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번 여름은 또 얼마나 무더울까. 더위와 맞서 싸워줄 든든한 지원군 여름 가전이 나설 때다. 실내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질 수 있도록 네 가지 무드별로 고른 여름 가전을 참고해 시원한 지원을 받아보길!

 

VIBRANT COLORFUL MOOD

 

 

 

스메그 FAB28

1950년대 레트로 분위기를 담은 제품으로 냉장고 도어가 두꺼워 밀착력이 우수하며, 냉기 보존 능력 또한 뛰어나다. 자동차 도장 방식을 적용해 냉장고 표면의 광택이 선명하며, 별도의 관리 없이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2백65만원.

 

 

제니퍼룸 워킷블렌더

친환경 소재의 트라이탄 용기와 텀블러형 호환 뚜껑으로 조리 후 텀블러로도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푸시 방식으로 사용이 쉽고 6중날 나선형 스테인리스 칼날로 얼음도 완벽하게 분쇄한다. 9만9천원.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리빙팬 Z710

바람의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리듬풍 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5단계로 풍량이 전환된다. 레트로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5만9천원.

 

 

삼성전자 비스포크 무풍갤러리 에어컨

직바람이 없는 무풍냉방이 특징인 무풍갤러리는 소비전력을 줄여줄 뿐 아니라 서큘레이터 팬을 활용해 사각지대 없이 냉방하는 급속 냉방 기능을 탑재했다. 제품 하단부의 아트 패널은 총 10종의 색상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어 다양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3백7만~6백54만원.

 

 

삼성전자 창문형 에어컨 윈도우 핏

4가지 방향으로 전환이 가능하고, 2중 바람 날개로 강력한 바람을 방 안 구석구석 넓고 고르게 보내는 등 냉방 성능이 뛰어나다. 실외기와 실내기를 하나로 합친 일체형 에어컨으로 창문이 있는 곳이라면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분리할 수도 있다. 84만9천원.

 

 

위즈웰 설레임 눈꽃빙수기

제빙컵에 액체를 넣고 얼린 뒤 갈면 된다. 빙질 조절 나사가 있어 원하는 크기로 빙수를 만들어주며, 얼음에 직접 닿는 분쇄부가 쉽게 분리돼 세척이 용이하다. 6만9천원.

 

 

노비스 비타주서 S1

스위스의 프리미엄 자연주의 주방 가전 노비스의 비타주서는 간편한 사용성과 함께 4가지 주스 기능으로 과육에 맞는 식감의 주스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특허 받은 비타텍 기술로 과일의 비타민을 56% 더 많이 추출해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다. 58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