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마라넬로 – 페라리가 7월 12일에 새로운 원오프 차량 페라리 KC23’을 공개했어요. KC23은 스페셜 프로젝트 프로그램의 최신작으로 단 한 명의 고객의 요청에 따라 비스포크 방식으로 제작됐습니다.

 

@페라리

 

KC23은 페라리 76년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488 GT3’ ‘에보 2020’ 버전을 기반으로 새로운 시도들이 더해진 레이스카입니다미래형 레이스카로 클로즈드 휠 레이싱의 모습을 강렬하고 익스트림한 방식으로 표현했죠.

모터로 구동되는 공기흡입구와 존재감 있는 리어 윙 등 혁신적인 공기역학 솔루션으로 인해 정지해 있을 때는 우아함을주행 시에는 짜릿함을 선사합니다. 또한 비경쟁 트랙 전용 차량으로 눈에 띄는 특징은 듀얼 컨피규레이션입니다두 가지 컨피규레이션을 통해 한편으로는 우아하고 순수한 스타일을또 한편으로는 페라리만의 스포티한 레이싱 캐릭터를 강조합니다.

 

@페라리

 

KC23 디자인의 특징은 마치 한 개의 금속 덩어리로 조각된 것처럼 이음매 없는 아름다운 모놀리식구조인데요. 다운포스와 냉각 성능을 구현하기 위한 커스텀 키네마틱, 골드 머큐리 리버리로 특수 개발된 4-레이어 알루미늄 페인트 등이 적용됐어요. 또한 두 가지의 휠 옵션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18인치 휠과 21인치 전륜, 22인치 후륜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페라리

 

3년간의 제작 기간을 거쳐 완성된 KC23은 페라리의 가장 특별하고 고유한 모델 그룹에 합류하게 됐으며 페라리 개인화 프로그램의 정점을 보여줍니다. 본 차량은 오는 7월 13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되는 굿우드 페스티벌 오브 스피드에서 공개된 이후 8월 1일부터 10월 2일까지 박물관에 전시될 예정입니다.

Updated viewCount.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