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혼의 빛이 스며든 공간. 일상의 순간을
부드러운 온기로 물들이는 리빙 아이템.
1 포르테고 Portego, 아이솔라 Isola 두 개의 원뿔형 다리 위에 원형 상판이 얹힌 구조로, 볼륨감 있는 형태와 기하학적 균형이 돋보이는 사이드 테이블. 아래로 내려갈수록 깊어지는 그러데이션 색감이 돋보인다.
2 에르메스 Hermes, 더블 드 에르메스 비정형적인 크기, 깊이 있는 컬러 그러데이션이 특징인 화병. 부드러운 가죽 커프가 투명한 유리와 강렬한 대비를 이룬다.
3 아쿠아 오브젝트 Akua Objects, 마이클 베이스 Michael Vase 따뜻한 앰버 컬러의 유리 화병. 여신들의 모습을 담은 우아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4 자노타 Zanotta, 자자 맥스 Za:Za Max 유연한 구성과 넉넉한 좌석 깊이의 모듈형 소파. 부드럽게 곡선 처리된 형태와 폭신한 쿠션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든다. 다양한 패브릭과 컬러 옵션으로 맞춤 연출이 가능하다.
5 모오이 Moooi, 폴리네이션 오브 호텐시아 카펫 Pollination of Hortensia Carpet 안드레스 라이징어가 디지털 아트워크 을 바탕으로 디자인한 카펫. 250cm 원형 사이즈로, 정교한 디지털 프린팅과 풍부한 색감이 인테리어에 따뜻한 계절감을 더한다.
6 구비 Gubi, 에픽 테이블 Epic Table 고대 그리스 기둥과 로마 건축에서 영감을 받아 단단한 모노블록 형태를 구현했으며, 레드 트래버틴 스톤과 스틸 플레이트를 활용해 내구성과 독특한 질감을 갖췄다.
7 플로스 Flos, 봉주르 언플러그드 Bon Jour Unplugged 필립 스탁이 디자인한 무선 테이블 조명. 앰버 컬러의 크라운 아래 골드 베이스가 빛을 은은하게 반사한다. 충전식 배터리로 실내외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다.
8 갈로티 & 라디체 Gallotti & Radice, 트라토 Tratto 매끈한 니켈 광택 튜브에 수작업으로 커팅한 크리스털 디퓨저를 더해 고급스러운 반짝임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