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이 이끄는 길

집어등이 만들어낸 우주

집어등이 만들어낸 우주

수명이 다해 버려진 집어등을 재해석한 조명으로 잘 알려진 부지현 작가가 KH 필룩스 조명과 협업 전시를 갖는다.

 

 

수명이 다해 버려진 집어등을 재해석한 조명으로 잘 알려진 부지현 작가가 KH 필룩스 조명과 협업 전시를 갖는다. 부지현 작가의 대표작인 집어등은 오브제처럼 존재감이 있고 아름답지만 작가가 궁극적으로 원했던 것은 빛을 통해 우주처럼 확장하는 공간 연출이다. 조명 작품에서 나오는 빛이 우리를 새로운 공간으로 이끌기 바랐던 작가는 이번 전시에 좀 더 조형적인 관점에서 조명과 공간의 관계를 해석했다. 빛의 성질과 움직임 그리고 반사를 통해 빛의 길을 만들어내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집어등의 몽환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던 작가가 보여줄 새로운 빛의 공간이 기대된다.

TEL 070-7780-891

WEB www.lighting-museum.com

CREDIT

에디터

TAGS
Pet’s Life #2

통통 튀는 색상이 남다른 반려동물 용품

통통 튀는 색상이 남다른 반려동물 용품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반려동물 용품 2탄

 

COLORFUL DESIGN

통통 튀는 색상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컬러풀한 디자인.

 

컬러풀한 천연고무로 제작해 비오는 날 반려인과 세트처럼 신을 수 있는 신발은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와그웨어 제품으로 비엔비엔에서 판매. 7만원대.

 

 

 

비동물성 원료로 제작된 신소재 위에 기하학적 프린트를 입은 기하학적 G 식기 매트와 리차드 지노리 자기로 만든 허베리움 펫 볼의 디자인과 색감이 매력적이다. 구찌 제품. 기하학적 G 식기 매트 47만원, 허베리움 프린트 펫 볼 93만원.

 

 

영유아 장난감에 사용하는 나이렉스 원단으로 안전하고 위생적인 로맨틱슬로우 노즈워크 토이는 삑삑이 소리와 바스락 거리는 소리가 나며 터그놀이도 가능하다. 로맨틱슬로우 제품으로 앤블랭크에서 판매. 2만3천원.

 

 

추위를 많이 타는 단모종 반려견들에게 제격인 지니어스 펫 꾸뛰르 패딩은 배쪽에 단추가 달려있다. 몽클레르 제품. 가격 문의.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텐트 형태의 하우스로 순면 캔버스 원단과 고탄성 프레임으로 제작했다. 내부는 양모 극세사 매트를 깔아 고양이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퓨리테일 제품. 2만2천8백원.

 

 

일체형 디자인으로 쉽게 입힐 수 있으며 후드도 맞춤 조절할 수 있는 방수 레인 코트는 멀로 제품. S 사이즈 9만원대.

 

 

세라믹 소재로 관리가 쉽고 겉면에 그래픽적인 HOT DOG가 포인트인 볼은 베지터블플라워스튜디오 제품. 7만8천원.

 

 

높은 곳에 올라가기 좋아하는 고양이를 위한 피단 펫 에어 베드는 약 15kg까지 견딜 수 있으며 다양한 소재에 흡착해서 사용할 수 있다. 피단스튜디오 제품으로 우프앤미우에서 판매. 8만3천5백원.

 

 

양모 펠트로 제작한 놀피단 펫큐브 고양이 놀이터는 놀이 카펫 제품으로 터널 안에 들어가서 숨거나 누워 있기 좋다. 피단스튜디오 제품으로 우프앤미우에서 판매. 4만9천5백원.

 

 

방수천으로 관리가 쉽고 시야를 가리지 않으며 신축성이 있어 누워 있을 때도 편안한 피단 UFO 넥카라는 피단스튜디오 제품으로 우프앤미우에서 판매. 1만5천원.

 

 

네덜란드 출신의 패턴 디자이너 제시카 닐슨과 협업한 앤블랭크x제시카 닐슨 컬렉션은 은은한 자수 디테일과 화려한 에너지를 담아냈다. 앤블랭크 제품. 가격 문의.

 

 

캔버스 스트랩의 부드러운 편안함과 브라이들 가죽의 견고함을 결합한 승마에서 영감을 얻은 브라이들 가죽 및 로카바 캔버스 스트랩의 반려견 목걸이는 에르메스 제품. 가격 문의.

 

 

반려견 목걸이와 매칭할 수 있도록 로카바 모티프의 색상으로 제작된 캔버스 소재의 얇고 견고한 로카바 캔버스 스트랩 및 브라이들 가죽 소재의 반려견 목줄은 에르메스 제품. 가격 문의.

 

 

 

베지터블 레더와 독일 아만 사의 고급 실을 사용해 수작업으로 제작한 하네스로 베지터블 레더는 시간이 지날수록 빈티지한 멋을 느낄 수 있다. 너무 튀지 않는 색상의 하네스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한다. 고프 제품. S 사이즈 4만8천원.

 

 

시선을 사로잡는 오렌지 컬러와 조립과 분해가 쉬운 테크니컬 캔버스 및 나무 소재의 카발레티 반려견 하우스는 컬러와 나무 막대, 제품명까지 모두 마장마술 대회장에서 영감을 받았다. 에르메스 제품. 가격 문의.

 

 

천연 하이테크 섬유로 제작해 통기석이 좋고 촉감이 부드러운 밤부 니트는 바둑판 무늬가 귀여움을 더한다. 멀로 제품. XS 사이즈 6만2천3백원.

CREDIT

에디터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
Pet’s Life #1

차분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반려동물 용품

차분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반려동물 용품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만들어줄 반려동물 용품 1탄.

 

CALM DESIGN

차분하고 깔끔한 디자인 애호가를 위한 선택.

 

균일한 너비의 원기둥과 정교히 다듬어진 자작나무 원판의 트리폴즈 캣타워 숏은 산업디자이너 김지윤이 이끄는 Jiyoun Kim Studio와 함께 디자인해 고요하고 인상적인 오브제로 제작됐다. 밀리옹 제품. 1백28만원.

 

 

내구성과 회복력이 뛰어난 스완 카펫으로 만든 피타 고양이 수직 스크래처 타워 숨숨집은 튼튼하고 안정적인 디자인으로 고양이의 편안한 스트레칭, 휴식이 가능하다. 가또블랑코 제품. 11만6천원.

 

 

친환경 섬유와 따스하고 부드러운 부클레 울로 제작한 앙리 강아지 침대는 추운 겨울에 제격이다. 듀에 뿐또 오또 제품으로 펫대디에서 판매. 55만원.

 

 

반려견의 이니셜을 핫 스탬핑으로 새길 수 있는 미니어처 러기지 택을 비롯해 유행을 타지 않는 루이 비통의 상징적인 모노그램 캔버스로 제작한 칼라 PM은 루이 비통 제품. 42만원.

 

 

모노그램 캔버스 소재에 천연 소가죽 트리밍을 더한 이동 가방으로 폭신한 내부 카펫과 통풍을 위한 부드러운 메시 소재를 적용했다. 조절형 숄더 스트랩을 사용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루이 비통 제품. 4백36만원.

 

 

반려견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제작한 멀티펫스텝 라이트 그레이는 소파와 침대에 맞춰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미끄럼 방지뿐 아니라 계단별 면적이 넓어 안정감과 안전성이 있다. 퍼핑 제품. 17만8천원.

 

 

특허 등록 구조의 그레이스 클래식 블랙 플러스는 프레임과 바스켓이 손쉽게 탈부착이 가능해 카시트, 이동장, 하우스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덮개가 튼튼해 카시트에서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로얄테일즈 제품. 1백10만원.

 

체형에 맞춰 다리 길이의 선택이 가능하고 사료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밀폐 구조의 자동 급식기는 두잇 제품. 14만9천원.

 

 

긁으면서 냄새를 묻혀 영역 표시를 하고 발톱도 정리하게 도와주는 스크래처는 고양이들의 필수품이다. 골판지 소재로 쫀쫀하고 가루 날림이 적으며,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인 올 데이 보드는 두잇 제품. 2만8천5백원.

 

 

산책할 때 필수품인 플라스틱_백_홀더로 브라운 컬러의 FF 모티프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러우며 비닐백을 손쉽게 넣고 고정할 수 있다. 펜디 제품. 40만원대.

 

 

독일 샤르데코 마감과 차분한 색감의 펫 캐비닛 057 DF는 어떠한 공간에서도 고급스럽게 어울리는 반려견 용품 전용 가구로 반려인들의 가구와 생활 루틴을 연구해 효율성을 갖췄다. 나르 제품. 29만7천원.

 

 

부드러운 안감과 발수성으로 궂은 날씨에 반려견을 지켜줄 도그 레인 코트는 리드줄을 이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축성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버클을 갖춰 안정적으로 입을 수 있다. 아르켓 제품. 11만원.

 

 

뜨거운 여름철 화상이나 겨울철 염화칼슘, 그 외에도 발을 보호해줄 천연고무 밑창으로 미끄러짐이 없고 스트랩을 사용해 꼭 맞게 신을 수 있다. 메시 소재로 통풍이 좋은 것도 장점. 리프러프 제품으로 비엔비엔에서 판매. 9만원대.

 

 

밥을 기다리는 강아지 모양의 손잡이가 귀여운 롤라 강아지 밥그릇 뚜껑 세트는 미리 담아둔 사료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알레시 제품으로 알레시코리아에서 판매. 16만9천원.

 

 

이탈리아 디자인 거장 파올라 나보네가 협업한 도트 콜렉션 라운드 쿠션은 친환경 소재, 항균 충전재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고 주저앉지 않는 내구성을 지녔다. 듀에 뿐또 오또 제품으로 펫대디에서 판매. 68만원.

 

 

저소음으로 고양이의 운동량을 높여줄 수 있는 운동기구이자 가구인 마데이라쌀롱 캣휠 1200 포플러는 사람과 고양이의 공존을 고민해 디자인됐다. 마데이라쌀롱 제품. 89만원.

 

 

아늑한 반구형 디자인으로 고양이들에게 휴식처가 되어줄 체어 하우스는 일체형 구조로 안락하고 안감을 분리해서 청소할 수 있다. 바닥 면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적용해 안전성을 더했다. 퓨리테일 제품. 3만9천8백원.

 

 

강아지 크기와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네스트 미드나잇 블루는 360도 회전하는 바퀴가 부드러운 주행감과 충격을 흡수해 반려견과 함께하는 여행, 산책의 시간을 편안하게 도와준다. 에어버기 제품. 98만원.

 

 

CREDIT

에디터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수빈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