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엔 DDP로 가자

어린이날 갈 만한 곳 'DDP 봄 축제: 디자인 놀이동산'

어린이날 갈 만한 곳 'DDP 봄 축제: 디자인 놀이동산'

 

101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월 4일부터 7일까지 <DDP 봄 축제 : 디자인 놀이동산>이 열린다. 놀이동산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회전목마를 들여오고,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K-캐릭터 쿠키런과 벨리곰도 축제에 함께한다. 임지빈 작가의 대형 베어 벌룬 전시와 더불어 야외 시네마&콘서트, 캐릭터 거리 행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DDP 실내와 실외에서 펼쳐진다. 봄 축제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노티드, 다운타우너, 베이커리블레어 등 국내에서 핫한 식음료 브랜드의 푸드트럭이 야외 광장 팔거리에 들어설 예정이라고. 모든 프로그램의 사전 예약은 네이버 예약을 통해 가능하고 프로그램별 참가비는 무료다. 사전 예약을 놓쳤다면 행사 기간 내 현장 등록도 가능하니 서둘러야겠다.

 

WEB www.ddp.or.kr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강성엽

TAGS
여기 어때

힐링을 찾아 떠나는 아만사라 여행

힐링을 찾아 떠나는 아만사라 여행

 

뇌에 휴식을 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요즘, 어떤 여행지를 검색해도 그다지 흥미롭지 않던 차에 아만사라를 발견했다.

 

 

캄보디아 전 국왕의 별장을 개조한 아만사라는 크메르 건축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곳으로, 고요한 자연 속에서 휴식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이들을 위한 스테이다. 특히 승려가 인도하는 걷기 명상 세션이 유명한데 걷고, 명상하고, 물을 몸에 붓는 물의 축복 의식 등 보기만 해도 벌써부터 평화롭다. 치료적인 스파와 아로마테라피, 탄력을 주는 전통 크메르 마스크 등 지친 몸을 리프레시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많다는 것도 장점. 라오스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는 데다 당분간 복잡한 도시나 핫한 스폿보다는 자연에 칩거하고 싶은 마음이 큰 지금, 아만사라에 이끌린다.

 

CREDIT

에디터

TAGS
The Heaven

럭셔리 파라다이스 더 헤븐 리조트

럭셔리 파라다이스 더 헤븐 리조트

 

자연의 치유와 풍요로움이 가득한 천국, 최고급 리조트 더 헤븐에서 경험하는 럭셔리의 새로운 차원.

 

해가 지는 서해 바다의 안온한 풍경과 아일랜드 CC의 푸른 자연을 품고 있는 더 헤븐은 자연 속에서 최상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다.

 

발아래 펼쳐지는 푸른 잔디, 해 질 녘 붉은빛으로 물든 서해 바다. 시선을 방해하는 어떤 것도 존재하지 않는 자연에서 경험하는 휴식과 힐링을 누리는 공간은 천국이라 불리기 충분하다. 대자연과 어우러지는 곳에 자리한 7성급 리조트 더 헤븐은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자연 풍경과 함께 격조 높은 인테리어와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더 헤븐을 특별하게 하는 것은 두 가지다. 첫째는 비교 불가한 자연환경. 아일랜드 CC에 세워진 리조트는 사면 모두 바다를 품었고, 어디서든 푸른 잔디를 마주할 수 있다. 자연과 인간이 오롯이 마주하는 경이로운 곳, 사계절 라운드가 가능한 천혜의 환경에 자리한 리조트는 언제 찾아도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진다. 둘째는 헤븐이라는 이름처럼 천국을 경험하는 듯한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다.

 

슈퍼 펜트의 거실&다이닝 전경. 탁 트인 개방감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아트를 더해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슈퍼 펜트의 외부 테라스에 마련된 낭만적인 공간. 해질녘 풍경을 감상하며 대화를 나누는 고요하고 따스한 시간을 선물한다.

 

포스코 A&C의 설계와 배대용 작가의 인테리어

더 헤븐의 인테리어는 한남 나인원, 롯데타워 시그니엘 레지던스 등 유명 건축물의 인테리어를 총괄한 B&A INC의 배대용 작가가 맡았다. 더 헤븐은 빛 환경에도 웰빙을 구현하기 위해 기능적인 면과 정서적인 면을 모두 충족하는 제이슨길 웰라이트의 빛으로 조명 환경을 세심하게 설계했다. 안전성도 놓치지 않았다. 우수한 단열성과 기능성을 자랑하는 이건 창호와 함께 풍속 80m/s를 견딜 수 있는 세계 최고 안전 등급의 섀시를 특별 맞춤 제작했다. 붙박이장은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인 B&B 이탈리아의 제품으로, 주방은 독일 주방 가구계의 명품으로 손꼽히는 불탑을 사용했다. 이외에도 100년 넘게 미국과 유럽에서 사랑받은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키친에이드의 냉장고, 브랜드 네임만으로도 신뢰가 가는 밀레의 세탁기와 건조기, 백악관에 시공할 정도로 기술력과 제품력을 인정받은 콜러의 수전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제품만으로 객실을 완성했다.

 

이탈리아 고급 브랜드 포졸리의 매혹적인 유럽 감성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거실 전경.

 

18세기 제작 기법을 그대로 사용해 이탈리아 클래식의 진가를 느끼게 하는 포졸리 침대로 품격을 살린 침실

 

 

슈퍼펜트를 비롯한 모든 객실은 아일랜드 CC의 초록빛 필드와 광활한 자연 풍광이 창밖으로 펼쳐진다.

 

반상과 방석 등 한국 전통의 좌식 문화와 아트 작품으로 스타일링한 인상적인 룸.

 

가장 평온한 시간을 선물하는 자연 속의 파라다이스

몸의 여행과 마음의 쉼을 경험하는 더 헤븐의 룸 타입은 총 네 가지. 우선 197.970㎡(59.89평) 규모의 스위트는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으로 완성했다. 최상의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룸으로 퀸 베드 하나와 싱글 베드 두 개가 배치된 두 개의 침실을 갖췄고, 필드나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와 넉넉한 크기의 다이닝과 거실이 있다. 면적 232.172㎡(70.23평)의 로얄 스위트는 주방과 다이닝 거실 공간이 자연스럽게 연결된 구조다. 방해받지 않도록 독립된 두 개의 침실과 함께 어디서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객실을 감싸는 듯한 여유 있는 테라스 공간도 마련했다. 펜트는 면적 488.071㎡(147.64평)의 규모로 더욱 웅장하다. 총 세 개의 침실로 구성되며 객실을 둘러싼 삼면에 테라스를 조성해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수퍼펜트는 면적 707.345㎡(213.97평)으로 완성했다. 세 개의 침실을 갖췄으며 테라스에는 별도의 수영장과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 좋은 라운지를 선보인다.

 

 

 

룸 밖으로 무한하게 확장하는 더 헤븐의 놀라운 가치

가장 먼저 만나는 더 헤븐의 프론트는 우아하고 묵직하다. 거대한 천연 암석과 넓은 데스크로 찾는 이들을 정중하게 맞이하며 고객의 체크인아웃은 물론 모든 객실을 관리하고 고객들을 위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통창으로 외부 환경을 기꺼이 끌어들이는 실내 수영장은 커뮤니티 멤버십의 품격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대표적인 공간. 더 헤븐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격조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공간 곳곳을 세심하게 구성했다. 넓은 오픈형 공간과 지상고로 훌륭한 개방감을 드러내며 오픈 키친으로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한 카페 이솔라도 빼놓을 수 없는 장소.

 

정통 아메리칸 조식부터 분위기 있는 디너 코스까지 실내외 공간에서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카페 이솔라는 더 헤븐에 머무는 즐거움을 더한다.

 

정통 아메리칸 조식부터 분위기 있는 디너 코스까지 실내외 공간에서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는 럭셔리 카페 이솔라는 더 헤븐에 머무는 즐거움을 더한다.

 

 

완벽한 주거 공간으로 머무는 즐거움을 더하는 슈퍼 펜트의 키친 다이닝 공간. 우아하고 부드러운 브라운 톤으로 마무리했다

 

ABOUT THE HEAVEN

더헤븐 아일랜드리조트는 안산시 대부도에 위치한 력셔리 복합 리조트로 세계적인 골프코스 디자이너인 데이비드 데일이 설계한 3코스 27홀의 씨서라운드 ‘아일랜드 컨트리클럽’의 코스 안에 위치해있다. 신선한 재료로 조리되는 아메리칸 블랙퍼스트를 맛볼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각국의 진귀한 도서를 즐길 수 있는 북 카페, 인피니티 풀과 인도어 풀, 핀란드식 사우나, 골프존 스크린골프는 물론 프라이빗한 산책로 등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150평의 펜트하우스와, 70평의 로얄스위트와 60평의 스위트 객실을 타입별로 보유하고 있는 레지던스 시설로 ‘베스트 골프 리조트 인 아시아’ 인증을 앞두고 있다.

WEB www.the-heaven.net

INSTAGRAM @theheavenofficialch

ADD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잘푸리길 47

문의 032. 880-2076(예약)

분양 1533-1001(분양)

 

 여유와 휴식의 순간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인피니티 풀.

 

 

CREDIT

writer

류진영

cooperation

the heaven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