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URAL NEUTRAL COLOR
루씨에어 실링팬 레이더
곡선 디자인에 나무 재질 날개를 사용해 소음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리모컨 컨트롤러로 6단계의 간편한 풍력 조절이 가능하다. 바람 순환 기능으로 여름철에는 바람을 위에서 아래로, 겨울철에는 아래에서 위로 바람풍을 조절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49만원.
일렉트로룩스 러브유어데이 컬렉션 블렌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강력한 모터와 스테인리스 칼날이 내용물을 곱게 분쇄한다. 3가지 주입구 디자인으로 제작된 스마트 뚜껑은 열지 않아도 음료가 흘러내리지 않고 깔끔하게 따를 수 있어 편리하다. 3만9천원대.
위닉스 위닉스뽀송 19L 인버터
낮은 에너지 소비율을 자랑하는 위닉스 제습기는 제습 용량 19L의 3.2cmm 풍량의 빠른 제습으로 넓은 공간을 커버한다. 3가지 제습 기능을 탑재해 공간에 따른 실내 제습과 의류 건조 시 빠르게 제습한다. 복합 필터로 초미세먼지와 생활 냄새를 동시에 케어하고,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습도 관리를 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64만9천원.
휴롬 디바S 착즙기
저속 압착의 착즙 기술로 열에 약한 채소와 과일을 지그시 압착해 영양 그대로 신선한 원액을 착즙한다. 2중 압착필터로 안에서 한 번, 밖에서 한 번 꼼꼼하게 착즙하며, 손쉬운 배출 구조로 분리와 세척이 간편하다. 39만9천원.
루메나 FAN GRANDE 에어 서큘레이터
BLDC 모터를 탑재해 소음과 소비 전력이 적은 점이 특징이다. 12단계의 정밀한 풍량 조절이 가능해 실내 온도에 따라 바람을 섬세하게 조절해 전력 낭비 등 에너지 절감 효과도 가능하며 온도 측정 센서가 있어 주변 온도에 따라 풍량을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다. 13만9천원.
보아르 모아 파인 F2000
미니제습기 하나가 아닌 듀얼페티어로 습함과 건조함을 빠르게 관리해준다. 저온감지 기술을 탑재해 기능저하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으며, 콤팩트한 사이즈에 2L 물탱크 용량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12만9천원.
브루노 가정용 소형 아이스크림 메이커
가정용 소형 아이스크림 기계로 셔벗이나 젤라토 등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다. 1분에 65번의 저속 시스템과 -7℃ 균형저속으로 공기 주입이 적어 부드러운 맛을 낸다. 6시간 자동 냉장 보존 기능으로 아이스크림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20만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