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A BETTER LIFE ④

폭스바겐 더 뉴 아테온과 컬러 인테리어 아이템

폭스바겐 더 뉴 아테온과 컬러 인테리어 아이템

최첨단 시대를 맞아 한층 더 강화된 성능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입고 출시된 4대의 신차와 운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아이템을 모았다.

 

폭스바겐 더 뉴 아테온

세단의 편안함, 스포츠카의 날렵함, 일상에서의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폭스바겐 신형 아테온은 더욱 뚜렷해진 전면부 디자인과 날렵해진 캐릭터 라인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외관이 돋보인다. 아테온은 예술적 디자인을 상징한 아트 Art와 영속성을 상징한 이온 Eon의 합성어로 감각적인 컬러 플레이를 즐기는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주요 기능 트래블 어시스트 및 차선 유지 레인 어시스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전방 추돌 경고 장치 및 긴급제동 시스템 프론트 어시스트 등

모델명 폭스바겐 더 뉴 아테온
출시가 5천4백90만8천원
최고 출력 200/3,600~4,100ps/rpm
최대 토크 40.8/1,750~3,500㎏·m/rpm
엔진/변속기 직렬 4기통 디젤 직분사 터보차저, 7단 DSG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한 라문의 ‘아물레또 레드’는 3개의 유니크한 링 디자인이 특징으로 어느 공간에서나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라문에서 판매.

보드 주위로 말을 움직이며 두 사람이 하는 서양식 주사위놀이 ‘레더 백개먼 세트 Leather Backgammon Set’는 내구성이 강한 가죽으로 만들었으며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말아서 보관할 수 있다. 메티에 제품으로 매치스패션에서 판매.

빛의 스펙트럼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상이 인상적인 ‘아놀드 서커스 스툴’은 의자를 놓는 방식에 따라 다양한 형태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챕터원에서 판매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지브리와 로에베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으로 출시된 ‘치히로 블랭킷’은 면 블랭킷에 지브리의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로에베에서 판매.

CREDIT

에디터

assistant

강성엽

TAGS
두 작가의 개인전

아트사이드 갤러리에 열린 문연욱 작가와 한원석 작가의 개인전

아트사이드 갤러리에 열린 문연욱 작가와 한원석 작가의 개인전

아트사이드 갤러리에서 문연욱 작가와 한원석 작가의 개인전이 각각 열린다.

다양한 소재로 제작한 문연욱 작가의 오브제.

 

문연욱 작가의 ‘STOP TEASING ME No.17’.

 

쓰임을 다한 스피커로 만든 한원석 작가의 ‘daybreak 130’.

아트사이드 갤러리에서 문연욱 작가와 한원석 작가의 개인전이 각각 열린다. 전시명 <매끈한 오브제 Sleek Object>로 찾아오는 문연욱 작가는 오브제부터 평면과 설치 등 조각과 설치작품을 선보인다. 도자를 기본으로 작업에 임하는 문 작가는 철재와 끈, 나무 등 다양하고 이질적인 재료를 작품에 함께 배치했을 때 형성되는 긴장감을 작업의 주제로 삼는다. 이번 전시는 이질적인 부조화가 이루는 관계성에 주목하는데, 보다 단순한 형태와 다채로운 색감을 기반으로 이런 메시지를 재치 있게 풀어낼 예정. 함께 개최되는 한원석 작가의 개인전 <공명의 숲 The Resonance Forest>에서는 그야말로 버려진 재료의 재탄생을 마주할 수 있다. 스피커, 마대, 지관통 등 이미 쓰임을 다해 고유의 기능을 상실한 재료가 작가에 의해 작품화되며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게 된다. 이 재료를 한데 모아 구현한 설치작품은 평면 위 회화와는 또 다른 스케일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 두 전시 모두 2월 11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tel 02-725-1020

CREDIT

에디터

TAGS
FOR A BETTER LIFE ③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와 아웃도어 라이프와 캠핑에 제격인 아이템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와 아웃도어 라이프와 캠핑에 제격인 아이템

최첨단 시대를 맞아 한층 더 강화된 성능과 현대적인 디자인을 입고 출시된 4대의 신차와 운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아이템을 모았다.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는 랜드로버의 정통을 계승하면서 최신 첨단 기술을 장착한 가장 진보적인 오프로더다. 견고한 사륜구동으로 까다로운 노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주행이 가능한 것은 물론 거친 산길과 미끄러운  눈길 등 자연으로 향하는 길에서 거침없는 성능을 발휘한다. 아웃도어 라이프와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일 듯.

주요 기능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새로운 UI 등 강화된 편의사양과 주행 보조 기능 탑재

모델명 랜드로버 올 뉴 디펜더 출시가 9천1백80만~1억1천6백60만원 최고 출력 300/5,500ps/rpm 최대 토크 66.3/1,500~2,500㎏·m/rpm 엔진/변속기 인제니움 3.0L I6 디젤, 자동 8단, 사륜구동 시스템(AWD)

 

랜턴 형태로 제작되어 불멍과 음악 감상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라이트 스피커’는 트렌스페어런트 제품으로 오드에서 판매.

핀란드 디자이너 주카 노포넨이 설립한 팻보이의 대표 아이템 ‘오리지널 빈백’은 넉넉한 크기로 편안한 착석감을 자랑한다. 세그먼트에서 판매.

강력한 듀얼 노이즈 센서 기술이 적용되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무선 노이즈 켄슬링 헤드폰 ‘WH-XB910N’은 소니

태양광 충전으로 최대 65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춘 GPS 멀티 스포츠 스마트 워치 ‘엔듀로’는 가민.

CREDIT

에디터

assistant

강성엽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