풀은 이미 다녀온 이들 사이에서 소문이 자자하다. 26층에 위치한 수영장에서는 강남의 마천루를 내려다볼 수 있으며 수영장 위로 조명을 아름답게 연출한 것이 특징. 파란색 타일과 거울로 된 천장, 은은하게 노란빛을 발산하는 조명이 어우러져 하늘 위에 떠 있는 듯한 기분을 느끼며 수영을 할 수 있고, 작은 자쿠지도 마련돼 있어 수영 후 피로를 풀기에도 좋다.

web jpy.josunhotel.com

 

 

건축적인 수영장, 휘닉스 제주

휘닉스 제주의 사계절 온수풀은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환경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는 수영장으로 실내와 실외로 이뤄져 있다. 수영 후에는사우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이곳의 힐리우스 회원 전용 클럽하우스 아고라의 옥외 수영장은 외부에도 잘 알려진 명소다. 세계적인 건축가 마리오 보타가 건축한 유리 피라미드 형태의 독특한 건축물이 자연과 어우러진다. 아고라 수영장은 섭지코지의 푸른 바다와 맞닿은 하늘을 감상하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구조로 남다른 절경을 선사한다. 거기에 프라이빗 피트니스와 라운지 등의 시설이 마련돼 있어 품격있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아고라 수영장은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힐리우스 패키지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web www.phoenixhnr.co.kr

 

 

나무의 아름다움, 세이지우드 홍천

부드러우면서도 웅장한 나무 곡선과 천장이 시선을 사로잡는 세이지우드 홍천의 인도어풀은 이곳의 부대시설 중 백미로 손꼽힌다. 전면 창을 통해 골프 코스와 산봉우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나무 천장 사이에서 내려오는 햇살과 더불어 자연적인 느낌이 물씬 풍긴다. 겨울철에는 양쪽 벽면에 설치된 벽난로로 아늑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어 특별하다. 야외 수영장은 소뿔산의 전경을 품고 있다. 낮에는 야외 선베드에서 태닝과 수영을 즐기고 밤에는 풀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포근하게 주위를 감싸는 산의 전경이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web sagewood.co.kr

 

 

이색적인 연출, 안다즈 서울 강남

이색적인 실내 수영장을 찾는다면 안다즈 서울 강남의 더 서머 하우스가 대안이 될 것이다. 피트니스와 스파를 포함하고 있는 더 서머 하우스의 실내 수영장은 160평의 웅장한 규모에 대형 LED 패널을 설치해 유리창 너머로 시시각각 변화하는 서울을 관망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가운데 메인 온수풀을 중심으로 온도별로 구분된 3개의 자쿠지, 남녀 공용 사우나 및 허브탕 그리고 선베드와 카바나가 있어 취향별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건식 사우나와 허브탕이 실내 수영장에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tel 02-2193-1171

 

 

 

휴양지 기분 내기,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이국적인 동남아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라테라스는 하노키와 자쿠지를 보유한 스파 리조트다. 광활한 남해를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기기에 이보다 낭만적인 곳도 없다. 또한 인피니트풀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과 키즈 워터파크가 있어 아이들과 함께 휴가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해가 질 무렵 아름다운 낙조와 하나 둘씩 밝혀지는 수영장 주변의 조명도 근사한 볼거리로 낭만적인 밤 수영을 즐겨봐도 좋겠다.

web laterrace-resort.com

 

CREDIT

에디터

어시스턴트

윤다해, 박은지

TAGS
만 레이가 왔다!

패셔너블한 반려견 만 레이의 향연, 전시 'Being Human 비잉 휴먼'

패셔너블한 반려견 만 레이의 향연, 전시 'Being Human 비잉 휴먼'

이렇게 세련되고 패셔너블할 수가!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 같은 윌리엄 웨그만의 반려견 만 레이 사진은 보기만 해도 유쾌하다.

 

이렇게 세련되고 패셔너블할 수가!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 같은 윌리엄 웨그만의 반려견 만 레이 사진은 보기만 해도 유쾌하다. 현대 사진을 대표하는 미국 사진작가 윌리엄 웨그만의 사진 작품이 프랑스를 시작으로 7월 8일부터 9월 26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제7전시실에서 선보인다. <Being Human 비잉 휴먼>전에서는 윌리엄 웨그만이 자신의 반려견을 찍은 초기의 대표 작품부터 희소성이 높은 대형 폴라로이드와 지금까지 공개된 적 없는 50점의 작품을 국내에 처음 선보이며 1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윌리엄 웨그만과 만 레이의 깊은 교감과 우정이 돋보이는 작품은 멋진 패션 광고처럼 매력적이지만, 그 내면에는 깊은 의미가 담겨 있다. 권위적인 예술 사진계에서 인간과 가장 가까운 개를 의인화해 젠더, 가족관계, 페미니즘, 일상의 아이러니 등과 같은 주제를 연출해 인간 세상을 풍자한다. 여기에 작가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상상력, 세심한 연출력이 더해져 우리의 일상을 해학적으로 풀어내는 동시에 유쾌함을 선사한다. 다가오는 7월 세상에서 가장 힙하고 패셔너블한 만 레이를 만나보자.

 

CREDIT

에디터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