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세계적인 멤버십 클럽인 소호 하우스 Soho House가 도쿄에 처음 오픈한다.

미나미아오야마 지역에 들어서는 복합타워인 오모테산도 그리드 타워의 11층부터 14층에 자리할 예정이며 2026년 봄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름처럼 그리드 패턴을 강조한 그리드 타워에 오픈하는 소호 하우스는 회원 전용 클럽 공간을 비롯해 루프탑 수영장과 테라스, 웰니스 스튜디오, 42개의 객실과 이벤트 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모든 시설은 멤버십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인피니티 스타일의 루프탑 수영장은 도쿄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서 기대를 모은다. 클럽 공간은 업무를 보거나 미팅을 할 수 있는 코워킹과 다이닝 및 바를 이용할 수 있는데, 소호 하우스 특유의 빈티지한 느낌을 영국 가구로 살렸으며 지역 특색을 반영해 일본 장인이 제작한 맞춤 가구가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작은 객실부터 대형 스위트까지 구성한 42개의 객실은 업사이클링한 기모노 패브릭과 일본 전통 직조 기법인 사키오리 직조 기법을 활용한 가구를 배치해 공예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멤버십 신청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국내에서 멀지 않은 도쿄에서 특별한 사교 클럽을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쿄 아오야마 소호 하우스는 매력적인 선택지가 될 것이다.

WEB www.sohohouse.com

Updated viewCount. Affected rows: 1 Updated viewCount.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