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뜨거운 햇빛이 내리쬐는 여름날. 술을 즐기지 않는 이들도 시원한 맥주 한 잔이 간절하다. 같은 맥주라도 여름에 마시는 맥주 맛은 그렇게 달콤할 수가 없다. 종류도 다양해 골라 마시는 재미도 쏠쏠! 마시는 재미를 배가시켜줄 신상 맥주들을 소개한다.

 

1 호가든 레몬 덥고 습한 날씨에 즐기기에 제격인 상큼한 맥주다. 호가든 고유의 밀맥주 맛에 신선한 레몬 과즙이 더해져 상큼한 풍미를 내는 것이 특징이다. 500ml 캔 제품으로만 출시되며 여름 한정으로만 만날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마셔보길.

2 타이거맥주 싱가포르의 거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타이거 맥주는 태양열로 양조한 다고한다. 8,000개의 태양 전지판을 설치해 태양 광선을 활용한 특유의 트로피컬 라거링 기술로 동남아의 열대 기후가 탄생시킨 풍부한 맛이 매콤한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3 국민 IPA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래프트 비어 ‘국민 IPA’. 창의적이고 실험적인 맥주를 만드는 더부스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엄청난 양의 홉을 투여해 만들었다.  잘 익은 파인애플의 풍미와 신선한 파파야 향, 상큼한 자몽과 달콤한 멜론의 향을 느낄 수 있다.

4 필라이트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최초의 발포주. 90년 역사를 지닌 하이트진로 주류 제조 노하우로 만든 필라이트는 맥아와 국내산 보리를 사용해 깨끗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기존 맥주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또한 뛰어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5 피츠 수퍼클리어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 ‘수퍼 이스트’를 사용했다. 햇보리를 사용한 맥아로 신선한 향이 특징이며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잔당을 최소화했다.

Updated viewCount. Affected row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