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채 품은 쿠션

광채 품은 쿠션

광채 품은 쿠션

화창한 봄 날씨에 내 피부에 생기와 은은한 광채를 더해줄 신상 쿠션.

 

 

샤넬 ‘르 블랑 톤-업 로지 쿠션 SPF30/PA++’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파운데이션 기능은 물론 피부 톤을 정리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하는 멀티 쿠션. 장밋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멀티 로지 쿠션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3월 1일 출시될 예정이다. 11g, 8만2천원.

 

 

돌체앤가바나 뷰티 ‘프레셔스킨 퍼펙트 피니쉬 쿠션

파운데이션 SPF30/PA++’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최초 쿠션 파운데이션. 독보적인 울트라-라이트 텍스처인 젤리 베이스 포뮬러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3월 출시 예정.12g, 9만5천원대.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광채 품은 쿠션

봄의 하이라이트

봄의 하이라이트

봄이 오면 꼭 찾아오는 벚꽃과 봄비. 하지만 봄을 가득 담은 스페셜 에디션 제품도 빼놓을 수 없다. 봄을 맞이해 출시한 뷰티 제품 3가지.

 

데코르테 ‘모이스처 리포솜 벚꽃 에디션 2020’
데코르테의 베스트셀러 모이스처 리포솜이 벚꽃 옷을 입었다. 수분 에센스로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흡수와 밀착을 높여주는 보습 이상의 에센스. 60ml, 16만8천원.

 

 

이자녹스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 기획세트’
봄바람에 아름답게 흩날리는 벚꽃을 패키지에 담았다. 산뜻하고 촉촉한 제형으로 요즘 같은 환절기에 필요한 유수분 밸런스 조절은 물론 안티에이징 기능도 담았다. 세럼과 함께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스킨 20ml와 에멀전 20ml, 클렌징 폼 40ml, 벚꽃 파우치로 구성된다. 8만원.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크림 봄비 에디션’
한국 전통 예술의 다양한 기법을 패키지에 접목한2020년 수려한 K-헤리티지 캠페인의 첫 번째 에디션. 메마른 땅을 적시는 봄비처럼 건조한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해 오랫동안 촉촉함을 유지하는 수분 크림과 수분을 즉각 공급하는 스킨으로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3월 1일 출시. 효비담 수분샘 크림150ml, 효비담 수분샘 스킨 80ml 세트 6만원.

CREDIT

에디터

권아름

TAGS
광채 품은 쿠션

3월 뷰티 신제품

3월 뷰티 신제품

쏟아지는 뷰티 신상 중 주목해야 할 3월의 신제품.

 

 

샹테카이 ‘허밍버드 컬렉션’ 사라져가는 아마존의 생태 위기를 주제로한 허밍버드 컬렉션은 건강한 아마존의 상징인 벌새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번 컬렉션은 매끈한 피부결로 만드는 퍼펙트 블러 피니싱 파우더와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입술을 가볍고 촉촉하게 빛내주는 립 시크, 풍부한 음영과 시머한 펄감이 돋보이는 리미티드 아이 팔레트로 구성된다. 립 시크의 판매 수익금 일부는 아마존 보존팀에 기부된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메쉬 쿠션’ 시크하면서 고급스러운 라인이 돋보이는 메쉬 쿠션은 블루 피그먼트가 함유된 제품으로 피부의 노란 기와 다크닝을 화사하게 보정해 생기 있는 광채를 완성한다.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메쉬 쿠션의 패브릭은 쿠션의 양 조절을 도와 원하는 커버력에 따라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수있다.총4가지컬러로출시돼밝은피부부터어두운 피부 톤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 14g, 9만7천원대.

 

 

랑콤 ‘뗑 클라리피끄 파운데이션’ 랑콤 파운데이션의 메이크업과 스킨케어 기술력이 합쳐져 만들어진 뗑 클라리피끄 하이드레이팅 파운데이션과 쿠션 라인의 마블 컴팩트 파운데이션은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돼 피부 보호는 물론 피부 본연의 광채를 살려 맑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30ml 7만2천원대, 쿠션 13g 5만원대(리필 포함).

 

 

샤넬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 한층 여성스럽고 볼륨감 있는 향으로 돌아온 가브리엘 샤넬 에쌍스. 태양빛을 머금은 듯한 보틀에 긴 여운을 남기는 4가지 플로랄 향이 코끝을 자극한다. 그라스 튜베로즈의 부드러움과 재스민의 강렬함, 일랑일랑의 우아한 광채, 오렌지 블라섬의 상쾌함이 어우러져 여성미를 극대화하고 볼륨감 있는 향을 선사한다. 100ml, 23만9천원.

 

 

지방시 ‘르 루즈 메탈릭 글로우 글리터리 피니쉬’ 지방시의 리미티드 플라워 패턴 버전으로 자연의 화사한 꽃을 입은 케이스와 메탈릭하게 빛나는 립 텍스처가 특징이다.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발리고, 입술에 닿는 순간 선명하게 발색된다. 색상은 봄 정원에서 찾을 수 있는 3가지 스프링 컬러 스파클링 피오니, 스파클링 포니, 스파클링 릴리로 만나볼 수 있다. 3.4g, 4만8천원대.

 

 

겔랑 ‘아베리 오얄 아이크림’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익스클루시브 위쌍허니와 로열젤리, 히알루론산 성분이 들어 있어탄력있고생기넘치는눈가피부로가꿔준다.코르시칸 허니와 뉴질랜드 클로버 허니 성분이 함유돼 다크서클과 부기 완화에 탁월하며, 일상생활과 표정으로 주름이 생기는 눈가 피부를 세심하게 케어한다. 15ml, 13만5천원.

 

 

에스티 로더 ‘퍼펙셔니스트 프로 래피드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피부 톤을 균일하게 밝혀주는 화이트 토닝 세럼. 가벼운 텍스처가 빠르게 피부에 흡수되어 광채를 되찾아준다. 멜라닌 색소가 침착하는 것을 방지해 기미와 잡티, 다크스폿의 생성을 억제하며 피부 결점을 해소한다. 50ml, 16만5천원.

 

 

클라랑스 ‘엑스트라 퍼밍 피토 세럼’ 탄력이 떨어지면 아침에 발견한 베개나 마스크 자국이 금세 사라지지 않거나 피부가 처지고 얼굴선이 점점 흐트러지는 증상이 느껴질 수 있다. 엑스트라 퍼밍 피토 세럼은 리프팅과 탄력 개선 효과가 뛰어난 화이트 루핀 추출물로 피부를 잡아준다. 스프링처럼 피부의 복원력을 높여주는 캥거루 플라워 추출물과 수분을 집중 공급하는 블루 아가베 추출물의 복합 작용으로 피부를 팽팽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50ml, 13만8천원.

 

 

꼬달리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 화이트 크림은 건조하다는 편견을 깬 비노퍼펙트 다크스팟 코렉팅 모이스처라이저는 촉촉하게 발리며 수분감이 오래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포도나무 줄기에서 추출한 비니페린이 주성분으로, 비타민보다 약 62배 뛰어난 브라이트닝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의 다양한 원인으로 생기는 다크스폿을 감소시켜 균일한 피부 톤으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50ml, 5만9천원.

 

 

불리1803’오트리쁠’ 병을 열자마자 퍼지는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워터 베이스 향수로 변함없는 사랑이 유지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쌉사름한 플로랄 향부터 과일과 부케 향이 조화를 이룬 매혹적인 향으로 취향과 분위기에 맞게20가지 향중에서 선택 가능해 나만의 시그니처 향수로 간직할 수 있다. 다가오는 3월 사랑하는 그녀를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로 어떨까. 75ml, 20만5천원.

 

 

록시땅 ‘시트 마스크’ 록시땅에서 브랜드 최초로 시트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산뜻하면서 밀키한 제형의 탄력 케어 라인 이모르뗄 프레셔스 시트 마스크는 유기농으로 재배된 이모르뗄 성분이 피부에 즉각 스며들어 피부결을 정돈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화사한 일루미네이팅 효과를 선사하는 렌느 블랑쉬 시트 마스크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효과적이다. 각각 25ml 4개입 4만9천원.

CREDIT

assistant editor

윤다해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