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11월28일만 기다려져! 유니클로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컬렉션 ‘주니클로’ 출시.

<주토피아>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된 새로운 UT 컬렉션.
11월 26일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영화 포스터.

유니클로(UNIQLO)의 그래픽 티셔츠 브랜드 UT가 월트디즈니 컴퍼니와 함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옷을 통해 꿈과 놀라움을 전달하는 ‘매직 포 올(MAGIC FOR ALL)’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토피아> 테마의 티셔츠와 스웨트 셔츠를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주토피아 2>의 주요 장면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디자인에는 <주토피아 2>에서 공식 파트너로 활동하는 ‘주디’와 ‘닉’의 모습이 담겼으며, 작품의 주제를 반영한 문구 “Ready to do some justice”를 적용됐다. 새로운 경찰복을 입은 ‘주디’와 ‘닉’,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푸른 뱀 캐릭터 ‘게리’의 아트워크가 디자인에 반영된 제품들도 함께 출시되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다.

11월 26일 극장 개봉을 앞둔 <주토피아 2>에는 유니클로가 ‘주니클로(ZUNIQLO)’로 등장하는 이스터에그가 포함돼 관람객들에게 반가운 재미 요소를 보탤 전망이다. <주토피아 2> 개봉을 기념해 유니클로는 ‘유티미(UTme!)’ 서비스로 <주토피아 2> 테마의 스티커를 새롭게 선보인다. ‘주디’와 ‘닉’은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테마로 한 스티커도 포함되어 고객은 원하는 캐릭터로 제작된 스티커를 티셔츠나 토트백에 커스터마이징하여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아이템을 만들 수 있다. 이번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Updated viewCount. Affected rows: 1