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캠핑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가을이 찾아왔다.

자연을 만끽하며 색다른 휴식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오토캠프 캐츠킬스를 소개한다.

오두막을 연상케 하는 박공지붕으로 아늑한 분위기를 살린 내부.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가을이 오면, 뉴욕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캐츠킬스 Catskills는 단풍을 만끽하러 온 사람들로 북적인다. 캐츠킬스는 도시의 번잡함을 피하고 평온을 찾고자 하는 뉴욕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휴양지다. 사계절 내내 아름다움을 자랑하지만, 이곳 절경이 가장 빛나는 계절은 단연 가을이다. 최근에는 이 지역에 다양한 호텔이 문을 열며 여행자들에게 폭넓은 숙박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그중 특히 주목받고 있는 곳이 바로 오토캠프 캐츠힐스 Autocamp Catskills다. 이곳은 우드스탁 Woodstock과 헌터 마운틴 Hunter Mountain이 가까이 있어 이상적인 위치를 자랑한다. 맞춤형 트레일러 65개와 캐빈10개, 클럽하우스를 갖추고 있어 새로운 형태의 숙박 경험을 선사한다. 게다가 연중무휴의 온수 욕조와 수영장, 자전거 대여 서비스 등 편의 시설을 운영해 캠핑의 매력과 리조트 스타일의 편안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자연을 오롯이 만끽하며 이색적인 휴식 경험을 할 수 있는 오토캠프 캐츠킬스.

자연과 한데 어우러진 이곳 인테리어도 주목해야 한다. 전반적인 설계와 마스터 플래닝을 맡은 건축회사 워크숍Workshop/APD는 캐츠킬스의 전통 농업 건축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구상했다. 헛간에서 영감을 받은 구조와 노출된 프레임은 전통적인 건축 양식과 현대적인 분위기가 조화를 이루며 아늑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오토캠프의 중심인 클럽하우스에는 실내 화로와 라운지,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음악 공연, 해피 아워, 요가, 명상, 캠프파이어 토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 간의 커뮤니티 형성을 돕는다. 숙소는 자연과의 경계를 허물고 개방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각 객실에는 지역 예술가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훌륭한 디자인이 자연과 만난다’는 철학을 강조하며, 자연과의 연결성과 지속 가능한 경험을 지향하는 오토캠프는 캐츠킬스의 자연을 만끽하면서 지역 사회와의 깊은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임이 틀림없다.

단조롭지만 아늑하게 구성된 객실 내부.

ADD 882 NY-212, Saugerties, NY 12477 WEB https://autocam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